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더 샌드박스 코인의 투자 전망은 어떨까요?
    카테고리 없음 2022. 2. 27. 16:57

    샌드박스-코인

     

     

    샌드박스는 P2E 코인으로 알려져 있는데, 아르헨티나를 기반으로 하는 블록체인 게임 개발사입니다. 다른 메타버스 세계관의 게임들과 같이 '더 샌드박스'라는 메타버스 게임을 선보이는 곳입니다. 샌드박스에서는 대체 불가 토큰인 NFT 형식의 재화를 얻고, 팔 수가 있기 때문에 엑시 인피니트와 같이 현실의 돈을 벌 수 있는 게임이기도 하면서 자신의 가치가 지속적으로 상승할 가능성도 존재합니다.

     

     

     

     

    메타버스 세계의 선두주자 샌드박스

    '샌드박스' 코인이 주목받게 되고, 시장에서 메타버스라는 것에 대해서 큰 기여를 한 것 중에 하나는 우리가 잘 알고 있는 페이스북이 사명을 아예 '메타(META)'로 바꾸면서 메타버스 시대에 앞장서겠다고 했을 때 일 것입니다. 샌드박스 코인은 이전부터 메타버스를 구현해왔었고, 그 속에 재화까지도 전 세계 거래소에 성장시키면서 주목받아 왔습니다.

     

    실제로 샌드박스 코인 전망을 좋게하는 것 중에 하나는 더 샌드박스에 게임 퀄리티가 디센트럴랜드와 경쟁사들에 비해 월등하다는 점입니다. 게임 관련은 결국 게임 자체의 성능이 코인 값어치의 영향을 끼칠 수밖에 없는데, 장기적인 측면에서 샌드박스 코인은 이런 가치를 증명하고 있습니다.

     

    메타버스 가상 부동산 쪽의 가장 대표적인 플랫폼을 뽑자면, '더 샌드박스', '디센트럴랜드', '크립토복셀' 등 여러 가지가 있지만, 그중 대표적인 것을 뽑으라면 당연히 '샌드박스'입니다.

    4대 메타버스 플랫폼의 부동산 부지수가 26만 개를 넘어가는데, 그중에 62% 이상이 샌드박스에 부동산이기 때문이죠.

     

     

    샌드박스 코인의 전망

    샌드박스는 이미 전 세계적으로 인기를 끌고 있고, 기네스북에도 오른 '마인크래프트 게임'과 유사한 그래픽과 게임성 덕분에 블록체인판 마인크래프트라는 평가를 받고 있고, 여기에 P2E를 도입했기 때문에 고이장히 전망이 좋다고 볼 수 있습니다.

     

     

     

     

    2021년을 보면 P2E와 관련해서 사실상 오르지 않았던 코인이 없었습니다. 다만 지금은 코인 시장이 비트코인의 회복세와 더불어 같이 회복하면서 올라주기를 기대해야 할 것 같고, 코인 시장이 전체적으로 조정을 받으면 진짜 코인을 찾아내는 옥석 가리기가 진행되고 있다고도 생각할 수 있습니다. 그 진짜 옥석 중에 하나가 될 것 같은 코인 중에 '샌드박스'는 빼놓을 수 없을 것 같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