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2022 메르세데스 벤츠 AMG GT 4도어 세단 한번 타보실래요?
    카테고리 없음 2022. 1. 22. 18:30

     

    목차

       

       

      벤츠의 최고 심장을 자랑하는 '2022 메르세데스 AMG GT43/GT53'이 출시되었습니다. 최고로 빠른 가속과 대담한 생김새가 매력적인 2022GT 4 도어 세단의 해볼 만한 가격에 한 번쯤 구매 욕구를 불러일으킬 것 같습니다. 1억 원 초반대의 가격이지만, 4 도어 스포츠카라고 생각하며 얼마든지 눈 돌아갈 만한 모델입니다.

       

       

      벤츠 AMG GT 4도어 세단 모델의 새로운 기능

      이번 메르세데스 AMG는 더 많은 종류의 휠을 선택할 수 있게 되었고, 실내장식 조합이나 새로운 내부 트림들이 생겼습니다. '스탈링 블루' '캐시미어 화이트' 색조를 포함하여 더 많은 외부 색상을 사용하여 2022년에 더 광범위한 개별 옵션들을 제공합니다.

       

      메르세데스는 더 안락한 편안함과 스포티함을 원하는 운전자들을 만족시키기 위해서 서스펜션을 다시 조정했습니다. 이번 모델은 자동차의 리어 버킷 시트로 교체할 수도 있습니다. 

       

      V8 구동 모델은 올해 제공하지 않을 수도 있기 때문에 충분한 마력과 쾌적한 운전 경험을 제공하는 중급 GT53으로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열선 스티어링, 열선 앞좌석 팔걸이, 앞좌석 급속 가열 장치가 추가되기 때문에 따뜻함과 편안함을 느끼실 수 있을 것입니다.

       

      운전자 지원 패키지는 적응형 크루즈 컨트롤, 차선 유지 지원 및 사각지대 모니터링을 포함한 다양한 기술을 추가하기 때문에 매력적입니다. 뭐, 요즘 국내 차량들이 너무 잘 나오기 때문에 특별할 것은 없지만 말이죠.

       

      벤츠-AMG-GT-53-4도어-전면부
      2022 메르세데스 AMG GT 4도어 세단 전면부

       

       

      ■ 2022 AMG GT의 엔진, 변속기 및 성능

      GT43과 GT53의 후드 아래에는 터보차저, 인터쿨러, 전기 과급기 및 소형 전기 모터를 갖춘 강력한 직렬 6기통 엔진이 있습니다. 정지 상태에서 전기 모터와 슈퍼차저는 터보가 풀 부스트를 내기 전에 짧은 시간에 채워집니다.

       

      GT53에 결합된 429마력의 3.0리터는 가속 페달을 밟을 때마다 목이 꺽일 정도로 가속력이 폭발합니다. 테스트 주행에서 기존의 9단 자동 변속기가 장착된 GT53은 4.1초 만에 시속 60마일까지 가속되었고, 스포츠 튜닝 서스펜션은 평평하고 반응성이 뛰어난 코너링과 스포츠카 수준의 그립을 제공됩니다. 

       

      벤츠-AMG-GT-4도어-실내
      AMG GT 4도어 실내

       

       

      ■ AMG GT 4도어 세단의 연비와 MPG

      이러한 극한의 성능으로 메르세데스 AMG GT 세단은 연비에 대한 고민을 할 수밖에 없지만, EPA 연료 경제 추정치는 예상보다 심각하지 않습니다. 도시/고속도로 19/24 mpg 정도이기 때문에 그리 나쁘지는 않습니다. 자세한 GT의 연비를 확인하기 위해서는 EP 웹사이트를 참조하시면 좋습니다. 

       

      2022메르세데스-AMG-GT-4도어-외관-벤츠
       AMG GT 4도어 세단 외부 디자인

       

       

      ■ AMG GT의 인테리어와 컴포트, 화물

      GT내부의 대부분은 메르세데스의 다른 4도어 쿠페인 CLS와 공유되지만, 좌석 사이에 있는 대형 콘솔은 GT 스포츠카에서 가져온 것 같습니다. 약간 거슬릴 수 있지만, 스포티한 조정석 느낌을 주기 때문에 개인 취향에 따라 다를 것 같습니다.

       

      벤츠-AMG-GT-4도어-내부
       AMG GT 4도어 세단 내부 공간

       

      인테리어 디자인은 전체적으로 미래 지향적이고, 시각적으로 멋진 디자인을 자랑하지만, 시트 포지션의 안락감은 인체공학적으로 적응이 필요합니다. 이런 시트 포지션은 2열 탑승 시 일부 가족들에게는 승차감에 문제를 줄 수 있습니다. 

      공격적으로 강화된 스포츠 시트는 표준적이고 편안하며 뚱뚱하고 바닥이 평평한 스티어링 휠, 알루미늄 트림 및 디지털 게이지 클러스터는 세단의 고성능 역할을 제대로 하고 있습니다.

       

       

       

      빌드 품질은 탁월하고, 재료는 AMG의 가격과 일치합니다. AMG GT 4도어 세단은 해치백이고, GT 쿠페의 뒷좌석은 화물 공간을 늘릴 수 있도록 접히는 구조입니다. 뒷좌석을 사용하면 360리터의 공간이 있습니다. 이정도면 작지 않지만, 포르셰 파나메라의 트렁크 공간을 비교하면 조금은 작은 크기입니다.

       

       

      너무 스포츠카는 비싸기도 하지만, 연령대에 따라서 가벼워 보일 수 있기 때문에 2022 메르세데스 벤츠 AMG GT 4도어 세단을 선택한다면, 두마리의 토끼를 잡는 것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AMG GT43 모델은 $93,550의 가격, AMG GT53 모델은 $103,650의 가격을 시작으로 하기 때문에 부족하지 않은 깡통 옵션이라서 벤츠 AMG모델을 고려했을때 합리적이라고 보여집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