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2022년 자동차의 신뢰도로 소비자들의 선택을 받은 브랜드와 차량은?
    카테고리 없음 2021. 11. 21. 00:22

     

    목차

       

       

      자동차의 품질은 도로에서 주행을 했을 때 인정받을 수 있습니다. '테슬라', '링컨', '제네시스' 및 '메르세데스 벤츠'를 포함한 여러 고급 자동차 브랜드가 2022년 「Consumer Reports Auto Reliability Report」 '자동차 브랜드 신뢰도 조사'에서 최하위를 차지했다고 합니다. 

       

       

       

       

       

      컨슈머 리포트에서 각 자동차 브랜드들의 신뢰도를 조사했습니다.

      미국 소비자 전문매체 '컨슈머 리포트'에서는 30만 대 이상의 차량 데이터와 품질 지표를 활용해서 주요 브랜드와 개별 차량에 대한 신뢰도 점수를 추정합니다. 해당 차량이 최신 세대의 데이터를 사용하여 해당 기간 동안 재설계되지 않은 경우 각 모델의 지난 3년간 성능을 평가합니다.

       

      2022년 모델에서는 '도요타 렉서스 브랜드''렉서스'가 28개 브랜드 중에서 1위를 차지했습니다. 2021년 렉서스를 1위 자리에서 끌어내렸던, '마쓰다' 2위, '도요타' 브랜드가 3위를 차지했습니다. '인피니티''뷰익'이  4, 5위도 그 뒤를 이었습니다.

       

       

      반면에 최하위의 그룹을 보면 좀 의외입니다. '테슬라'꼴찌에서 2번째로 순위를 매긴 '컨슈머 리포트'에 따르면 '링컨' 2022년 가장 신뢰도가 낮은 브랜드라고 합니다. 최하위에서 다른 브랜드로는 '지프', '제네시스', '폭스바겐', '메르세데스' 등이 있습니다.

       

      렉서스-SUV-최고의차량스바루자동차선호도조사캐딜락혼다
      Consumer Reports Auto Reliability Report 자동차 신뢰도 조사 모델

       

       

      자동차 브랜드들이 지향하는 첨단 기술의 명과 암

      컨슈머 리포트의 자동차 테스트 담당 선임이사인 '제이크 피셔'는 이 순위를 통해 새로운 기능에 보수적인 브랜드가 가장 신뢰할 수 있는 자동차를 판매하는 경향이 있음을 알 수 있다고 말합니다. 보수적인 렉서스의 경우가 그렇습니다.

       

      '제이크 피셔'"이 브랜드들은 항상 상위에 있고, 그들은 검증된 방식으로 그것을 해냅니다. 그들은 새로운 기술을 도입할 때 매우 체계적이고, 위험을 감수하지 않습니다."라고 말합니다. 이런 방식은 소비자들에게는 매우 지루하고, 비난을 받기도 하지만 도요타 렉서스와 같은 브랜드들은 첨단 기술을 적용하기까지 심혈을 기울여 안정적인 검증을 거친 후에 적용하기 때문에 출시 후에 만족도가 높을 수밖에 없는 것입니다.

       

      스바루-자동차기아-니로-전기차도요타-자동차도요타-SUV도요타-승용차
      Consumer Reports Auto Reliability Report 자동차 신뢰도 조사 모델

       

      '컨슈머 리포트'에 따르면, 첨단 변속기 기술은 일부 자동차 회사들에게서 신뢰성을 떨어뜨리는 새로운 특징 중에 하나입니다. 첨단 변속기의 '인포테인먼트 결함'은 자동차 회사들이 더 많은 디지털 제어 기능을 갖춘 더 큰 화면으로 관심을 갖기 때문에 흔히 발생하는 결함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2022년에는 전기 자동차에서 문제가 흔히 발생하지만, 그것은 보통 전기 파워트레인이 아니라고 '피셔'는 말합니다. 오히려 얼리 어답터들에게 어필하기 위해 전기차에 자주 등장하는 '첨단 디자인'과 '인테리어' 기능 때문인 경우가 많습니다.

