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근로자와 소상공인이라면 휴가비 지원 사업을 이용해서 국내 여행 하세요.
    카테고리 없음 2022. 10. 31. 19:42

    정부에서는 각 계층에 지원하는 사업들이 있는데요. 연말을 맞아 근로자 휴가 지원사업 참여자를1만명 추가로 모집합니다. 여름 휴가 때 휴가비 지원사업을 이용해 보신 근로자 분들이 많을 것 같은데요.이왕 가는 휴가라면 국내로 가면서 정부의 지원금을 받는다면 가계 지출 비용에서 많이 도움이 되지 않을까요?

     

    2022 근로자 휴가지원사업 선착순 1만명 추가 모집

    근로자 휴가비 지원 사업은 직장 내에서 자유로운 휴가 문화 조성을 위해 기업과 정부가 중소기업 근로자와 소상공인의 국내 여행 경비를 지원하는 사업입니다.

     

     

    노부부-국내여행

     

    '문화체육관광부' '한국관광공사'<근로자 휴가지원사업>에 참여할 중소기업 근로자 소상공인 등을 10월 31일(월)~11월 10일(목)까지 선착순으로 1만명 추가 모집합니다.

     

    2018년부터 해년마다 3월 정도에 '근로자 휴가지원 사업'을 진행하는데, 보통 10만 명 정도를 모집하여 지원하고 있습니다. 근로자가 20만원을 먼저 적립하면 정부와 기업이 10만원씩 적립해서 총 40만원을 국내 여행 경비로 사용할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20만원을 지원해주는 셈이죠.

     

    정부는 근로자들의 국내 여행을 유도해 관광 소비 촉진과 내수 경기 활성화를 도모할 수 있고, 기업에게는 정부 인증 가점 우수 기업 혜택 등을 부여해준다는 장점을 강조하고 있습니다. 기업이나 근로자 모두에게 나쁘지 않은 혜택이죠.

     

     

    ▷ 근로자 휴가지원 사업 참여 대상과 방법

    • 참여 대상 : '중견/중소기업, 소상공인, 비영리 민간 단체와 사회복지법인 시설, 의료법인 근로자'입니다. 근로자 휴가지원사업의 경우 신청 기업 단위로 해야 하는데, 소상공인과 사회복지시설의 경우 대표도 참여 신청이 가능합니다.
    • 신청 방법 : 온라인에서 '근로자휴가지원사업'을 검색하여 홈페이지에서 신청하시면 되는데, 신청하면 '한국관광공사'가 참여 기업을 확정해줍니다. 대상자로 선정이 되면, 전용 온라인몰 '휴가숍'에서 40여개 업체숙박, 교통, 입장권, 여행 패키지 등 국내 여행 관련 상품40만원 상당포인트 결제할 수 있습니다.

     

    근로자-휴가지원사업-홈페이지

     

     

    40만원 상당 적립된 포인트 '휴가숍'에서 2022년 12월 30일 안에 사용해야 합니다. 국내 여행을 원하는 지역의 숙박, 기차, 렌터카, 입장권 등을 한 번에 예약을 할 수 있는 '휴가숍' 홈페이지에서 목적지를 미리 검색해 보시면 좋습니다. 원하는 곳이 없을 수도 있으니까요.기차 표의 경우는 최대 20%까지 할인이 되고, 렌터카는 5천원 즉시 할인 혜택도 있으니 참고하세요.

     

     

    올해도 열심히 사시느라 고생한 여러분들에게 연말 겨울 여행을 근로자 휴가지원 사업을 이용해서 정부지원금 받아 자신에게 선물해 보세요. 새로운 2023년을 위해서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