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광주 화정동 로또 1등 명당 오천억 복권방 이색 풍경
    카테고리 없음 2022. 10. 29. 18:35

     

    일주일의 행복을 위해 투자하는 게 있죠? 바로 로또 복권인데요. 1천 원이나 5천 원, 1만 원, 각자 용돈으로 대박? 행운을 기대하며 로또 복권방에서 구매들 하시잖아요. 그런데 오늘 길거리 이색 풍경을 발견해서 글을 남겨봅니다. 광주광역시 화정동에 위치한 1등 명당 '오천억 복권방'을 지나다가 재밌는 광경을 봤어요.

     

    광주-화정동-로또명당-1등
    광주 화정동 '오천억 복권방'

     

     

    광주에도 제법 로또 1등이 많이 나오는데, 당첨자가 많이 나오는 곳이 몇 곳 있어요. 5~6번 이상 나온 곳들이 있는데, 그 중에서도 화정동에 위치한 '오천억 복권방'이 유명합니다. 

     

    토요일 오후 퇴근길에 길거리에서 이상한 소리가 나네요? "복권 있어요~!" 복권을 홍보하는 소리가 나네요? "1등 당첨 복권 있어요~! 아침 일찍 뽑아놨어요~!" 복권방 입구는 줄서있는 사람들이 보이네요. 짧은 줄이 끊기려다가 채워지고, 끊기려다가 채워지고를 반복하며 많은 사람들이 로또 복권을 사가는 게 보이는 거예요. 그냥 지나칠 수 없어 저도 구매했죠.

     

    1039회-로또번호

     

    아침 일찍 뽑아놨다는 자동 번호를 구매해 봤어요. 형제가 운영하는 가게인데, 너무 친절하셔서 복권을 살 때 기분이 좋아지는 곳이랍니다. 가끔 지날때 구매하는 곳인데, 사장님이 밖에 간이 의자에 낮아 미리 뽑아놓은 자동 복권을 판매하시는 것이 너무 재미있고, 특이해서 지나는 분들도 더 구매하는 것 같더라고요. 

     

     

    오천억복권방-로또명당로또줄서기-오천억복권방
    광주 화정동 로또 '오천억 복권방'

     

     

    몇 천원으로 행운을 잡을지도 모른다는 생각을 가지고, 로또 복권을 구매하는 거 아니겠어요? '오천억 복권방' 사장님이 삐끼처럼 밖에서 '복권~!'을 외치며 판매를 하시니, 재미있기도 하네요. 뭐든 독특한 마케팅과 친절은 매출에 지대한 영향을 미치는 건 확실한 것 같습니다. 기다린다고 손님이 오지는 않으니까요. 별 것 아닌 것 같지만, 마케팅은 이런 거 아닐까요? 

     

     

    '오천억 복권방'은 최근 9월 25일에 1등이 당첨된 것까지 총 9번이나 1등이 나왔어요. 2등과 3등은 수도 없이 나오구요. 선수들은 전국 각지를 다니면서 1등 번호를 구매하기 위해 노력하는데, 그 정도까지는 못하겠고, 가까운 곳에 명당을 찾아 가끔 구매하는 건 재미난 일이죠. 혹시나 당첨될지 아나요?

     

    광주의 로또 명당으로 유명한 '오천억 복권방'에서 언젠가 내가 구매해서 당첨이 될 수 있을까요? 이번에 당첨되면 더 좋겠네요. 다음에라도......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