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이캐시 코인 전망 좋을 수 밖에 없죠.
    카테고리 없음 2022. 3. 19. 21:22

    이캐시-코인-차트-XEC

     

     

    이캐시라고 하면, 생소해하는 분들이 많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리브랜딩을 해서 이름이 바뀐 건데, 기존에는 '비트코인 캐시'로 시작하여 하드포크되면서 '비트코인 ABC'가 되었는데, 이번에는 리브랜딩이 되어 '이캐시'가 된 것입니다. 코인의 네트워크나 시스템을 바꿔 재도약하기 위한 과정이라고 봐도 될 것 같습니다.

     

     

     

     

    이캐시(XEC) 코인의 현재 상황

    이캐시(XEC)는 2021년 9월에 리브랜딩이라는 호재로 역사적인 신고가를 기록한 후에 계속적으로 하락 조정을 받고 있는 상태입니다. 이 시기는 거의 대부분의 코인이 하락장을 걸어왔기 때문에 어쩔 수 없는 일이죠. 그래도 큰 틀에서는 이캐시(XEC)는 시장이 하락세를 타는 흐름과 비슷하게 흐르면 올해 1월 말 쌍바닥을 형성한 후에 분위기를 전환하면서 횡보하고 있는 상황입니다.

     

    한번 고점을 찍은 코인은 재차 고점을 기록할 가능성이 높다는 게 코인시장 전문가들이 내놓는 경험치에 따른 조언이 있습니다. 게다가 이런 분위기에서 더 저점으로 내려가지 않고, 20주 전까지 상승하는 데는 무리가 없어 보인다는 전문가들의 평가가 주를 이룹니다.

     

     

    달러-코인-전망

     

     

    이캐시 코인의 전망

    이캐시의 국제 네트워크 의회 'GNC(Global Network Council)'는 최근 '라이페이'와 업무 협약을 체결하고, 1월에 라이 페이 블록체인 탐색기를 개발하여 정교화하는 작업을 진행했습니다. 이캐시를 글로벌 디지털 자산으로 도약할 수 있도록 다양한 사업을 전개하고 있습니다.

     

    실제로 이캐시 개발팀과 채굴 수익 일부를 재투자하는 방식의 '블록 리워드'를 진행하며, 개발자들에게 급여 및 인프라 비용, 운영, 마케팅 캠페인 관련 필요자금을 지원하는 특징이 있습니다.

     

     

     

     

    2023년까지는 '라이페이 블록 탐색기'의 기능 편의를 강화하고, 최신화를 유지하기 위해 40,000달러를  추가로 지원한다는 계획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를 바탕으로 모바일 친화적이고, 반응이 빠른 인터페이스 제작, 코드 품질 향상, 문서 추가를 통한 개발자들의 개발 환경을 개선한다고 합니다. 계속적인 업그레이드와 비전들이 앞으로를 더욱 기대되게 합니다.

     

    현재 상황에서 상승의 시기와 예상치를 정확히 공지할 수는 없지만, '이캐시'는 시간만 어느정도 준다면, 반등 나오는 데 있어서는 문제가 거의 없을 보일 것으로 보입니다. 추후에도 이캐시를 보유하고 있을 경우 웃을 수 있지 않을까 싶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