       

      전기차들의 도어 핸들을 다시 만들어야 한다고 주장하는 '피셔'는 일부 EV의 도어 핸들이 멀어지는 방식을 사용하는 경우들이 있지만, 도어 핸들이 멀어지는 기능은 자주 작동이 안 되는 상황이 벌어지기도 한다고 합니다. 이런 최첨단 기술이 장착되더라도 결함이 발생하지 않는 것이 중요한데, 테슬라와 렉서스의 비교로 교훈을 얻을  수 있습니다.

       

      • 최대 전기차 제조사인 Tesla는 특히 신뢰성 문제에 취약합니다. 이 회사의 가장 인기 있는 모델인 테슬라 모델 Y는 차체 핏, 페인트, 날씨 스트라이핑, 리어 해치백, 기후 시스템 등의 문제를 기록한 컨슈머 리포트에 따르면 2022 10대 가장 신뢰도가 낮은 차량 중 하나로 뽑혔습니다. 테슬라가 신뢰도 순위에서 낮은 위치에 있지만, 브랜드의 매력은 충분히 있습니다. 그러나 테슬라를 사는 사람들은 높은 만족도를 가지고 있지만, 그들 나름의 문제를 가지고 있습니다.
      • 렉서스는 10년 이상 재설계되지 않은 GX SUV로 2022년 순위에서 가장 신뢰할 수 있는 차량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렉서스는 모든 면에서 가장 안정적인 자동차로 인정받고 있습니다.

       

       

      주요 자동차 브랜드의 2022년 자동차 신뢰성 보고서 순위

      < Consumer Reports Auto Reliability Report > 자동차 브랜드 신뢰도 순위
      1. 렉서스 2. 마쓰다 3. 도요타 4. 인피니티
      5. 뷰익 6. 혼다 7. 스바루 8. 아큐라
      9. 닛산 10. 미니 11. 현대 12. 크라이슬러
      13. 포르쉐 14. 쉐보레 15. 아우디 16. 캐딜락
      17. BMW 18. 포드 19. 기아 20. 볼보
      21. 램 22. GMC  23. 메르세데스 벤츠 24. 폭스바겐
      25. 제네시스 26. 지프 27. 테슬라 28. 링컨
      < 2022년 가장 신뢰할 수 있는 신차, 트럭, SUV 10대 >
      1. 렉서스 GX 2. 기아 니로 EV 3. 도요타 프리우스 프라인 4. 도요타 프리우스 5. 캐딜락 XT5
      6. 마쓰다 MX-5 미아타  7. 혼다 인사이트 8. 도요타 하이랜더 9. 스바루 크로스렉 10. 마쓰다 CX-9
      <  2022년 가장 불신스러운 신차, 트럭, SUV 10대  >
      1. 메르세데스 벤츠 GLE 2. 포드 익스플로러 3. 포드 머스탱 4. 쉐보레 실버라도 1500/GMC 씨에라 1500 5. 쉐보레 콜벳
      6. 볼보 XC90 7. 폭스바겐 티구안 8. 테슬라 모델 Y 9. 크라이슬러 패시피카 10. 스바루 어센트

       

       

       

      전세계적으로 판매되는 많은 차량들이 있지만, 전 세계에서 가장 영향력있는 '컨슈머 리포트'의 Consumer Reports Auto Reliability Report 2022년 자동차 신뢰도 조사로 본 자동차의 이미지는 우리가 생각했던 독일 3사의 브랜드와는 차이가 있었습니다. 모든 품질을 말하는 것은 아니지만, 그만큼 일본 차량의 안정성과 우직한 신뢰도를 엿볼 수 있는 조사였습니다. 최첨단도 좋지만, 차량의 안정성과 품질이 따라줘야 소비자들의 선택을 받을 수 있다는 것을 깨닫고 우리나라 자동차 브랜드들도 분발했으면 합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