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BMW M8 컴페티션 그란 쿠페, 스포츠카의 감성이 우리의 심장을 자극한다!
    카테고리 없음 2022. 6. 24. 23:12

    BMW의 주행 성능은 누구나 인정하는 부분이죠. 그중에서도 우수한 드라이빙 성능과 디자인으로 매력을 내뿜는 'BMW M8 컴페티션 그란 쿠페'가 2022년 봄 더욱 업그레이드되어 구매 욕구를 자극합니다.

     

     

    목차

       

       

      세 가지 바디 스타일로 제공되는 최신 버전의 BMW M8은 다양한 외부 색상과 'M 경합금 휠'이 새롭게 추가되었습니다. M 라이트 섀도 라인은 고급스러운 고성능 모델에 처음으로 제공되어 외관을 커스터마이징 할 수 있는 추가 범위를 제공합니다.

       

      그리고 새로운 '블랙/샤키르 오렌지' 색상 구성표의 전체 '메리노 가죽', '알칸타라 실내 장식'은 실내에 신선함을 더해주고, 'BMW i드라이브' 운영체제에는 12.3인치 터치 스크린 디스플레이도 함께 제공되기 때문에 사용이 굉장히 편해졌습니다.

       

       

      BMW M GmbH, 럭셔리 부문에서 입지를 강화하다!

      'BMW M8 컴페티션 쿠페', '컴페티션 컨버터블' 및 '컴페티션 그란 쿠페'BMW M GmbH 모델 라인업의 정점을 대표하고, 럭셔리 부문에서 브랜드의 강력한 존재감을 높이고 있습니다. 완벽에 가까운 차체 덕분에 'BMW M GmbH 모델 라인업 3총사'시그니처 M 성능을 고급 스포츠카의 신세계로 초대합니다.

       

      짜릿한 드라이빙 질감을 제공하도록 설계된 파워트레인 및 새시 기술'BMW M8 컴페티션 쿠페', '컴페티션 컨버터블', '컴페티션 그란 쿠페' 세가지 모델 모두의 핵심 요소입니다. 460kw/625hp 최대 출력750Nm(553lb-ft) 최대 토크를 개발하는 'M 트윈파워 터보'기술이 적용된 V8엔진은 자동차의 강력한 성능을 위한 동력을 생성합니다.

      일반적인 M방식에서 엔진의 회전수에 대한 욕구는 넓은 rpm 대역에서 높은 수준의 토크를 생성할 수 있도록 하고, 드라이브 로직 및 M x Drive 4륜 구동 시스템이 포함된 8단 M Steptronic 변속기는 이 동력이 최적의 효과로 가는 길. 다양한 파워트레인 요소가 매우 정밀하게 작동하여 단 3분 만에 0~100km/h(62 mph) 가속과 같은 만족스럽고 흥미진진한 스포츠 성능을 제공합니다.

       

      BMW-M8-컴페티션-그란쿠페

       

      모터스포츠의 전문 지식을 기반으로 개발되고, 각 특정 모델에 대해 개별적으로 조정된 새시 기술은 BMW M의 자동차 핸들링을 나타내는 역동성, 민첩성, 정밀도의 조화로운 조합을 느낄 수 있습니다. 이런 조화로운 완벽함은 BMW M8 GTE 레이싱카 개발에서 얻은 경험이 도 한몫한 것 같습니다.

       

       

      ▷ 8가지 새로운 외장 색상, M 라이트 섀도 라인 최초 공개

      BMW M8 컴페티션 쿠페, BMW M8 컴페티션 컨버터블, BMW M8 컴페티션 그란 쿠페의 외관은 강력하고 넉넉한 크기를 자랑하고, 우아하게 마무리된 표면, 공기역학적 디자인을 보여주는 '고성능 스포츠카'로 정의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이 특징을 잘 살려 새로운 외부 색상은 이제 차체의 깨끗한 표면 디자인에 추가적으로 선택이 가능합니다. 세 가지 모델을 우한 업데이트된 외부 차량 색상 선택에는 8가지로 새로운 색상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BMW-M8-컴페티션-쿠페BMW-M8-컴페티션-그란쿠페-그린

       

      새로운 색상범위에는 스카이스크래퍼 그레이 메탈릭, 브루클린 그레이 메탈릭, 맨 섬 그린 메탈릭, BMW 인디비주얼 페인트 마감 탄자나이트 블루 메탈릭이 포함됩니다. 여기에 BMW M8 모델의 현대적인 디자인 언어를 강조하는 실크 매트 쉬머가 눈에 띄는 효과를 주는 매우 정교한 Frozen 페인트 마감4가지 새로운 변형이 결합됩니다.

      소비자들은 이제 BMW 인디비주얼 특수 페인트 마감인 프로즌 퓨어 그레이 메탈릭, 프로즌 딥 그레이 메탈릭, 프로즌 딤 그린 메탈릭, 프로즌 탄자나이트 블루 메탈릭을 지정할 수 있습니다.

       

      어댑티브 코너링 기능과 BMW 셀렉티브 빔 눈부심 방지 하이빔 어시스턴트가 포함된 BMW 레이저 라이트는 모든 기상 조건과 운전 상황에서 최적의 가시성을 유지하기 위해 기본으로 장착됩니다. 이 고성능 스포츠카의 새로운 에디션은 이제 옵션인  'M 라이트 섀도 라인'과 함께 주문할 수도 있습니다. 헤드라이트 유닛 내부의 인레이 및 크롬 디테일의 어두운 마감은 모든 차량의 전면부에 눈길을 끄는 비주얼과 스포티한 느낌을 주는데 도움이 되며, BMW 키드니 글리 서라운드를 위한 표준 고광택 블랙 마감으로 강화된 효과입니다.

