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국민통합 금융지원센터 때문에 근로자들이 웃는다!
    카테고리 없음 2021. 12. 22. 01:46

     

    목차

       

       

      근로자라면, 국민통합 금융지원센터를 한 번쯤은 들어 보셨을까요? 살다 보면 누구나 경제적인 어려움을 겪게 됩니다. 그 어려움을 이겨내기 위해 누구에게 손 벌리기란 쉽지 않죠. 그러나 직장 생활을 하는 사람들이라면, 경제적인 어려움이 생겼을 때 도움을 요청할 수 있는 곳이 '국민통합 금융지원센터'입니다.

       

      근로자대출-컴퓨터자판-간단

       

       

      국민통합 금융지원센터가 뭔가요?

      4대보험이 가입되어있는 근로자들이 자금이 필요할 때 저금리로 대출을 지원해 주는 곳이 '국민통합 금융지원센터'입니다. 코로나19가 들이닥치기 2년 여가 되었는데, 어렵지 않은 사람이 얼마나 있을까요? 재난지원금이나 근로장려금이 아니라 연 3.2% 최저 금리로 4대 보험 가입 근로자를 대상으로 최대 7년 상환까지 가능하도록 모바일 대출을 지원합니다.

       

       

      국민통합 금융지원센터에서 대출 신청이 어렵진 않은가요?

      금리 비교에 당일 입금까지 아주 간단하게 처리되기 때문에 방문하여 상담할 필요가 없습니다. 국민통합금융지원센터 홈페이지에서 클릭만으로 신청과 승인이 가능합니다. 간편해서 어려울 것이 없죠.

       

      직장인이라면, 누구나 최저금리를 무료로 비교하고, 확정 한도까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대출이 가능한 한도와 이자율은 문자로 알려줍니다.  

       

      국민통합금융지원센터-통합
      국민통합 금융지원센터

       

      근로자 대상 모바일 지원 신청 자격은 어떻게 되나요?

      국민통합 금융지원센터에서 대출 신청을 하기 위해서는 4대 보험 가입 직장인이어야 하고, 월 소득은 최소 100만원 이상에 1~7등급 이내의 신용등급이어야 합니다. 그리고 최근 3개월 이내에 연체 이력이 없어야 가능하기 때문에 연체 관리를 잘해야 합니다.

       

      대출 신청시에 개인회생, 회복, 신용불량자, 파산 이력이 있는 분들은 신청이 불가능합니다. 단, 신용 회생과 신용 회복 면책자는 신청이 가능합니다. 신용등급에 영향 없이 안심하고 한도 조회할 수 있기 때문에 필요한 자금이 있을 때 문의해보시는 것이 좋습니다.

       

       

       

      ■ 신청방법

      전화 1533-0877로 직접 유선으로 상담하시거나 「국민통합금융지원센터」 홈페이지에서 신청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100% 무료 상담입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