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애플의 '에어팟 3'와 '에어팟 프로' 중에 뭐가 더 좋을까요?
    카테고리 없음 2021. 11. 11. 00:52

    에어팟3-에어팟프로-비교
    에어팟3와 에어팟 프로 케이스 비교

     

    목차

       

       

      애플의 새로운 에어팟(3세대) 일명 '에어팟 3'가 마침내 출시되었습니다. 에어팟이 조금씩 업데이트되면서 엄청난 인기를 끌고 있는 '에어팟 프로'에 훨씬 더 가깝게 다가가고 있습니다. 에어팟 프로가 최고라고는 하지만, 표준 모델인 에어팟 시리즈들이 새롭게 출시되면서 성능을 위협하는 만큼 구입을 생각하는 분들에게는 뭐가 더 나은 선택인지 고르기가 어렵습니다.

       

      진정으로 어떤 것이 가장 좋은 선택일까요? 최신 AirPod의 새로운 기능은 무엇입니까? 다른 한편에서는 Pro를 사용하면 어떤 이점이 있습니까? 가장 중요한 것은, 어떤 모델이 여러분에게 적합한가요? 애플의 최고 버드들을 포인트별로 비교한 것을 보고 그 해답을 찾아보세요.

       

       

      '에어팟3'와 '에어팟 프로' 중에 가격 기준으로 평가

      애플의 에어팟 프로의 가격은 다소 유동적입니다. 2019 10월에 출시된 오리지널 AirPods Pro는 원래 30만 원보다 훨씬 낮은 가격으로 정착할 수 있는 시간이 있었습니다. 판매가격은 30만 원 미만이고, 현재 판매 가격은 정도입니다

       

      에어팟 3의 가격은 24만 원선이며, 최근에 출시된 후 한동안 가격 변동은 없을 것입니다. 특히 Pro 버드가 최근 최저치로 떨어진다면 이는 거의 무승부에 가까운 수치입니다. 하지만 기다려보세요. 애플이 전형적인 마이너 기능 가격 상승을 이끌어내고 있기 때문입니다. 에어팟 프로는 머지 않아 매그세이프 충전으로 업그레이드 될 것이고, 이는 "새로운" 에어팟 프로를20만 원 정도에 판매하게 될 것입니다.

       

      에어팟 프로의 두 가지 버전 중 하나를 잘 팔 수 있다면 가격 차이는 기본적으로 무승부입니다. 하지만 이것이 조건부이고, 큰 변화가 있을 수 있다는 점을 고려하면, 에어팟 3가 더 매력적인 가격이기는 합니다. 순전히 가격으로는요.

       

      에어팟3

       

      < 까놓고 비교하는 '에어팟3'와 '에어팟 프로' >

      에어팟 3의 가장 큰 디자인적 특징은 새로운 슬림한 트림 디자인입니다. 짧은 줄기에 제어용 포스 센서가 달려 있는 새로운 에어팟은 짐작하셨듯이 에어팟 프로와 매우 흡사합니다. 솔직히, 한 눈에 그들을 구분하기는 어려워요.

       

      이어폰의 머리 무게는 거의 같고, 크기도 비슷합니다. 케이스만 에어팟 프로가 조금 더 크고, 넓다는 게 차이점입니다. 에어팟 프로와 마찬가지로 에어팟3 버드IPX4 방수 기능을 갖추고 있으며, 여기에는 'MagSafe' 준비 충전 케이스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에어팟 프로의 케이스는 내수성 테스트 라벨이 붙어있지 않고, 원래 버전은 'MagSafe'가 준비되지 않습니다.

       

      기능 섹션에서 더 많은 유사점들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이 이어폰을 구별하는 한 곳은 기기의 머리입니다. 에어팟 프로는 애플 이어폰을 위한 최초의 매끄러운 자기 귀 끝을 가지고 있는 반면 에어팟 3는 약간 깎아 만든 플라스틱 껍데기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렇다면, 이 중 어느 것이 더 좋은지 제가 생각했던 것보다 더 논란이 많습니다. 어떤분은 플라스틱 팟핏을 좋아하는데, 그것이 자기 귀에 잘 맞기 때문일 것입니다.

