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현빈 손예진 부부 아기 2세 출산 성별은?
    카테고리 없음 2022. 10. 28. 18:37

     

     

    우리나라 연예인 커플 중에 가장 아름답다고 할 수 있는 게 누굴까요? 단연 현빈 손예진 부부 아닐까요? 2022년 3월에 웨딩마치를 올리고, 6월에 임신 소식이 알려져서 많은 팬들을 놀라게 함과 동시에 축하를 받았죠. 아름다운 엄마와 아빠가 만나면 얼마나 예쁜 아이가 나올까에 세간의 관심을 받고 있는 가운데 2세의 성별을 궁금해하고 있습니다.

     

    두 커플의 2세의 성별에 많은 팬들이 굉장한 관심을 갖고 있는데, 결론 부터 말하자면 현빈 손예진 부부의 첫째 아기는 아들이라고 합니다. 엄마, 아빠를 닮으면 얼마나 예쁠까요? 아무리 안닮는다 해도 예쁠 것 같네요. 6월 말 임신 소식이 전해지면서부터 성별을 궁금해하는 분들이 많았는데, 아들이라는 사실이 확인되고 12월이 출산 예정일이라고 합니다.

     

    손예진-현빈

     

     

    손예진은 결혼 후 임신으로 인해 연예 활동은 잠시 쉬면서 태교에 집중하고 있다고 하는데요. 태교중에 인스타그램을 통해 요리 실력을 공개하면서 팬들과 소통하고 있습니다. 집에서 태교화 내조를 하는 손예진의 남편 현빈은 최근 '공조 2(인터내셔널)'에 주연으로 출연하여 흥행에도 성공했는데, 이를 인스타그램에 인증하는 아내의 모습도 보여줬죠.

     

     

    손예진-요리손예진-요리-식탁
    인스타그램에 인증한 손예진 요리

     

     

    현빈과 손예진은 영화 '협상'에서 처음 인연을 맺어 친분을 유지하다가, 굉장한 흥행에 성공한 드라마 '불시착'까지 함께하며 사랑을 싹틔웠다고 합니다. 이 커플은 중간중간에 열애설이 종종 터지다가 2022년 3월에 결혼을 하면서 열애설이 사실이었다는 것을 증명하게 됐습니다.

     

    결혼 후 2022년 5월에 배가 살짝 나온 손예진의 사진이 공개되면서 임신설이 돌다가 6월에 아기 2세 임신 사실을 공개했습니다. 열애설부터 결혼, 임신, 2세 소식까지 항상 손예진 현빈 부부의 일거수일투족이 기사의 TOP을 장식하며 굉장히 많은 기사들이 쏟아지고 있습니다. 첫 번째 2세 아기의 성별이 아들로 공개되면서 연예면 기사들이 또 쏟아지고 있네요. 최정상 배우 부부의 2세 소식이니 오죽하겠습니까?

     

    손예진-현빈-결혼식현빈-손예진-커플

     

    12월이면 첫째 아들이 태어나는데, 얼마나 예쁜 아이가 나올지요. 자라면서가 더욱 기대되는 최고의 연예인 2세 아닐까 싶습니다. 손예진, 현빈 부부의 아들 소식을 축하하면서 건강하게 출산과 성장 소식을 기다려 봐야겠습니다.  

     

    <이미지 출처 : 배우 손예진 인스타그램>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