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러시아 군대가 우크라이나 대도시 '하르키우'에 침투하여 전투 진행
    카테고리 없음 2022. 2. 27. 18:43

    AP통신에 따르면, 러시아 군부대가 우크라이나에서 두 번째로 큰 도시인 '하르키우'에 침입해서 전투가 진행되고 있다고 합니다.

     

     

    목차

       

      우크라이나 미디어와 소셜 네트워크에 게시된 동영상에는 '하르키우'를 가로질러 이동하는 러시아 차량과 거리에서 경차가 불타는 모습이 담겼고, 우크라이나 주민들은 실내에 머물 것을 당부했습니다.

       

       

      우크라이나를 제압하는 러시아

      히르키프의 군대는 러시아가 비행장과 연료 시설을 목표로 우크라이나에 대한 공격을 시작한 후 몇 시간이 지나 도착했습니다.

       

       

       

       

      현지 시간으로 2월 27일 오전 1시 직전에 두번의 큰 폭발이 수도 남쪽 지역을 뒤흔들었습니다. 볼로디미르 젤렌스키 대통령의 집무실은 "폭발 중 하나는 줄리아니 공항 근처에서 발생했고, 다른 폭발은 수도에서 남쪽으로 약 25마일 떨어진 석유 매장지를 강타했다"라고 AP통신을 통해'바실키프' 시장이 전했습니다. 우크라이나 대통령실에 따르면 러시아군은 우크라이나에서 두 번째로 큰 도시인 '히르키우'가스 파이프라인폭파했다고 합니다.

       

      AP통신에 따르면, UN은 목요일 러시아의 침공 이후 발생한 우크라이나 내전으로 최소 64명이 사망한 것을 포함해 최소 240명의 민간인 사상자를 확인했다고 밝혔습니다. 그러나 UN은 많은 사상자 보고가 확인되지 않았기 때문에 실제 수치는 더 높을 것이라고 보고 있다고 합니다.

       

       

      러시아-우크라이나-도시침공

       

       

      150,000명 이상의 사람들이 우크라이나에서 이웃 국가로 탈출했는데, UN 고위 관계자들은 전투가 계속되면 최대 400만 명이 더 떠날 수도 있다고 보고 있습니다.

       

      이번 러시아의 우크라이나 침공에 따라 미국과 유럽 동맹국들은 금융거래의 이동을 허용하는 국제 SWIFT 메시징 시스템에서 러시아 은행을 제거하는데 동의했습니다.

       

       

      하르키우-침공-우크라이나

       

       

      러시아와 평화 회담 장소로 벨로루시를 거부한 우크라이나

      볼로디미르 젤렌스키 우크라이나 대통령은 우크라이나가 러시아와 평화회담을 할 준비가 되어있지만, '벨로루시'에서는 할 수 없다고 밝혔습니다.

       

      Zelenskyy(젤렌스키) 대통령은 일요일 비디오 메시지에서 대안 장소로 바르샤바, 브라티슬라바, 이스탄불, 부다페스트 또는 바쿠에서 만날 것을 제안했습니다. 다른 지역도 가능하지만, 우크라이나는 러시아가 벨로루시를 침공의 발판으로 삼은 러시아의 선택을 받아들이지 않는다는 점을 분명히 했습니다.

       

      러시아 대통령실 공식 사이트인 '크렘린 궁'은 일요일 러시아 대표단이 우크라이나 고위관리들과 회담을 위해 벨로루시 시호멜에 도착했다고 밝혔습니다. 크렘린 궁 대변인 '드미트리 페스코프'는 "대표단에는 군 관계자와 외교관이 포함되어 있다고 밝혔고, 러시아 대표단은 회담을 할 준비가 되어있고, 지금 우크라이나 정부를 기다리고 있습니다."라고 입장을 밝혔습니다.

       

       

       

      러시아의 다음 목표는 우크라이나의 비행장

      러시아는 격렬한 저항으로 둔화된 침공의 다음 단계는 비행장과 연료 시설을 목표로 우크라이나에 대한 공격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미국 EU는 수적으로 우세한 우크라이나 사람들을 위해 무기와 탄약으로 대응했고, 모스크바를 더욱 고립시키려는 강력한 제재를 가했습니다.

       

      한편 이날 우크라이나 '하르키우' 주민들은 러시아군의 전면적인 공격을 예상하여 집, 지하 차고, 지하철역에 웅크리고 있었습니다. 러시아의 무력 침공은 우크라이나 국민들이 더욱 똘똘 뭉쳐 싸우게 하고 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