      에어팟 프로의 이어 팁은 다양한 크기의 옵션으로 인해 대부분의 귀에 더 편안하고 안정적일 뿐만 아니라, 밀폐성이 향상되어 오디오 성능이 향상되는 동시에 세미 오픈 느낌을 제공합니다.

      이와 같이, 이 디자인들은 꽤 비슷하지만, 저는 에어팟 프로'울트라 컴피 핏'에 승리를 안겨주고 있습니다

       

      에어팟3-에어팟프로-비교
      에어팟3와 에어팟프로

       

       

        ■ 에어팟3와 에어팟 프로의 특징/컨트롤

      이 두 모델 사이에는 유사한 기능이 매우 많이 있으므로 공유하는 모든 것으로 시작하는 것이 가장 쉽습니다. 두 이어폰 모두 애플 신봉자들을 위해 고안된 모든 종류의 엑스트라 버드를 제공하며, 그것은 여러분이 케이스를 여는 순간부터 시작됩니다

       

      패키지를 열면 모든 에어팟(애플의 비츠 버드뿐만 아니라)이 마술처럼 여러분의 아이폰에 나타난다는 사실은 너무나 훌륭한 방식입니다. 구글과 마이크로소프트는 그들만의 버전을 가지고 있지만, 애플의 폐쇄적인 시스템만큼 단순하지는 않습니다.

       

      이전의 이어폰처럼, 두 에어팟 모델 모두 H1 을 탑재하고 있습니다. 이 칩을 사용하면 iCloud에 로그인할 때 Apple 장치에서 원활하게 전환할 수 있습니다. 항상 완벽하게 작동하는 것은 아니지만, 대부분 정확하고 재택근무를 위한 훌륭한 기능입니다

       

      '에어팟 프로'에는 '에어팟 3'에서 제공하지 않는 한가지 주요 기능이 있습니다.

      AirPods의 새로운 센서 덕분에, AirPods Pro AirPods Max with iOS 15와 동일한 "Find My" 기능을 공유합니다. 블루투스 추적만 제공하는 '이어 버드'와 비교할 때, iPhone에서 더 정확하게 그리고 더 먼 거리를 추적할 수 있습니다. 버드가 언제 없어졌는지 알 수 있도록 분리 알림도 받을 수 있습니다.

       

      앞서 언급한 것처럼, 두 쌍 모두 줄기에 힘 센서를 제공하여 재생/일시 중지, 노래 건너뛰기, 간단한 "Hey, Siri" 음성 명령으로도 할 수 있습니다. 어느 쌍이든 온보드 볼륨 컨트롤을 제공했으면 좋겠지만, "Hey, Siri"는 다른 많은 기능들과 함께 이 작업을 매우 쉽게 수행할 수 있도록 해줍니다. 특히 최신 아이폰에서는 더욱 빠릅니다. 다른 기능에는 한 번에 한 개의 버드를 사용할 수 있는 기능과 꺼낼 때 자동 일시 중지하기 위한 센서가 포함됩니다(새 에어팟에는 향상된 인 이어 디텍터도 있습니다.).

       

      에어팟 프로에는 에어팟 3에서 제공하지 않는 기능(또는 기능)이 또 하나 더 있는데, 그것은 큰 문제입니다. 액티브 노이즈 제거투명 모드와 같은 주변 사운드 모드입니다. 에어팟 프로는 가볍고 편안한 한 쌍의 이어폰을 위한 인상적인 노이즈 제거를 포함하여 두 가지 기능을 모두 제공합니다. 에어팟 3에는 없는 기능이기 때문에 좀 아쉽죠. 삼성의 갤럭시 버즈 2와 같은 중간급 모델에서 흔히 볼 수 있는 것입니다.

