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매력적인 인센스 좋은 향 추천할까요?
    카테고리 없음 2022. 10. 9. 16:10

    여러분은 향기는 무엇이라고 생각하세요? 향기는 기억을 남기고, 추억이 된다고 저는 생각합니다. 어딜 가든 좋은 향은 그곳을 좋은 이미지로 기억하게 하지요. 그래서 집이나 고객을 맞이하는 곳에서 향기 좋은 방향제나 인센스 등을 사용하죠. 지금 이 공간을 좋은 기억으로 만들어줄 매력적인 '인센스' 향을 추천해볼까요?

     

     

     

    매력적인 인센스 향기의 세계

    요가원에서 많이 사용하는 것 같은데, 명상할 때 인센스 자연의 향으로 차분하게 마음을 다스리며 명상하는 걸 보신 적 있으시죠? 가느다란 막대에서 그림을 그리듯 피어오르는 연기가 눈과 마음을 차분하게 해 준다고 하죠.

     

    '인센스'는 원래 전례나 의식에 주로 쓰이던 종교적인 의미가 있는 도구인데, 요즘 들어 개인적인 취향이나 아로마 세러피를 위해 많이 사용하고 있습니다. 전통적인 향들은 대체적으로 중년이나 노년층의 취향에 맞지만, 여기에 꽃이나 과일향을 첨가해 젊은 층의 마음을 사로잡을 수 있는 현대적인 향들이 요즘 많이 판매되고 있습니다.

     

     

    인센스-향기- 스틱

     

    인센스는 향기에 따라서 침향, 가라 향, 백단향, 향수 향, 유향, 계피, 쑥, 곽향 등 굉장히 다양하게 분류되고 있는데, 심리상태나 취향에 따라 고르면 되기 때문에 그 많은 향의 종류는 중요하지 않습니다. 어차피 좋은 향들은 현대적인 향들로 향수의 느낌이 나는 향들이 인기가 많은 편입니다.

     

    인센스가 인기를 얻으면서 다양한 향들이 만들어져 판매되고 있는데요. 향기는 각자의 취향이 있기 때문에 누가 뭐가 좋다고 하더라도 그 향이 본인에게도 좋은 것은 아니죠. 여러 향기 중에서 본인에게 매력적으로 느껴지는 향기를 찾아야 합니다.

     

     

    좋은 향을 가진 인센스 스틱 추천

    1. 향신료, 향나무 향이 조화로운 '아가타 인센스 스틱' 
    2. 만병 통치약이라 불리는 '화이트 세이지 스머지 스틱' 
    3. 시가를 연상시키는 아포 테케 프라그란스의 '인센스 콘'
    4. 에너지를 맑게 하는 '페루비안 코팔 인센스 스틱'
    5. 참 파꽃과 백단향 오일 베이스의 '나그참파 인센스 콘'

     

    좋은향-인센스-종류
    좋은 인센스향 종류

     

     

     

     

    인센트의 몰랐던 단점

    사용 목적에 따라서 인센스를 사용하는데, 명상 등 심리 안정을 위한 아로마를 목적으로 또는 악취를 없애고, 좋은 향을 내기 위해서 일 수 있겠죠? 그러나 우리가 알아야 할 것은 아무리 좋은 무언가를 태우더라도 태워서 발생하는 연기 자체에는 일산화탄소나 질소산화물, 황산화물, 미세먼지 등이 발생합니다.

     

    이런 연기는 건강에 안 좋은 영향을 미치는데, 너무 잦은 노출은 암을 유발하는 원인이 되기도 합니다. 그래서 임산부나 병약자에게 인센트는 치명적일 수 있기 때문에 주의가 필요합니다. 인센스뿐만이 아니라 향초나 구워먹는 요리 등에서도 마찬가지의 미세먼지, 일산화탄소 등의 발암 물질이 발생되기 때문에 사용 시에는 환기가 중요하고, 너무 잦은 사용은 피해야 합니다. 좋자고 하는 향기 요법이 오히려 건강에 해를 미칠 수 있으니 말이죠.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