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아우디 RS Q8 블루 몬스터 2022 럭셔리 SUV의 품격
    카테고리 없음 2022. 5. 31. 20:43

    RSQ8-블루몬스터

     

     

    자동차의 취향은 개인마다 다르지만, 아우디의 디자인을 매력적으로 생각하는 사람들은 많습니다. 그중에서도 Q8의 세련된 디자인과 SUV에서 느끼기 힘든 최고의 드라이빙 속도감은 무리해서라도 구매 욕구를 자랑하기에 충분합니다. 편안한 주행감을 자랑하는 '2022 아우디 RS Q8' 블루몬스터에 대해 알아보고, 구매까지 생각해 보는 것은 어떨까요? 가격은 후덜덜....

     

     

    우루스를 대신할 가성비 좋은 최고의 럭셔리 SUV, 아우디 RS Q8.

    아우디의 Q8은 람보르기니 우루스와 플랫폼을 공유한다는 것을 아실 텐데, 솔직히 람보르기니 우루스는 너무 비싸기도 하고 화려함이 부담되기 때문에 비슷한 패키지와 거의 동일한 성능을 자랑하는 '아우디 RS Q8'을 선택할 이유가 충분하죠. 람보르기니와 공유하는 트윈터보 V-8의 아우디 버전은 50마력을 더 적게 만들지만, 가속은 거의 숨이 막힐 정도로 강력합니다.

     

     

    가성비 좋은 럭셔리 SUV '아우디 RS Q8'

    2억 원에 육박하는 아우디는 람보르기니의 절반 정도의 비용을 구매할 수 있다는 것은 성능의 차이가 거의 없는 것을 감안하면, 엄청난 매력 포인트입니다.

     

    아우디 RS Q8의 내부는 '듀얼 터치 스크린' 인포테인먼트 설정, 완전한 디지털 게이지 클러스터 및 기타 다양한 장치를 통해 요즘 아우디에서 추구하는 고급스러운 실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R8 스포츠카RS6 아반트 스테이션왜건에 속하는 타이틀인 궁극의 아우디라고 부르기에는 이르지만 가장 완벽한 '아우디 SUV'라는 것은 확실합니다.

     

     

    2022-아우디-RSQ8-블루몬스터

     

    < 2022 아우디 Q8의 새로운 기능은?>

    SUV로는 놀라운 민첩성과 고음 Whup-ass 트윈 터보 V-8, 톤 다운된 스타일링은 잠자는 듯한 편안함을 줍니다. 아우디 RS Q8은 부드러운 브레이크 페달 느낌이 매력적이고, 포르셰 카이엔 터보 이상의 만족감을 주기에 충분한 것 같습니다. 이런 아우디 Q8은 2022녕형에 '적응형 크루즈 컨트롤''차선 유지 지원'을 포함한 몇 가지 새로운 표준 운전자 지원 기능을 제외하고는 거의 변경되지 않았다는 것이 큰 단점입니다. 사소하지만 몇가지 새로운 기능은 있습니다.

    • '이그제큐티브 패키지' 옵션 : 교통 표지 인식 및 교차로 지원 기능 포함
    • 'RS-디자인 패키지' 옵션 : RS 로고가 있는 카펫 바닥 매트, 줄무늬 안전벨트 및 센터 콘솔, 스티어링 휠의 인조 스웨이드 알칸타라 덮개 포함

     

    아우디-RS-Q8-블루몬스터-내부

     

     

    아우디는 1억 7천만 원 이상의 가격을 자랑하지만, 성능, 스타일링 및 주요 콘텐츠는 투자 가치가 충분히 넘칩니다. 모든 RS Q8 모델에는 표준 어댑티브 에어 서스펜션 시스템, 22인치 휠, 열선 내장 및 통풍 앞 좌석, 17 스피커 Bang & Olufsen 스테레오 시스템이 함께 제공되는데, 다른 것보다 음질은 아주 훌륭합니다.

     

    2022-아우디-RSQ8-블루몬스터-전후면

     

    ■ Q8의 성능과 연비

    RS Q8은 591마력590lb-ft토크를 내뿜는 '트윈터보차저 4.0리터 V-8'을 가졌고, 쿼트로 사륜구동 시스템8단 자동미션으로 연료 효율성을 향상하는 '48V 하이브리드 시스템'도 함께 구성되어 있습니다. RS Q8은 단 3.5초 만에 시속 100km까지 가속되는데, 이는 우루스와 0.1초 차이로 거의 같은 가속도를 자랑하기 때문에 일반적인 SUV에서는 느낄 수 없는 성능이죠.

     

    차량을 구매하거나 운행할 때 실질적으로 가장 민감한 부분이 연비일 것 같습니다. 굉장히 부유해서 돈에서 자유로운 분이라면 모르지만, 연비는 굉장히 중요하죠.

    RS Q8에 대한 EPA 연비 추정치시내 5km, 고속도로 9km 정도로 발표되었습니다. 개인의 운전 습관에 따라 달라지겠지만, 기름을 붓고 다닌다고 보면 될 것 같습니다. 이 정도 차량의 오너라면, 연비는 신경 안 쓰시겠지만요. RS Q8의 오너는 성능에 대한 투자라고 생각하면서 기름값에 투자해야 할 것 같습니다.

     

    Q8-실내-인테리어-아우디

     

     

    내부 인테리어와 인포테인먼트

    RS Q8의 '5인승 캐빈'은 일부 특수 트림 부품과 코너링 시 안정 갚을 높여주는 더 스포티하고 공격적으로 보강된 앞 좌석이 있고, RS 로고가  곳곳에 붙어있지만, 트렁크 공간이나 대부분은 Q8과 변경 없이 동일합니다. 이는 두 좌석 모두에서 성인이 아주 넓고 편하게 앉기 좋은 공간을 보유하고 있다는 의미입니다.

     

     

     

    '아우디 버추얼 Cockpit 디지털 게이지 클러스터' '듀얼 터치 스크린 MMI 인터페이스'에는 토크 및 출력, 랩 타임, 중력과 같은 정보를 표시할 수 있는 특정 RS 전용 디스플레이가 있습니다. 그 외에 표준 '애플 카플레이' '안드로이드 오토' 통합, 4G LTE Wi-Fi 핫스폿, 탐색 및 시리어스 XM 위성 라디오를 포함하여 Q8에서 동일한 기술이 제공될 것입니다.

     

     

    '2022 아우디 RS Q8' 블루몬스터의 화려함을 여러분은 느껴보고 싶지 않으세요? 럭셔리 SUV의 가성비 좋은 버전으로 고민 한번 해보세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