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최고의 하이브리드 자동차!(feat : 2022)
    카테고리 없음 2022. 8. 20. 12:05

    자동차의 종류와 운전자 수는 증가하고 있습니다. 개인이 2~3대를 소유하는 경우도 흔히 볼 수 있을 정도로 말이죠. 그런 만큼 환경오염에서 자유로울 수 없기 때문에 갈수록 우리는 가솔린과 디젤의 의존도를 줄여가면서 전기차, 수소차 이전에 가솔린-전기 하이브리드나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자동차를 대안으로 선택하고 있습니다.

     

     

     

     

    새로운 전기차들이 계속해서 생산이되고 있지만, 우리가 하이브리드 자동차를 선택하는 이유가 뭘까요? 당연히 주유시간과 주유소의 개수 때문 아닐까요? 사람마다 선택의 기준은 다르겠지만, 저는 그 이유 때문에 하이브리드를 선택합니다. 전기차 충전소와 충전 시간이 개선된다면 그때 전기차로 넘어가도 늦지 않으니까요.

     

    우리를 설레게 했던 2022 최고의 하이브리드 자동차 

    현재 판매되는 좋은 하이브리드 차량들이 많이 판매되고 있지만, 2022년에는 어떤 하이브리드 자동차가 최고라고 생각하시나요? 전문가가만이 최고의 차량을 뽑는 것은 아니죠. 여기저기 주워듣고, 경험한 것을 토대로 개인적인 취향을 더해 매력적인 최고의 하이브리드 차량을 뽑아볼까요?

     

    1. 아우디 A7 55TFSI e플러그인 하이브리드

     

    아우디-블랙-A7아우디-레드-A7-하이브리드A7-2열A7-운전석-실내
    아우디 A7 하이브리드

     

    하이브리드라고 예전처럼 성능이 떨어지지 않습니다. 아우디 A7 55 TFSI e 플러그인 하이브리드가 뛰어난 성능과 연료의 효율성 모두를 갖추어 소비자들의 만족도를 높여 놓았습니다.

    A7의 매끄러운 패스트백은 중형 럭셔리 차량에서 최상의 편안함과 편의 기능을 갖췄고, 해치백 보디라인이 최대 26마일(41.8km)의 EPA 등급 전기 주행거리를 보여줍니다.

     

    물론, 우리는 더 강력한 자연흡입 S7이나 RS7 모델의 성능을 선호할 수는 있지만, 하이브리드를 선택하려한다면, A7 55 TFSI e 플러그인 하이브리드가 확실한 선택지입니다. 이 차량은 동급 최고의 하이브리드 차량임은 확실하니까요. EPA 복합연비도 70mpge(112.6km)로 아주 아주 우수한 수준입니다.

     

     

    2. BMW 330e

     

    330e-충전bmw-330e-실내bmw-330e330e-하이브리드-충전
    BMW 330e 하이브리드

     

    BMW 3 시리즈는 더 이상 예전처럼 운전 애호가의 차량이 아닙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BMW의 스포츠 세단은 합리적으로 넓은 실내와 평균 이상의 드라이빙 박진감을 제공하는 멋진 차량이죠. 체구가 작기 때문에 운전할 맛이 나는 차량입니다. 그런데 여기다가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파워트레인이 함께 제공되기 때문에 매력은 배가 되는 것이죠.

     

    330e로 칭해지는 288hp Bimmer는 기본 리어 드라이브 형태로 23마일(75mpge/37km)의 EPA 등급 전기 주행거리를 제공합니다. 전륜구동(xDrive)을 선택하면 EPA 등급 전기 주행거리는 20마일(67 mpge/32.1km)로 확 줄어들기는 하지만, 구매자들의 만족도는 굉장히 좋습니다.