       

      그래서 전체적인 기능적인 부분사용감으로 선택을 한다면, 에어팟 프로에게 점수를 주고 싶습니다.

       

       

        ■ 에어팟 호출 및 성능 비교

      전화 통화에 관한 한, 상대방 발신자가 '에어팟3' '에어팟 프로'의 통화 중 하나를 결정하는 것이 불가능하지는 않더라도 어려운 일일 것입니다. 둘 다 모두 매우 좋게 들리기 때문에 통화를 많이 하는 사람들에게는 '에어팟3''에어팟 프로'는 어느 것을 선택해도 후회 없는 선택이 될 것입니다.

       

      청취에 관한 한, 실내 마이크를 사용하여 주파수를 지속적으로 측정하고 소리를 조정하는 Adaptive EQ Spatial Audio를 포함하여 '에어팟 Pro'에서 빌린 '에어팟 3'에 새로 추가된 몇 가지 기능이 있습니다.

       

      Spatial Audio가 가장 주목할 만하지만 사용 사례에서는 상당히 제한적입니다. 이 제품은 Apple TV+ Disney+와 같은 서비스에서 Dolby Atmos에 혼합된 TV와 영화, 그리고 애플뮤직 서비스를 통해 Dolby Atmos 뮤직에 혼합된 노래를 포함하여 보다 반구적인 사운드 스테이지를 제공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이 기능은 돌비 애트모스 비디오 콘텐츠에 몰입감을 더하지만, 음악에 관해서는 헤드 트래킹이 가장 흥미롭습니다. 사운드 스테이지를 소스 장치에 고정할 수 있어, 고개를 돌리면 음향 단위가 기기 중앙에 유지되어 청각 공간을 가상으로 탐색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하면 사운드 스테이지에서 기기를 격리하는 데 도움이 되며 일반적으로 청취 환경에 라이브 느낌을 더할 수 있습니다.

       

      애플이 에어팟 3에 이러한 기능을 추가한 것은 좋은 일이고, 이 제품들의 새로운 커스텀 드라이버와 앰프 또한 이전 표준 에어팟 모델보다 오디오 음질을 향상했다는 것에는 의심의 여지가 없습니다. 그렇긴 하지만, 여전히 제한적입니다. 그 중 상당 부분은 오픈 쉘 디자인으로 귀결됩니다. AirPod Pro와 같은 친밀감, 도구적 본체 또는 전체적인 디테일을 제공하거나 가격대 이하의 다른 이어 버드를 제공할 수 없습니다.

       

      이중에 얼마나 잘 맞느냐에 따라 달라질 것 같습니다. 봉인이 잘 맞을수록 소리가 좋아지는데, 이 비교에서는 비슷한 기능이 많아도 '에어팟 프로'가 소리 부분에서도 조금더 우월함을 느낄 수 있습니다.

       

       

       

      < 객관적인 비교로 선택하는 '에어팟3'와 '에어팟 프로'의 승자는? >

      에어팟 3에어팟 프로에서 차용한 수많은 기능으로 치열한 경쟁을 벌이고 있지만, '에어팟 프로' 버드가 우월한 것은 부인할 수 없습니다. 에어팟 프로는 전체적으로 더 많은 카테고리를 획득할 뿐 아니라 판매 시 프리미엄의 가치를 줍니다.

       

      여기서 중요한 부분은 만약에 여러분들의 귀가 플라스틱 껍데기만 사용할 수 있는 타입이라면, '에어팟 3'가 적합할 수는 있습니다. 이럴 경우 새로운 기능을 가진 3세대를 15만 원 이하인 저렴한 '에어팟2'보다 더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지 알아보는 것도 좋습니다. 그렇지 않다면, 최고의 애플 버드를 고르라면, '에어팟 프로'가 확실히 선택할 가치가 더 있습니다.

      저의 선택은 '에어팟 프로'!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