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애플의 아이폰 iOS 15.4 업데이트로 변화되는 편리함
    카테고리 없음 2022. 2. 19. 10:53

    코로나가 세상의 많은 것들은 변화시켜주고 있습니다. 안 좋은 점도 많지만, 어떤 부야에서는 조금 더 빠른 발전을 돕기도 했습니다. 코로나로 인해 마스크 착용이 필수가 되었기 때문에 아이폰에서도 이에 맞추어 iOS 15.4 업데이트가 있었습니다.

     

     

    아이폰 iOS 15.4 업데이트로 경험하게 될 기능

    애플iOS 15.4용 첫번째 개발자 베타를 출시했습니다. 이는 아이폰에 계획된 향후 기능을 테스트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것입니다. 향후 우리가 경험하게 될 기능들 몇 가지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아이폰-맥-ios-업데이트

     

    1. 아이폰 사용자들은 곧 마스크를 착용한 상태에서도 '페이스 아이디(Face ID)'를 사용할 수 있게 됩니다.

    현재 '페이스 아이디(Face ID)'와 마스크로 iPhone을 잠금 해제하는 유일한 방법은 애플워치(Apple Watch)를 소유하는 것입니다. 아이폰에는 애플 워치로 전화를 잠금 해제하는 옵션이 있습니다.

    이 기능이 활성화며되면 사용자는 아이폰을 열고 화면을 쳐다보면서 '페이스 아이디(Face ID)'가 작동하게 됩니다.

     

    개발자 베타 업데이트가 되면서 마스크를 착용한 상태에서도 스마트워치 없이 페이스 아이디를 작동할 수 있기 때문에 편리해집니다. 

     

     

     

    2. 아이폰에서 추가로 경험할 수 있는 새로운 기능들

    개발자 베타에서 사용할 수 있는 다른 새로운 기능으로 새로운 이모티콘이나 메모 또는 미리 알림 앱아이폰 카메라를 사용하여 개체에서 텍스트를 복사하는 옵션이 만들어집니다.

     

    그리고 애플은 범용 제어 기능을 도입해서 MAC 소유자MACiPAD간에 키보드와 마우스를 원활하게 시용할 수 있도록 하는 macOS Monterey용 새로운 개발자 베타를 출시했습니다.

     

    이에 따라 곧 정식 버전이 출시될 것이기 때문에 더욱 편리해지는 아이폰, 애플 세계를 경험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