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사이버쿼드 포 키즈 출시로 아이들도 테슬라 '4륜 전지형 차'를 소유할 수 있다.
    카테고리 없음 2021. 12. 3. 20:38

    사이버쿼드포키즈-어린이용

     

    전기차 테슬라는 변화하는 시대에 누구나 갖고 싶은 자동차일 것입니다. 친환경 자동차 시대를 향해가는 이 시기에 전기차의 선두주자인 '테슬라'는 많은 사람들에게 매력적인 자동차입니다.

     

    이런 테슬라를 어른들만이 소유할 수 있다고 생각하나요? 이젠 아이들도 테슬라를 소유할 수 있습니다. 

     

     

     

     

    아이들을 위해 테슬라의 4륜 전지형 픽업트럭 출시

    테슬라에서 미래지향적인 픽업 트럭인 '사이버 트럭'의 디자인에서 영감을 얻은 "4륜 전지형 차량 사이버쿼드 포 키즈(Cyberquad for Kids)'를 출시했습니다.

     

    미국에서 1,900달러로 출시된 '사이버 쿼드'는 풀 스틸 프레임, 쿠션이 있는 시트, 뒤쪽 디스크 제동 및 LED 라이트 바가 있는 조절 가능한 서스펜션을 갖추고 있다고 '데슬라 웹사이트'에서 밝혔습니다.

     

    테슬라에 따르면 전기 ATV가 8세 이상의 어린이에게 적합하다고 합니다. 최대 68kg의 무게를 지탱할 수 있기 때문에 성인들이 승차하기에는 다소 무리가 있기 때문입니다.

     

    사이버쿼드-포-키즈-테슬라
    사이버쿼드 포 키즈

     

    '사이버 쿼드'의 배터리 예상 주행 가능 거리는 24km 정도이고, 약 5시간 안에 재충전할 수 있다고 합니다. 주행 최고 속도는 16km이고, 최대 속도 5km로 후진이 가능합니다.  

     

    테슬라는 '사이버쿼드'를 2~4주 안에 배송을 시작할 것이라고 합니다. 우리 아이들에게 최고의 차량을 선물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사이버쿼드-4륜-테슬라-충전식

     

    아이들에게 기대되는 '사이버 쿼드 포 키즈'의 출시도 기쁘지만, 우리 어른들에게 더 기쁜 소식은 사이버 트럭이 2022년 생산에 들어간다는 소식입니다.

     

    사이버트럭-테슬라
    사이버트럭

     

     

    일론 머스크 테슬라 최고경영자(CEO)는 2019년 사이버트럭을 선보였고, 특이한 디자인으로 호불호가 극단적으로 갈리는 반응을 이끌어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