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도요타 랜드크루저 새로운 300시리즈를 선보이다!
    카테고리 없음 2022. 5. 1. 11:24

    2022도요타-랜드크루저
    2022 도요타 랜드크루저 출시

     

     

    도요타 자동차들이 좋은 차들이 많습니다. 코로나에서 조금씩 벗어나고 있는 상황에서 국내든 해외든, 가족과 함께 여행이나 캠핑을 떠나는 사람들이 많아지고 있기 때문에 SUV의 수요가 늘어나는 만큼 도요타 '랜드크루저'에 관심이 쏠리고 있습니다.

     

     

     

    도요타의 새로운 300 시리즈 2022 '랜드크루저' 출시

    409마력 3.4L 트윈 터보 V-6을 탑재한 새로운 도요타 랜드크루저가 출시되었습니다. 이번 2022 300 시리즈가 아직 국내에 들어오거나 미국에 판매되고 있는 것은 아니지만, 일본 현지에서 출시가 되었고, 구매하고자 한다면 구매도 가능할 것입니다.

     

    이번에 도요타에서 공개한 랜드크루저는 새로운 300 시리즈로, 트윈 터보 3.4리터 V-6 및 3.3리터 터보 디젤 V-6을 포함한 새로운 엔진입니다.

     

    도요타의 경우 랜드크루저를 자주 업그레이드하지 않기 때문에 이번 새로운 300시리즈 모델의 출시는 큰 화제일 수밖에 없습니다. 여러 번의 비교와 반복으로 새로운 랜드크루저를 더 가볍고, 강력하게, 그리고 트렌드에 맞는 인테리어를 만들어 냈습니다.

     

     

    도요타-랜드크루저-suv-측면
    랜드크루저 측면

     

     

    2022 랜드크루저는 전 세계적으로 판매될 예정이지만, 랜드크루저의 최근 단종 이후 미국 시장으로는 아마 차세대 버전인 Lexus LX 버전으로 공개가 될 것이라는 예측도 있습니다. 

     

     

    랜드크루저-SUV

     

     

    랜드크루저의 사양은?

    2022 랜드크루저는 이전 모델보다 약 200kg 감소했고, 409마력과 479lb/ft(파운드/피트)의 토크를 제공하는 가솔린 트윈 터보 3.4리터 V-6 또는 터보 디젤 트윈 터보 3.3리터 V-6 엔진을 사용합니다. 304hp 및 516lb/ft의 토크, 10단 자동 변속기와 자연스럽게 4륜 구동을 기본 모델로 하고 있습니다.

     

     

    도요타-랜드크루저-외형디자인

     

    랜드크루저의 디테일

    새로운  2022 도요타 랜드크루저는 기존 모델과 외형적으로 별 차이가 없어 보이지만, 전면은 더 두드러지는 그릴과 멋진 라이트 설정을 가지고 있고, 후면은 새로운 테일 라이트와 디자인이 바뀐 테일 게이트를 적용하였습니다.

     

    랜드크루저-문열림
    2022-도요타-랜드크루저-실내디자인
    랜드크루저 실내

     

    랜드크루저의 내부는 대형 태블릿 스타일의 인포테인먼트 화면과 깔끔한 대시보드 레이아웃으로 크게 업그레이드 되었습니다.

     

    3열 시트를 사용할 수 있고, 3열은 바닥으로 접혀 들어가는 것처럼 낮게 폴딩 됩니다. 이는 현재 모델에서 변경된 부분인데, 더 많은 화물 적재를 위해서는 '웨이 백 시트'를 창문 쪽으로 접고 접어야 합니다.

     

     

     

    앞으로 도요타의 랜드 크루저에 대한 향후 계획들이 발표될 예정인데, 디자인적인 부분들이 외관 상으로는 모하비의 측면을 연상하는 부분도 있고, 강인한 SUV의 매력이 국내 출시의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