       

       

       

       

      ▷ 스타 스포크 디자인의 새로운 20인치 M 경합 휠

      새로운 BMW M8 모델의 새시 기술은 전자 제어식 댐퍼전자 기계식 M 서보트로닉 스티어링을 통합 제동 시스템과 결합하여 두 가지 페달 느낌 설정을 제공하여 운전자가 보다 안락한 반응 또는 직접적이고 스포티한 반응 중에서 선택할 수 있도록 합니다. 구매자는 표준 M 컴파운드 브레이크 대신 M 카본 세라믹 브레이크를 선택할 수도 있습니다.

       

      DSC(다이내믹 스태빌리티 컨트롤) 시스템은 운전자에게 M 다이나믹 모드를 선택할 수 있는 옵션을 제공하여 휠 슬립을 증가시킵니다. M X드라이브 시스템의 후방 바이어스 설정과 함께 이것은 운전자에게 제어된 드리프트를 포함하여 매우 스포티한 운전감을 즐길 수 있습니다. 앞 275/35 R 20, 뒤 285/35 R 20 고성능 타이어가 장착된 20인치 M 경합 휠도 기본 사양으로 제공됩니다. 동일한 치수의 추가 M 경합금 휠은 추가 옵션 목록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여기에는 블랙과 그레이 색상 두 가지로 마감 처리된 '스타 스포크' 디자인의 새 모델이 포함됩니다.

       

      M8-컴페티션-BMW스포츠카M8-후면-BMW

       

      ▷ 새로운 '가죽/알칸타라 커버로 제공되는 M 스포츠 시트 및 M 카본 버킷 시트

      새로운 BMW M8 모델의 인테리어는 명백한 M 스타일 운전석 디자인과 현대적인 럭셔리가 조화를 이루고 있습니다. 표준 BMW 헤드업 디스플레이에는 M별 판독 값이 있습니다. 센터 콘솔의 설정 버튼을 사용하면 엔진, 댐퍼, 스티어링, M xDrive 및 브레이크 설정에 직접 액세스 할 수 있어 운전자가 개별 M 설정을 구성할 수 있습니다. 운전자가 선호하는 엔진 사운드, 기어 변속 특성, 주행 안정성 제어 시스템 및 자동 시작 정지 기능과 함께 두 가지 설정을 영구적으로 저장할 수 있고, 스티어링 휠의 두 개 M 버튼 중 하나를 눌러 선택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센터 콘솔의 M 모드 버튼을 사용하여 운전자 지원 시스템의 응답과 계기판 및 헤드업 디스플레이에 표시되는 정보를 모두 변경할 수 있습니다.

       

      BMW-M8-컴페티션-실내BMW-M8-컴페티션-실내-2열
      BMW M8 컴페티션 시트 1,2열

       

      표준 M 스포츠 시트는 이러한 고성능 스포츠카가 제공하는 강렬한 운전 스타일은 또 다른 요소입니다. 진정한 레이싱카의 감각을 위해 운전석과 조수석을 위한 M 카본 버킷 시트 옵션도 있습니다. 구조 주도형 디자인, 노출된 탄소 섬유 강화 플라스틱(CFRP) 표면, 일체형 헤드레스트, 등받이 및 측면 볼스터의 컷아웃, 다점식 안전벨트용 가이드를 자랑하는 이 시트는 레이싱 기능과 탁월한 편안함을 줍니다. 호화로운 내부와 운전석 메모리 시트 기능으로 가열 및 전기적으로 조절 가능하며 헤드레스트에 조명이 있는 M8 배지도 함께 제공됩니다.

       

      새로운 BMW M8 모델의 내부는 'M 스포츠 시트' 또는 'M 카본 버킷 시트'가 장착되었는지 여부에 관계없이 기본적으로 전체 메리노 가죽/알칸타라 실내 장식으로 트리밍 됩니다. 이 실내 장식은 처음으로 '블랙/샤키르 오렌지' 색상 구성표로도 제공되며, 모든 변형에는 이제 계기판과 도어 숄더 상단을 덮도록 확장된 검은색 '알칸타라 섹션'이 있습니다.

       

       

       

       

      ▷ 12.3인치 컨트롤 디스플레이로 사용 편의성 향상

      BMW 라이브 콕핏 프로페셔널BMW M8 컴페티션 쿠페, BMW M8 컴페티션 컨버터블BMW M8 컴페티션 그란 쿠페에 대한 표준 사양의 일부를 구성합니다. 이를 통해 터치스크린을 통해 다양한 차량 기능을 빠르고 쉽고 직관적으로 조작할 수 있는 '대형 제어 디스플레이(10.25인치에서 12.3인치로 증가)'가 제공됩니다.

       

       

      'BMW 라이브 콕핏 프로페셔널' 기능에는 온라인 기반 내비게이션 시스템인 BMW Maps와 BMW 인텔리전트 프로페셔널 어시스턴트, 후진 어시스턴트가 포함됩니다. 새로운 BMW M8 모델에는 드라이빙 어시스턴트, 후진 어시스턴트가 포함된 주차 어시스턴트, 무선 충전이 가능한 전화 및 '하만 카돈' 서라운드 사운드 시스템이 기본으로 포함되어 있어 이들의 독점적인 특성을 더욱 강조합니다.

       

      BMW의 뛰어난 드라이빙 성능을 최대로 만족할 만한  'BMW M8 컴페티션 그란 쿠페'의 이번 버전을 시승이든, 구매든 해보는 것은 어떨까요? 고급 세단이나 SUV 패밀리카를 원하지 않는다면, 훌륭한 선택이지 않을까요? 물론, 너무 비싸다는 게....ㅠㅠ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