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메타버스에서 일할 날이 얼마 안 남았어요.
    카테고리 없음 2021. 12. 13. 19:54

     

    목차

       

      여러분은 메타버스에서 일할 준비가 되셨나요? 메타버스에서 일할 수 있는 날이 그리 오래 걸리지 않을걸요? 마이크로소프트의 공동 창업자이자 억만장자인 ' 게이츠' 대부분의 근로자들이 향후 2~3 안에 메타버스 내에서 가상 미팅을 가질 것이라고 예측했습니다.

       

       

       

      눈앞으로 다가온, 메타버스 시대

      '빌 게이츠'는개인 홈페이지에 올린 리뷰 글에서 1 만에 자신의 생각을 털어놓았습니다. 그는 이렇게 말합니다. "저는 대부분의 가상 미팅이 제가 할리우드 스퀘어 모델이라고 부르는 2D 카메라 이미지 그리드에서 디지털 아바타가 있는 메타버스 공간으로 이동할 것이라고 예상합니다."

      그는 여기서 가장 문제 하나는 기술을 채택하는 데, 시간이 걸린다는 것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기술을 사용하기 위해 필요한 많은 도구를 사용할 없기 때문입니다. 가상현실하면, 고글이 떠오릅니다.

       

      여러분의 디지털 자아가 우주에 놓여있는 동안 손동작을 흉내내기 위한 동작, 손동작, 장갑 같은 것들에 대해서도 이야기했습니다. 하지만 그는 여전히 낙관적인데, 이것이 시간문제인 곳에서 충분히 진전이 있었다는 것입니다.

       

      3D 아바타를 전문으로 하는 회사들이 있습니다. 그리고 공간 오디오는, 우리가 이어폰 같은 것에 대해 이야기할 아마 들어보셨을 겁니다. 오디오가 마치 스피커를 통해 파이프로 연결된 것과는 달리, 자연스러운 오디오처럼 느껴집니다. 그것이 발전함에 따라, 우리는'메타 우주'의 발전을 많이 있을 것입니다.

       

       

      이제는 메타 우주로 간다~!

      메타 우주는 본질적으로 가상현실,증강 현실, 비디오, 소셜 미디어와 같은 다른 요소들을 가상 우주에 결합하는 디지털 영역입니다. 정확히 무엇이 우리를 인터넷과 다르게 만들까요? 메타우주그런 것들이지만, 가상세계에서도 있습니다. 여러분들은 정말로 디지털과 함께 많은 시간을 보내고 있습니다.

       

      기술에 대한 많은 이야기가 있는데, 예를 들어 우리는 고글을 사용하지 않고, 현실 세계에서 여전히 상호작용할 있는 것을 사용하지만, 가상으로 일어나는 일에도 적응하고 있습니다. '마크 저커버그' 페이스북의 모기업인 메타 CEO 메타버스를 지원하기 위해 나선 많은 기업들이 분명히 있습니다.

       

       

      우리는 많은 게임들과 제품들이 이것에 접근하는 것을 봐왔습니다. 예를 들어, 마인크래프트 아마도 '로블록스' 가장 것입니다. 그들은 랄프 로렌 같은 회사들과 많은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그들은 제품을 소개하고 플레이어들은 아바타를 위한 가상 제품을 구입하고 기본적으로 작은 세상에 있습니다.

       

      만약 여러분이 원격으로 일하는 것을 선호하고 이것을 선택사항으로 가지고 있다면, 이것은 여러분이 멀리 있는 것을 훨씬 쉽게 만들어주면서도 다른 사람들과의 연결고리가 있다고 느낄 있습니다. 또한 보너스, 당신의 아바타는 정장을 입을 있고 당신은 추리닝 바지 같은 것을 입고 집에 있을 있습니다. 훌륭하지 않나요?

       

      고글-메타버스

       

       

      하지만 다른 단점은 가상현실, 고글과 다른 것들을 가지고 시간씩 앉아 있다는 것입니다. 너무 많은 같은 느낌이죠. 생각엔 이런 것들이 직장에서 우리가 사용하는 기술로 서서히 흘러들어가는 것을 많이 있을 같습니다. 하지만 번에 시간씩 고글을 쓰고 뭔가를 한다는 생각만 해도 너무 많은 같아요. 그건 정신적으로만 너무 과하게 느껴져요. 저는 신체적인 상호작용이 많은 사람들에게 여전히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