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더폴 코인 출시로 코인 앱테크 시작~!
    카테고리 없음 2022. 4. 4. 21:08

     

     

    더 폴에서 설문조사를 통해 포인트를 얻어 쇼핑을 하거나, 메타디움 코인을 구매하는 분들 많이 있습니다. 각종 코인 채굴, 또는 구매를 하기 위한 방법들이 많이 있기 때문에 잠깐의 시간을 투자해서 차곡차곡 코인을 쌓아 가다 보면 어느 순간 제법 수익이 생겨날 것입니다.

     

     

    더폴이 소비자들의 인기에 힘입어 모바일 광고와 리서치 플랫폼으로서 지속적인 매출을 발생시킬 수 있는 토대를 마련하여 메타디움 기반 "더 폴 코인"의 발행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더 폴 코인 발행과 함께 결제, 포인트 스왑 등 다양한 영역에서 더 폴 코인이 활용되도록 기능 개발을 한다고 합니다.

     

     

    더폴-코인-앱

     

     

    그래서 이번에 더폴은 성장의 원동력이었던 소비자들을 위한 감사의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1억 원 메타 + 더 폴 코인 사전 제공' 이벤트를 제공하여 소비자들에게 코인 대박의 기회를 주는 것이죠. 대박까지는 아니라도 공짜니까 좋은 기회라는 거죠.

     

    상세한 이벤트 일정은 다시 공지한다고 하니, 차분히 기다려서 이벤트가 시작되면 빼먹지 마시고 참여하시기 바랍니다.

     

    더폴은 현재 50만 앱 다운로드 수와 3,800만 명의 누적 폴 참여자 수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시간 때우기 좋은 서비스이고, 수익까지 보너스로 챙길 수 있으니 혜자 플랫폼입니다.

     

     

     

     

    무엇보다 좋은 것은 새소식을 빨리 접할 수 있고, 다양한 정보를 얻을 수 있기 때문에 트렌드에 뒤쳐지지 않아 좋은 것 같습니다.

     

    아무쪼록 더폴 코인이 출시가 잘되어 또 다른 혜자 코인 수익을 얻었으면 합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