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BMW는 차량 엔진 화재 위험으로 미국에서는 917,000대가 리콜됩니다.
    카테고리 없음 2022. 3. 11. 00:16

     

    BMW는 엔진룸 화재를 유발할 수 있는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미국에서 917,000대 이상의 구형 모델과 SUV를 세 번째 리콜을 진행합니다. 리콜은 2006년부터 2013년 모델의 3시리즈, 5 시리즈, 1 시리즈, X5, X3 그리고 Z4 차량이 대상입니다.

     

     

    미국 '도로교통안전국'이 수요일 게시한 문서에 따르면 '포지티브 크랭크 케이스' 환기 밸브 히터에 전기 단락이 있을 수 있어 과열로 화재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bmw-독일-리콜

     

     

    화재 위험은 차량이 운전 중이거나 주차된 직후에 발생합니다. BMW는 화재가 거의 발생하지 않았기 때문에 차량을 계속 운전할 수 있었습니다.

     

    그러나 BMW 회사는 문서에서 운전자가 연기나, 타는 플라스틱 냄새가 나거나, 엔진룸에서 연가 나면 안전한 장소로 대피하고, 엔진을 끄고 차량에서 나와야 한다고 합니다.

     

    독일 자동차 회사는 여전히 수정 프로그램을 개발 중입니다. 소유자는 4월 25일부터 서신으로 통지된다고 합니다. 물론, 국내는 아직 BMW 리콜이 진행되고 있지는 않습니다. 20년도에 국내에서도 차량 폭발 문제로 인해 리콜이 있기는 했었습니다.

     

     

     

    2017년과 2019년 대부분의 차량이 같은 문제로 리콜 돠었었습니다. BMW 문서에 따르면 이전에 수리한 소유자는 차량을 다시 수리해야 한다고 합니다. 

    자동차 회사들이 완벽할 수는 없기에 어느정도의 결함은 인정할 수 있지만, 고객들의 안전을 위해 더욱 신경 써줘야 할 것 같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