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구라 제거기 설치해서 느려진 컴퓨터 속도 올리기
    카테고리 없음 2021. 11. 12. 19:14

    구라제거기-제작자
    구라제거기 제작자 프로필

     

     

    컴퓨터를 좀 사용하다 보면, 속도가 점점 느려져서 스트레스받으시죠? 컴퓨터가 느려지는 이유가 여러 가지 있지만, 컴 알못도 쉽게 개선할 수 있는 방법이 '구라 제거기'를 설치해서 컴퓨터가 느려지는 원인을 찾아 제거함으로써 컴퓨터의 속도를 높여 줄 수 있습니다.

     

     

     

     

    목차

       

      1. 느려진 컴퓨터에 할 수 있는 조치

      사용하던 컴퓨터가 느려지면, 악성코드나 바이러스에 감염된 것은 아닌지 의심하게 됩니다. 그럴때는 최근에 설치한 프로그램들을 삭제하고, 백신이나 클리너 프로그램 또는 최적화 프로그램을 사용해서 컴퓨터에 불필요한 프로그램을 찾아 제거하는  조치를 할 수 있습니다.

       

      그런데도 속도가 느리고, 변함이 없다면 원인은 딱! 하나입니다. 바로 관공서나 인터넷 뱅킹 사이트에서 서비스를 이용할 때, 동의는 하지만 강제적으로 깔아야 하는 보안 프로그램이 컴퓨터를 느려지게 만드는 주범입니다. 그래서 이런 사이트를 자주 이용하지 않는다면, 사용 후에는 바로바로 지워주고, 이용해야 할 때는 귀찮아도 그때그때 설치하면서 사용하는 것이 속도 저하를 줄일 수 있습니다. 

       

      관공서나 은행 등의 보안 프로그램은 저장크기는 작지만, 컴퓨터를 사용하는 동안 계속 구동되기 때문에 다른 작업을 진행할 때 처리 속도에 방해를 줄 수 있습니다. 사용 후에는 바로 지워주세요. '제어판'이나 '작업관리자' 페이지에서 삭제를 해주시기 바랍니다.

       

      구라제거기-컴퓨터

       

       

      2. 한방에 훅~ 정리할 수 있는 '구라 제거기'로 제거하기

      직접 제어판을 들어가 뭐가 문제인지를 찾아서 제거하는 것은 어렵지 않아도 잘 모르시는 분들은 제거하시기 불안하고 번거로우실 수 있기 때문에 일괄적으로 편하게 제거할 수 있는'구라 제거기'를 활용하는 게 더 좋으실 것 같습니다. 제어판은 하나씩 일일이 제거해야 하고, 시간도 좀 걸립니다.

       

      구라제거기-다운로드구라제거기-제거품목
      구라제거기 다운로드 후 제거

       

      '구라 제거기' 사이트에서 직접 다운로드하여 사용이 가능합니다. 현재 6.06 버전까지 업데이트된 상태입니다. 홈페이지에는 보안 프로그램에 관한 내용들과 함께 다운로드할 수 있도록 페이지에 제공하고 있습니다. 오류들도 수정이 되었으니,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블루 앤 라이브'가 개발하고, 자신의 홈페이지인 TEUS구라 제거기와 다른 프로그램을 무상으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홈페이지에는 광고가 붙어있지만, 프로그램을 다운로드하면, 다른 프로그램들처럼 광고가 따라오지 않고, 재능 기부로만 개발된다고 합니다. 사용자들이 고마움의 뜻으로 기부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홈페이지에서'구라 제거기'의 HoaxEliminator6.06. zip 파일을 다운로드하여 압축 파일을 풀어주시면 됩니다. 참고로 압축 파일은 'WinRAR'로 압축했기 때문에 알집으로 압축을 풀 때 종종 실패한다고 하니, 'WinRAR' '반디집'으로 압축을 해제하는 것이 오류가 없다고 합니다.

       

      버벅대고, 느려진 노트북이나 pc로 골머리 썩어가면서, 컴퓨서 수리나 AS를 맡겨야 하나 고민하지 마세요. 구라 제거기로 필요 없는 프로그램을 모두 삭제하시고, 좀 더 빠른 속도로 작업하시기 바랍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