     

     

    3. BMW X5 xDrive 45e

     

    BMW-X5-xDrive-45E-하이브리드BMW-X5-xDrive-하이브리드-흰색BMW-X5-xDrive-실내 BMW-X5-2열
    BMW X5 xDrive 45e 하이브리드

     

    X5를 사랑하는 사람들이 많죠? 뛰어난 드라이빙 성능이 과연 이 차가 SUV가 맞는지 싶을 정도니까요. BMW X5 xDrive 45e 하이브리드31마일(49.9km)의 EPA 등급 전기 주행거리를 갖추었고, 독일 자동차 업체의 중형 SUV에 전기적인 트위스트를 제공합니다.

     

    389hp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파워트레인은 부드럽게 작동되고, 가솔린-전기 X5가 4.7초 만에 60 mph(96.56km)에 도달하도록 도와주도록 구조되어 있습니다. 기존 Bimmer의 여러 제품과 마찬가지로 X5 xDrive 45e 하이브리드는 고급 인테리어와 정리가 잘 된 인포테인먼트 설정으로 한층 매력을 높여놓은 차량입니다. 동급 최고의 하이브리드 차량임을 증명하는 X5 xDrive 45e 하이브리드 50mpge의 EPA 전기차 복합연비의 저조한 연비가 아쉬운 부분입니다.

     

     

     

    4. 기아 쏘렌토 하이브리드 및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쏘렌토-하이브리드-레드기아-쏘렌토-하이브리드쏘렌토-운전석쏘렌토-2열-실내
    기아 쏘렌토 하이브리드

     

    기아의 베스트 셀링카로 쏘렌토를 빼놓을 수 없죠. 캠핑 열풍으로 넉넉한 공간을 자랑하는 SUV의 수요가 증가하고, 패밀리카로도 인기가 많은 차량입니다. 이전 모델보다 더 많은 파워트레인 옵션을 갖춘 2022년형 기아 쏘렌토는 넓은 차를 원하는 사람들에게 최고의 선택지입니다.

     

    쏘렌토는 가솔린-전기 하이브리드 및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파워트레인 모두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EPA에 따르면 쏘렌토의 플러그인 하이브리드는 최대 32마일(51.5km)의 전기 주행거리를 제공한다고 합니다. 주행거리 기준이 죄다 다르기 때문에 본인이 운전해봐야 정확히 알 수 있는 부분이고, 꽤나 준수하다고 보면 될 것 같습니다. 

     

     

     

     

    EPA 복합연비를 보면 플러그인 하이브리드는 79 mpge, 하이브리드 FWD는 37 mpge, 하이브리드 AWD는 35 mpge의 연비를 보이고 있습니다.

     

    도심형 SUV를 지향하는 쏘렌토는 세단 못지 않은 편안함과 조용함을 자랑합니다. 드라이빙 시 만족스러운 핸들링을 주기 때문에 운전 피로도가 적어 장거리에도 불편함이 없을 것입니다. 전체 패키지는 응집력 있고 인기 있는 표준 및 옵션 기능으로 가득 차있기 때문에 국내 하이브리드 SUV 중에서는 최고 아닐까요?

     

     

     

    5. 볼보 XC60 리차지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볼보-XC60-리차지-플러그인하이브리드볼보-XC60-리차지-하이브리드XC60-1열-실내XC60-2열
    볼보 XC60 리차지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볼보 XC60 리차지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파워트레인은 생각보다 좀 덜 세련된 느낌은 있습니다. 볼보의 바뀐 디자인이 이제는 지루해지기 시작할 때니까요. 그러나 가솔린-전기가 결합된 설정의 455마력과 최소 19마일의 EPA 등급 전기 주행범위는 이 콤팩트함을 충분히 매력적으로 만듭니다.

     

    함부로 무시할 수 없는 럭셔리 SUV라 해도 될까요? EPA는 확장 범위가 장착된 XC60 리차지는 이 SUV가 배터리 팩을 완전히 충전하면 36마일(57.9km)을 갈 것이라고 발표했었습니다. 기존 가솔린이나 디젤의 연비를 생각하면 굉장한 수준의 연비죠.

     

    안전의 대명사인 볼보가 내놓은 'XC60 리차지 플러그인 하이브리드'는 표준 운전자 지원 기술과 매력적인 디자인과 느낌을 주는 인테리어를 갖추고 있습니다. 물론, 개인 취향이지만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