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휴머노이드 인간형 로봇 개발에 빠진 테슬라 CEO 일론머스크
    카테고리 없음 2022. 2. 1. 22:08

    미국의 전기차 업체 '테슬라'의 CEO 일론 머스크는 올해 2022년 신차 출시는 없다고 밝혔습니다. 테슬라의 수입 공급이 아직도 어려운 상황에서 신모델을 출시하고, 공급할 수 있는 생산 시설의 한계가 존재하기도 하지만, 테슬라의 새로운 사업의 확장 문제가 큰 것으로 보입니다.

     

     

    일론 머스크가 2022년에 집중할 사업 

    테슬라는 새로운 모델을 공급하는 것보다 기존의 모델 판매 확대에 더 집중할 방침입니다.

     

    일론 머스크가 2022년에 신모델 출시를 제쳐두고, 최우선으로 하는 과제는 바로 사람의 형태를 갖춘 '휴머노이드 인간형 로봇 개발'이라고 합니다.

     

    2021년 8월에 테슬라는 인공지능을 장착한 '휴머노이드 인간형 로봇'을 만들겠다고 발표하며 시장의 관심을 끌었었습니다. ㄱ때 발표에서 '휴머노이드 로봇은 사람을 대신해서 위험하거나 반복적인 작업 등에 투입할 수 있는 로봇 시제품을 1년 뒤에 선보일 계획'이라고 발표한 이상 올해 꼭, 개발해서 보일 필요가 있기 때문입니다.

     

    미래로 나아갈수록 시간이 지나면 전기차 사업보다 '휴머노이드 인간형 로봇'이 전기차 사업보다 미국의 노동력 부족을 해결할 수 있어 더 중요해질 것이라는 판단인 것으로 밝혔습니다.

     

     

    상상만하던 인간형 로봇 출시가 가까워지는 만큼 테슬라의 추진력과 제조환경이 일론 머스크의 발표로 그 시기와 완성도를 앞당길 것으로 보입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