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컴시간 알리미로 학교 수업 시간표 폰으로 확인하세요.
    카테고리 없음 2021. 11. 15. 19:47

    컴시간알리미-학교수업시간

     

     

    목차

       

      "오늘 2교시가 뭐였지? 내일 수업 시간표가 뭐지?" 학교 다니면서 수업 시간표를 깜빡하거나 모르는 경우에 어떻게 할까요? 시간표를 확인해야죠. 자녀 스케줄에 관심이 많은 부모님도 우리 아이의 수업시간표를 알아야 할 때가 있죠? 컴 시간 알리미라는 웹서비스가 있는데 아시나요? PC나 스마트폰으로 편하게 학교 수업 시간표를 '컴 시간 알리미'로 실시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무료로 수업 시간표를 알려주는 컴시간 알리미

      학생이나 선생님들이 학교 수업을 체크하기 좋은 사이트가 바로 '컴 시간 알리미'입니다. 선생님들은 1년에 얼마의 이용료가 있지만, 학생들은 무료로 이용할 수 있기 때문에 학생이나 학부모들에게는 굉장히 편하고 좋은 프로그램입니다. 모바일이나 PC, 중 편한 환경에서 앱이나 사이트 접속을 통해 사용이 가능합니다. 다운로드는 모두 무료, 사용하는데 있어서 학생은 무료, 교사는 프로그램에 따라 라이선스 비용을 지불해야 해서 개인이 아니라 학교마다 1년에 44,000~275,000원의 사용료가 있습니다.

       

      컴시간알리미-모바일다운로드컴시간알리미-다운로드-홈페이지
      컴시간 알리미 모바일앱과 PC 다운로드 화면

       

       

      컴 시간 알리미 사용 과정

      컴 시간 알리미를 설치했다면, 아래와 같은 화면이 나옵니다. 여러 기능이 있는 것이 아니기 때문에 누구나 쉽게 본인의 학교를 검색하고, 학년과 속하는 반을 검색하면, 검색한 반의 수업 시간표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각 학교 자체에서 해당 수업시간표를 입력해 놓기 때문에 업로드되어있는 시간표를 학생들이나 학부모들이 확인만 할 수 있습니다.  

       

      컴시간알리미-학교검색컴시간알리미-학교수업표
      컴시간 알리미 프로그램 내에서 수업시간표 확인 가능

       

      컴 시간 알리미를 사용하다 보면, 간혹 학교 전체 이름을 검색했는데 나오지 않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럴 때는 학교 이름만 검색해보면 뜨는 경우가 많습니다. 조회할 때 참고해 주세요.

      우리 학부모님들도 궁금하시다면, 우리 아이들의 학교 수업시간 확인을'컴 시간 알리미'로 확인하시고, 잘 챙겨주시기 바랍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