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아이폰과 삼성 갤럭시가 이상하게 작동할 때 다시 시작하기
    카테고리 없음 2021. 12. 5. 01:28

    누구나 스마트폰을 사용하는 시대에 살고 있습니다. 그래서 발전하는 스마트폰의 기능들이 다양해지다 보니, 그만큼 오류들이 있기는 합니다. 스마트폰이 고장 날 때마다 가장 빠른 해결법은 일반적으로 스마트폰을 꼈다가 켜는 것이 아닐까요? 

     

     

    목차

       

      아이폰과 안드로이드 기기가 이상하게 작동한다면?

      스마트폰이 이상하게 작동할 때, 껐다가 켜는 것 이상의 단계로 넘어가야할 때가 있습니다. 앱을 열려고 할 때마다 앱이 계속 종료되거나 스마트폰이 평소보다 훨씬 느리게 움직일 수 있습니다.

       

      그럴 때 '강제 재시작'이나 '하드리셋'을 고려해야 할 시기입니다. 전화기의 전원을 끄는 것보다 한 걸음 더 나아가 '아이폰' 또는 '삼성 갤럭시' 전화기의 전체 재설정을 눌러 잠재적인 오류나 결함을 제거합니다.

       

      이것은 스마트폰의 모든 것을 지우는 재설정 유형이 아니라 기본적으로 휴대전화의 전원을 완전히 끄고 다시 시작함으로써 모든 앱, 연락처 및 기타 중요한 정보가 그대로 유지되기 때문에 걱정하지 않아도 됩니다. 

       

      기기별로 강제로 다시 시작하기 위한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아이폰-갤럭시-재부팅

       

       

      '아이폰'을 다시 시작하는 방법

      '아이폰'을 강제로 다시 시작하는 프로세스는 모델에 따라 다릅니다. '아이폰 8'과 그 이후 모델 사용자 분들은 볼륨 올리는 버튼을 택한 다음 볼륨 낮추기를 택한 다음 '애플 로고' 팝업이 표시될 때까지 오른쪽의 측면 버튼을 길게 누릅니다.

      이 작업은 몇 초 정도 걸릴 수 있기 때문에 즉시 반응하지 않더라도 당황하지 말고 기다리면 됩니다. 이 방법은 2세대 아이폰 SE에서도 작동합니다.

       

      • 아이폰 7의 경우 애플 로고가 나타날 때까지 볼륨 작게 버튼과 측면 버튼을 동시에 누르면 다시 시작할 수 있습니다.
      • 아이폰 6 또는 아이폰 1세대 SE를 사용하고 있다면, 애플 로고가 나타날 때까지 홈버튼과 온/오프 버튼을 길게 누르면 다시 시작됩니다.

       

       

      '삼성 갤럭시' 전화를 다시 시작하는 방법

      갤럭시 스마트폰을 사용하고 있다면, 볼륨 작게 버튼과 전원 버튼을 7~10초 동안 누르고 있으면 전화기가 강제로 재부팅됩니다. 기기에 전용 전원 버튼이 없는 경우 측면 버튼과 볼륨 낮추기 버튼을 7~10초 동안 누릅니다.

      그리고 삼성 휴대폰에는 안전 모드에서 재부팅할 수 있는 보너스 옵션이 있어서 소유자가 대부분의 타사 앱을 비활성화하고, 휴대폰이 제대로 응답하지 않는 이유를 검사할 수 있습니다.

       

      어려운 건 아니지만, 알아두면 유용하겠죠? 뭐 알고 계신 분들이 많겠지만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