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2023 뉴 레인지로버, 호화스러운 럭셔리 대형 SUV는 영원하다!
    카테고리 없음 2022. 6. 26. 14:44

    레인지로버-2023-측면

     

    레인지로버는 럭셔리 SUV의 대명사죠. 외관에서 느껴지는 현대적이면서 고급스러운 포스는 다른 고급 SUV와는 비교가 안됩니다. 50년 이상 진화해온 레인지로버의 완성도와 디자인, 편의성은 누구든 갖고 싶게 만드는 매력이 있죠. '2023 뉴 레인지로버'가 출시되었는데, '레인지로버'의 사치스러움을 뛰어넘을 차가 과연 있을까 싶습니다.

     

     

     

    쉽게 접근할 수 없는 럭셔리 SUV, 2023 뉴 레인지로버

    부자들이 늘어나는 지금 시대에 돈 좀 있다 하면, 비싼 고급 수입차를 사는 건 큰 어려움이 아닙니다. 과거처럼 누구의 눈치를 보는 일도 드물고, 갖고 싶은 것은 조금은 무리해서라도 갖는다는 게 지금 시대 사람들의 마인드이기 때문에 카푸어들이 넘쳐나고는 있습니다. 그러나 카푸어로 접근할 수 없는 단계의 차들이 이런 레인지로버와 같은 급의 차량입니다. 그렇지만, 어느 정도의 능력이 있다면 구입해서 유지할 수는 있겠죠.

     

    레인지로버-2023뉴레인지로버뉴레인지로버-측면레인지로버-측후면-블랙
    2023 뉴 레인지로버 외관 이미지

     

     

    레인지로버는 설명이 필요없죠. 그냥 외형적으로 군더더기 없이 깔끔하고, 완벽한 비율이 조화를 이룬 사치스러운 최고의 럭셔리 SUV이니까요. 외형적으로 흠을 잡을 수 없는 차라는 것은 누구나 인정할 것입니다. 지나가는 모습을 보면 눈 돌아갈 수밖에 없는 포스를 자랑하죠.

     

    레인지로버-2023-실내
    레인지로버 실내 익스테리어

     

     

    '2023 뉴 레인지로버'는 실내도 사치스러움을 한껏 자랑하고 있습니다. 새로운 고급 직물 '울트라패브릭스(Ultrafabrics)''크 바드 라트(Kvadrat)' 울 혼방 소재가 차량의 전통적인 가죽의 느낌을 살리고 고급스러움을 높여줬습니다. 굴러다니는 호화스러운 사치품을 원한다면, 2023 뉴 레인지로버는 최고의 대안이 아닐까요?

     

    2023-뉴레인지로버-전면부뉴레인지로버-후면부

     

    ▶ 2023 뉴 레인지로버에서 경험할 수 있는 것

    새 SV 모델 '뉴 레인지로버'의 럭셔리함과 차량 안에서 느낄 수 있는 각 탑승자들 개인 공간으로써의 만족감을 높여줄 수밖에 없는 것은 '특수 차량 운전부서'에서 수작업으로 제작했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레인지로버엔지니어들이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정교함을 만들어내 인지부하를 줄였습니다. 헤드레스트 스피커를 활용한 차세대 노이즈 켄슬 링이 극강의 정교함을 만들어 내기 때문에 어떤 상황에서도 운전자는 편하게 운전할 수 있습니다.

     

     

     

     

    • 승차감 : '다이내믹 리스폰스 프로'와 통합된 새시 컨트롤은 'eHorizon 데이터'를 사용하여 코너링 시 차량을 프라이밍 하는 전자식 에어 서스펜션을 사용하여 최상의 승차감을 제공합니다.
    • 민첩성 : 표준 4륜 스티어링은 탁월한 고속 안정성을 보이며, 저속에서도 탁월한 기동성을 겸비하고 있고, 11.4m 미만'회전 서클(회전에 필요한 최소 곡선)'을 자랑합니다.
    • 조용한 성능 : 새로운 '530PS 트윈 터보 V8 가솔린 엔진'은 트레이드마크인 '레인지로버 드라이브'를 자랑하며, 다이내믹 론칭은 4.4초 만에 0~60 mph(4.6초 만에 0~100km)의 속도를 자랑합니다.
    • 실내 보호구역 : '캐빈 공기 정화 프로'는 PM2.5 여과 및 나노 TMX 기술이 적용되어 냄새, 박테리아, 바이러스 및 사스, 코로나 바이러스 등을 포함한 알레르기를 줄이는데 도움이 많이  됩니다.

     

     

    레인지로버-실내-1열-2열레인지로버-트렁크공간
    2023 뉴 레인지로버 실내와 트렁크 공간

     

     

    ▶ 레인지로버의 좀 더 새로운 선택지가 있다!

    1. 새로운 MLA-Flex 차체 아키텍처는 고급스러운 4인승, 5인승, 7인승 내부와 다양한 전동식 파워트레인을 갖춘 표준 및 롱 휠베이스 차체 디자인을 제공합니다.
    2. 레인지로버가 오리지널 럭셔리 SUV를 위한 올-전기 파워트레인으로 새로운 '재해석 전략'을 채택함에 따라 2024에 배터리-전기형 레인지로버가 첫 선을 보일 예정입니다. 
    3. 새로운 510PS 및 440PS 플러그인 하이브리드는 최대 113km(70마일)의 조용한 EV 범위와 18g/km 1의 CO2 배출량을 제공하여 조용하고, 효율적인 주행을 보장합니다.
    4. 기본 옵션으로 제공되는 '아마존 알렉사'는 음악, 내비게이션 및 트래픽 업데이트, 스마트 홈 장치 등을 위한 직관적인 언어 명령을 인식하여 산만함을 최소화해 반응이 기존보다 훨씬 빠릅니다.

     

     

     

     

    뉴 레인지로버는 현재 영국에서 £94,400(약 1억28,946천 원) 가격부터 구매할 수 있습니다. 국내에서도 곧 출시될 예 정이기 땜누에 구매 가격과 실내 등 구경이라도 많이 해 보시기 바랍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