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코인 이캐시 전망 확인하고 투자 해볼까요?
    카테고리 없음 2022. 2. 26. 00:14

     

    목차

       

      자산을 불리기 위해 많은 사람들이 코인 투자를 하고 있습니다. 전망 좋은 코인은 뭔지, 수익을 극대화할 만한 코인이 뭔지 찾아보기 시작하면서 '이캐시'가 눈에 띄어 알아보고 있습니다. 이캐시의 전망은 어떤지, 괜찮은 코인인지 알고 투자를 고민해봐야 하기 때문이죠.

       

       

       

      이캐시 알아보기

      이캐시 '비트코인캐시(BCH)'와 같은 코인입니다. 리브랜딩 과정에서 액면분할을 통해 '1 비트코인 캐시''100만 이캐시(XEC)'토큰스왑이 돼서 거래 처리 속도와 보안성을 개선했습니다. 리브랜딩을 성공적으로 마쳤기 때문에 관심을 많이 가지는 것 같습니다.

       

      이캐시의 탄생 배경은 중국의 채굴 기업들이 비트코인 저장용량에 불만을 느끼고, 이를 개선하기 위해 2017년 9월 비트코인 블록사이즈를 1MB에서 8MB로 늘린 '비트코인캐시(BCH)'를 개발합니다. 더 빠른 속도를 원했던 개발진들이 비트코인 개시(BCH) 포크를 통해서 암호화폐를 만들려고 업그레이드하는 과정에서 의견이 갈리면서 팀이 나눠졌습니다.

       

      그래서 '비트코인ABC', '비트코인 SV' 두 개의 암호화폐로 분리되어 선보이게 되는데, 비트코인 ABC는 이름도 너무 길고, 비트코인의 부산물(비캐똥)이라는 이미지를 떨치기 위해 리브랜딩을 계획합니다. '비트코인 ABC' 이름을 '이캐시(XEC)'로 변경하고, 가격을 낮춰서 지불 범위를 확장해서 이용자를 늘리겠다는 생각으로 1:1,000,000 비율로 분할을 했습니다. 비트코인 ABC가 '이캐시(XEC)'로 리브랜딩 된 가상자산인 것이죠.

       

       

       

       

      □ 이캐시(XEC)의 전망

      ECASH(이캐시)는 동일한 고정 공급량, 절반의 일정, 제네시스 블록 등 비트코인의 성공을 뒷받침하는 핵심 기술과 최신 권익 합의 증명, 프로토콜 컨버넌스를 결합함으로써 이전에 얻을 수 없었던 가능성을 열어줍니다. 이런 이캐시의 호재에 대해 정리해 보겠습니다.

       

       

      코인-클라우드

       

       

      1. '아발란체'라는 합의 알고리즘 기반의 운영계획이라서 거의 실시간에 가까운 전송속도를 갖추게 돼서 실제 '이캐시(XEC)'를 이용한 결제가 3초 이내에 진행될 수 있습니다.
      2. 아발란체 알고리즘 기반 레이어를 구축하면, 사용자에게 스테이 킹 기능을 지원합니다. 그러면 시중에 유통되는 코인의 숫자가 줄어들게 되면서 시세 상승할 수 있겠다고 추측할 수 있습니다.
      3. 이더리움에 '가상 머신(EVM)'의 호환성을 지원하여 기존 이더리움에서 구축하고 있던 애플리케이션을 어려움 없이 호환할 수 있게 되어 확장성이 좋아지게 됩니다.
      4. '이캐시'는 코인 베이스에 상장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코인들이 대부분 상장하면서 폭등세를 보여주는데, 아직 코인베이스에 상장되지 않아서 그 가능성은 충분히 높습니다.

       

      이캐시 코인은 로드맵을 안정적으로 보여주고 있기는 하지만, 큰 호재라고 보기는 어렵고, 전쟁 리스크도 이어지고 있기 때문에 단기 상승이 쉽지 않을 것이라는 전문가들의 판단이 있기도 합니다. 

       

       

      이캐시-코인-시세

       

       

      현재 러시아와 우크라이나 전쟁이 시작된 상황이지만, 25일 현재 전일 대비 4% 정도가 오르기는 했지만, 단기적으로는 예측이 어렵습니다. 하지만 전쟁 리스크가 해소되고 나면, 비트코인을 필두로 다수의 알트코인들까지 영향을 받아 상승은 할 것입니다.

       

      코인을 투자하시는 분들은 아시겠지만, 단기적으로 투자하는 것은 위험성이 굉장히 크고, 신경을 많이 써야 합니다. 주식도 그렇지만, 중장기적으로 투자하는 것이 전신건강과 수익에도 더 안정적일 수 있습니다.

       

       

       

       

      특히 이캐시의 경우는 아발란체 생태계가 현재 주목받고 있고, 아발란체의 성장이 '이캐시(XEC)' 코인에도 많은 영향을 끼치게 되기 때문에 같이 성장하는 코인으로서 장기로 가져가야 할 코인이라고 봅니다. 이캐시를 상승점에 매입하신 분들은 지금 저점인 상황이 마음 아프시겠지만, 아발란체와 함께 긍정적으로 보고 있기 때문에 잘 관리하셔서 수익을 높이는 때가 오시길 바랍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