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Zappos에서 신발 등 패션 쇼핑을 굉장히 저렴하게 할 수 있어요.
    카테고리 없음 2022. 3. 8. 20:20

    zappos-온라인-쇼핑몰
    zappos 쇼핑몰 홈페이지

     

     

    지금 Zappos에서 봄맞이 파격 세일이 이뤄지고 있어요. 50% 할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데 아시나요? 근데, Zappos는 미국 쇼핑몰이라서 좀 불편할 수는 있지만, 아마존이나 해외 쇼핑몰을 일부러 쇼핑하시는 인 싸들은 흔치 않은 패션 스타일을 찾기 위해 일부러 Zappos 같은 온라인 쇼핑 공간을 찾는답니다.

     

     

     

     

    쇼핑몰을 따로 홍보하는 건 아니고, 가끔 이용하는 곳이라 행사 떠서 공유해 봅니다.  Zappos에서는 스타일리시한 샌들이나 발이 편한 스니커즈 등에 관심이 있는 사람들이라면 50% 파격 할인 기간을 이용하면, 가장 좋은 아이템들을 모두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습니다.

     

    Zappos의 행사 기간은 3월 13일 일요일까지 인데, 수천가지의 베스트셀러 신발들을 최대 50% 또는 그 이상의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봄 세일 기간 중에 '뉴발란스(New Balance), 아디다스(Adidas), 어그(Ugg), Kate Spade' 등과 같은 놀라운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습니다.

     

     

    신발-뉴발란스-샌들어그-샌들-부츠
    Zappos 쇼핑몰 할인 상품들

     

     

    어떤 의상에도 잘 어울리는 스트랩 슈즈의 경우 'Steve Madden Kimmie Espadrille 샌들'도 굉장히 추천할만한 아이템입니다. 이 샌들은 세련된 다양한 색상들이 있고, '슬립온 디자인', '코르크 플랫폼 밑창'과 '탄성 발목 랩'이 특징입니다. 일반적으로 $74.95에 판매되고 있는 '핑크 버전 샌들'의 경우, $27.39(한화 약 33,800원)에 구입할 수 있습니다.

     

     

    한편, 스타일리시하게 운동하고 싶다면, '뉴발란스 FuelCell Rebel v2' 운동화도 매력적일 것 같습니다. 이 뉴발란스 운동화는 분홍색과 파란색 모델로 판매되는데, $94.49(한화 약 117,000원)에 구입할 수 있어서 $35.50이나 절약할 수 있어요.

    운동복이나 일상복 모두에 잘 어울리는 튼튼하고 탄력 있는 밑창과 감각적인 디자인, 내구성 모두를 갖춘 후회 없을 모델이에요.

     

     

     

    트렌디한 디자인과 의상을 멋지게 꾸밀 큐티한 수영복을 손에 넣고 싶다면, Zappos의 봄맞이 파격 세일 시기에 쇼핑해보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새로운 패션 아이템이나 쇼핑거리를 찾는 분들은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