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이더리움은 차세대 비트코인이 됩니다.
    카테고리 없음 2021. 11. 22. 23:56

    목차

       

      비트코인이 암호화폐 투자자들로부터 많은 관심을 받는 몇 가지 좋은 이유가 있습니다. 우선 첫 번째 암호화폐였습니다. 그리고 둘째, 비트코인의 가치는 지난 1년 동안 300% 이상 상승하며 유성급 최고치에 도달했습니다.

       

      그러다 보니 일부 암호화폐 투자자들에게는 차기 비트코인 발굴이 1차 관심사가 됐고, 비트코인처럼 가치 있는 상승을 기대할만한 가상화폐를 찾는 사람들을 위해서는 이더리움(Crypto: ETH)으로 눈을 돌릴 것을 제안합니다. 물론 이더리움이 비트코인과 같은 가치에 도달할 것이라는 보장은 없지만, 이 암호화폐와 그 기반 기술이 왜 이더리움을 비트코인만큼 암호화폐 공간에 중요하게 만들 수 있는지에 대한 몇 가지 중요한 이유가 있습니다.

       

       

       

      이더리움의 가치는 매우 빠르게 치솟았습니다.

      이더리움을 비트코인과 비슷하게 만든 한 가지는 암호화폐의 급격한 가치 상승입니다. 이 코인의 가치는 거의 4,600달러로, 12개월 동안 900% 증가했습니다.

       

      이더리움이 비트코인 가치를 넘어설지는 알 길이 없지만, 기억해야 할 점은 가치 에테르를 적용하는 투자자들이 많아질수록 비트코인 틀에서 확고히 자리 잡은 암호화폐가 된다는 점입니다. 그리고 현재 9,000개 이상의 암호화폐를 투자자들이 이용할 수 있는 상황에서 이더리움은 다른 암호화폐들과 차별화가 되고 있습니다.

       

      이더리움-비트코인

       

      이더리움 블록체인은 새로운 시장을 창출하는데 도움이 됩니다.

      이더리움 코인의 가치가 커진 것은 적어도 부분적으로는 이더리움 블록체인이 탈중앙화 금융(DeFi) 앱과 시스템을 구축하는 표준이 됐기 때문입니다.

       

      은행이나 금융 기관과 같은 중개인이 없어도 개인이 자산을 빌리고, 저축하고, 거래할 수 있도록 더 많은 통제권을 제공하기 때문에 DeFi는 금융계에 큰 변화를 가져올 수 있습니다.

       

      개발자들이 이더리움 블록체인에 몰려들어 전 세계에 돈을 보내는 것부터 암호화폐 토큰을 거래하고, 보험까지 가입할 수 있는 모든 것을 위한 '디파이 앱'을 구축했습니다. 

       

      이더리움을 기반으로 구축된 새로운 시장 중 하나는 비펑거블 토큰(NFT)입니다. NFT는 음악에서 이미지에 이르기까지 모든 디지털 자산이 될 수 있으며, 가장 큰 NFT 시장은 이더리움을 사용하여 구축됩니다.

       

       

      이더리움의 개발자 커뮤니티는 엄청나게 거대합니다.

      기술 개발에 있어서 크기는 중요한데, 이더리움에는 블록체인 중에서 가장 큰 개발자 커뮤니티가 있습니다. 이더리움에는 매달 평균 2,300명의 개발자가 블록체인 작업을 하고 있는데, 이는 지난 3년간 200% 이상 증가한 수치입니다.

       

      이를 통해 이더리움은 다른 블록체인보다 독보적인 우위를 점하고 토큰에 가치를 부여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개발자 커뮤니티가 커질수록 업데이트도 많아지고 신뢰도도 높아집니다. 다시, 커뮤니티 신뢰의 증가는 더 많은 개발자들을 끌어들여 가속화된 성장의 플라이휠을 또 다른 활력소로 돌려야 합니다.

       

       

       

       

      차세대 비트코인의 자리를 위협하고 있는 이더리움은 우리가 꾸준히 관심갖고, 주워 모아야 할 가치 있는 암호화폐입니다. 그 외에 많은 사람들에게 인기 있는 종목들이 있죠? 여러 가지가 있지만, 이 글에서는 이더리움만 기술합니다. 어차피 투자는 개인의 몫이고, 코인은 상승과 하락을 반복하기 때문에 아무리 좋더라도 매수와 매도 타이밍을 잘 잡아 거래하거나 낮을 때 매수하여 장기로 유지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