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벤틀리 바칼라 오픈카 정도는 타야 하차감 쩔지 않을까요?
    카테고리 없음 2022. 8. 19. 13:49

    바칼라-골드벤틀리바칼라
    2023 벤틀리 바칼라 오픈탑

     

     

     

    대중적인 럭셔리 카라고 하면 벤츠를 뽑지만, 그 이상을 말할 때는 벤틀리를 꼽을 수 있습니다. 매력적인 디자인과 완성도, 작은 곳 하나까지도 사치스러움을 보여주는 최고의 럭셔리카 브랜드죠. 부드러운 곡선이 매력적인 벤틀리는 비슷한 듯하지만 여러 가지 모델이 있습니다. 이번에 새로 선보는 모델은 오픈탑 모델인 2023 벤틀리 바칼라입니다.

     

     

     

     

     

    지상 최고의 2도어 오픈탑, 벤틀리 바칼라의 탄생

    현시대에 가장 독점적이고, 맞춤화된 '벤틀리 바칼라(Bentley Bacalar)'Barchetta(바르케타)의 디자인 원칙을 바탕으로 제작된 오픈탑입니다. 궁극적으로 운전자 중심의 그랜드 투어링을 표현하여 제공하고 있습니다.

     

    벤틀리에서 나름 독특한 걸작을 만들어낸 듯 싶은데, 이 중에서 단 12개 만이 세계에서 가장 오래된 마차 제작 회사인 '벤틀리 뮬리너'의 전문 장인이 디자인, 엔지니어링 및 손수 제작한다고 알려져 있기 때문에 더 가치가 있지 않나 싶습니다. 

     

     

    벤틀리-바칼라-2인승-오픈탑바칼라-드라이빙바칼라-후면벤틀리-바칼라-라이트바칼라-휠벤틀리-바칼라-화이트

     

     

    요즘 시대에 들어 가장 희귀하다할 수 있는 2 도어 벤틀리이자 2인승 야외 럭셔리의 끝판왕이라 할 수 있는 '벤틀리 바칼라'는 고객의 취향에 맞춤화되고 사전 할당되어 '그랜드 투어러(grand tourer)'에 걸맞게 장거리 주행 고성능카의 면모를 제대로 보여주는 차량입니다.

     

    기존 벤틀리의 디자인이 고이장히 고급스러운 면이 있었지만, 한편으로는 밋밋한 럭셔리 세단의 이미지가 있었습니다. 바칼라의 역동적으로 조각된 디자인을 구현함으로써 벤틀리를 새로운 세기로 이끌 것입니다. 엉덩이 디자인은 드라미틱하고, '테이퍼진 카울'은 오래된 '바르케타' 스포츠카를 연상하게 하는데, 평화롭고 아름다운 곳을 역동적이고 운전자 중심으로 질주할 수 있는 훌륭한 차량입니다. 뭐 말이 필요 없겠죠?

     

     

    EXP 100 GT 컨셉트카에서 미리 볼 수 있었던 디자인과 재료 구현 등이 이번 '벤틀리 바칼라'에서 현실이 되었습니다.여기에는 금속성 마감재, 천연 영국 양모 및 East Anglia의 고대 펜란드에서 공급되는 5,000년 된 리버우드 왕겨에서 나온 재가 포함된 페인트가 포함되어있습니다.

    굳이 이런 디테일한 재료의 필요성이 있나 싶기는 하지만, 영국 장인들이 추구하는 나름의 장인 정신이라고 해야 할까요? 그만큼 벤틀리는 차를 만드는 데 있어서 진심이라는 것이죠.

     

    바칼라-실내디자인바칼라-인테리어바칼라-센터페시아벤틀리-바칼라-헤드레스트바칼라-운전석
    2023 벤틀리 바칼라 실내

     

    바칼라는 벤틀리에서 판매하는 기존의 6.0리터 W12 TSI 엔진의 향상된 버전을 특징으로 합니다. 세계에서 가장 진보된 12기 통 엔진으로 659PS(650 bhp)와 900Nm(667lb.ft)의 토크를 자랑하는 최정상의 엔진이죠. 그리고 고급 액티브 4륜 구동 시스템은 전륜과 후륜 사이의 토크 분할을 변화시켜주는 영리한 구조로 만들어졌습니다.

     

    이를 통해 '벤틀리 바칼라'는 최적의 효율성과 다이나믹한 성능을 위해 일반 주행 중에도 후륜구동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구동계는 바칼라의 중심에 있고, 세상에서 가장 완벽한 2인승 럭셔리 그랜드 투어러를 경험할 수 있을 것입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