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애플 아이폰 14 출시와 함께 추가 모델 공개
    카테고리 없음 2022. 8. 18. 14:57

    애플을 좋아하는 분들은 아이폰이나 아이패드, 맥북 등 신상품이 빨리 나오기만을 학수고대합니다. 아무리 좋은 다른 브랜드 제품이 유혹해도 변하지 않는 애플심. 기다리던 신상 소식이 터졌는데요. 애플 측에서는 9월 7일 '아이폰 14' 공개행사를 계획 중이라고 합니다.

     

     

     

    애플 측에서는 행사의 일정은 바뀔 수도 있다고는 했지만, 9월 중으로 아이폰 14가 공개된다는 것은 확실한 소식입니다. 항상 기대감을 충족시켜주는 아이폰의 완성도가 이번에는 얼마나 더 놀랍게 만들지 궁금합니다.

     

    이번에 공개되는 아이폰 14에서는 5.4인치 아이폰 미니는 빠지고, 6.7인치 대화면 모델이 추가되었습니다. 그리고 애플은 아이폰 14를 포함하여 신형 맥북과 아이패드 3개의 애플 워치 모델도 함께 공개할 것으로 보입니다.

     

    다만, 아이폰 14 공개는 오프라인이 아니라 온라인 이벤트로 진행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이를 위해서 지난 몇 주 동안 애플 직원들이 온라인 행사에 사용될 프레젠테이션의 일부를 녹음했다고 외신에 보도되고 있습니다.

     

     

    아이폰-애플출시

     

    지금까지 애플은 새 아이폰을 공개하면, 이후 10일 정도 뒤에 매장에 출시를 하는 식으로 움직였었는데, 이번에도 비슷하게 일부 매장에 벌써 9월 16일 신제품 출시를 준비하라는 통보를 받았다고 합니다.

     

     

    아이패드-에어

     

    신제품 출시가 되면 오프라인 매장도 북적이지만, 요즘에는 쿠팡이나 온라인 구매 비중이 엄청나기 때문에 품절 대란이 예상됩니다. 1시간도 안되어 품절되는 애플 매직이 이번에도 많은 소비자들의 애간장을 태우겠네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