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파이 코인 네트워크 증가로 거래소 상장, 돈방석 앉을 수 있을까?
    카테고리 없음 2022. 11. 11. 23:56
    반응형

     

     

    암호화폐 시장이 11월은 상승 기류를 탈 것이라는 예상을 뒤엎고, 1건의 악재로 인해 저세상 나락으로 떨어졌죠? 코인 시장은 변동 폭이 너무 심하다 보니 2022년 전체적으로 재미 본 사람들이 많이 없는 것 같습니다. 수익을 냈다가도 갑작스러운 악재들의 등장으로 사정없이 추락하니 말입니다. 그래서 아직 상장하지 않았지만, 제2의 비트코인이라 불리는 '파이 코인'에 많은 사람들이 장기 투자로 관심을 많이 받고 있어 알아보겠습니다.

     

     

    파이코인-채굴

     

    상장을 향한 파이코인의 증가하는 네트워크

    파이 코인은 아직 상장이 되지 않은 코인이지만, '스탠포드 대학 박사들이 개발했다'해서 유명한 코인이죠. 계속적으로 성장하고 있는데, 2022년 11월 현재 전 세계적으로 약 4천만 명이 넘는 사람들이 채굴 중이라고 합니다. 메인 넷 이후 상장할 것이라고 홍보도 하고, 우리나라에서도 식당이나 사업체들에서 제법 사용할 수 있는 곳들이 있기 때문에 상장에 대한 기대감은 커지고 있습니다.

     

    파이 코인은 아직 화폐가치가 있는 것은 아니고, 보유만 가능한 상태입니다. 손해 볼 것은 없기 때문에 채굴에 열중하는 분들이 많습니다. 편리한 점은 최초로 스마트폰 채굴이 가능하다는 점이고, 그래서 코인 투자자들이 스마트폰 어플로 다운로드하여 편리하게 채굴하고 있는 코인입다. 장점들이 많기 때문에 우리나라에서도 여러 커뮤니티를 통해 '파이 코인'에 대해 홍보와 소통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다단계 암호화폐이지만, 어떻게 풀리냐에 따라 좋은 방향으로 또는 나쁜 방향으로 흐를 수도 있는 만큼 다단계 코인은 주의를 해야 합니다. 가입 시에 'KYC(본인인증)'를 해야 하는데, 이 정보가 보이스피싱 등 범죄에 이용될 수도 있다는 우려도 있고 스캠 우려도 있는 만큼 신중을 기해야 합니다. 다만, 국내 기업이 아니라는 점에서 오히려 신뢰를 하는 분들도 많습니다. 우리나라 다단계 코인이라 하면 사기성 코인으로 많이 당했기 때문에 기피하는데, 스탠퍼드 대학 박사들이 개발했다는 점에서 조금은 신뢰를 하는 경향이 있는 것 같습니다. 

     

     

     

     

     

    급변하는 코인 시장의 흐름에서 파이 코인은?

    암호화폐 시장은 상승과 하락의 변동 폭이 굉장히 심하죠. 최근에는 FTX 이슈가 시장에 반영됨에 따라 20~30% 이상 급락하면서 코인 투자자들이 큰 손해를 보았습니다. 이럴 때 오히려'파이 코인' 네트워크에 참여하는 분들은 딴 세상 얘기처럼 느껴지실 겁니다. 거래소에 상장되지 않은 상태라서 코인 시장의 악영향이 반영되지 않고 있기 때문이죠.

     

    코인 시장에서'파이 코인'이라고 하면, '제2의 비트코인'이 될 것이라는 소문들이 많이 떠돌고 있습니다. 감히 그렇게 될까 싶은데, 거래소 상장이 되어서 언젠가는 평균값이 나와줘야 성장성이나 가치가 매겨지는 것이라서 그런 소문은 시기상조입니다. 앞으로 어떻게 성장하여 거래소 상장으로 이어지는지 우리는 지켜봐야겠습니다. 

     

     

    파이 코인 채굴을 위한 가입하는 방법

    파이 네트워크에 참여자들에게 인기가 있는 이유는 스마트폰으로 쉽게 채굴이 된다는 점이고, 아직은 상장이 안되었기 때문에 현금 매매가 아닌 채굴로만 코인 증식이 가능하다는 점이 손해가 없다는 것이죠. 스마트폰으로 채굴하고, 초대 코드로 리워드를 받을 수 있습니다. 채굴을 위해 어플 다운과 가입 방법을 간단히 압축하여 알려 드리겠습니다.

     

     

     

     

     

    먼저 '구글 플레이 스토어' '애플 앱 스토어'에서 「파이 네트워크」를 검색하여 다운로드하여야 합니다. 설치된'파이 네트워크'에서 전화번호나 페이스북 중에서 편한 방법으로 '회원 가입'을 하고, 안내에 따라서 절차를 진행하시면 됩니다.

     

    이때'초대 코드'를 입력해야 하는데, 블로그 놀러 오신 김에 [초대 코드 : insu2174]를 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추천인 코드를 안 넣어도 되지만, 저도 그냥 했더니 채굴 속도가 좀 떨어집니다.ㅋ

    [초대코드 : insu2174]를 넣으시면 채굴을 할 때 채굴 속도가 빨라지기 때문에 '추천인'과 같은 의미로 초대 코드를 넣어주시는 게 좋습니다. 조금이라도 빨리 채굴해야 모이는 재미를 느낄 수 있죠.

     

     

    파이네트워크-어플파이코인-채굴-메뉴파이코인-채굴파이코인-채굴방법
    파이코인 스마트폰 채굴

     

    매일 메인 화면에서 번개 표시를 한 번만 눌러주면 자동으로 채굴이 되기 때문에 편합니다. 1파이에 10만 원가량의 가치를 가질 것이라고 하는데, 거래가 가능한 곳에서는 5~10만 원 사이에 사용되고 있는 상황입니다. 꾸준히 모으다 보면 추후에 상장이 되었을 때 가치가 매겨져 얼마가 되어있을지는 상상에 맡기겠습니다.

     

    상장이 되어 활발하게 거래되는 코인들은 가치 등락에 애를 먹는 상황에서 큰 노력 없이 스마트폰으로 간단하게 채굴하면서 누적되는 파이 코인이 상장되는 이후에는 그 수량에 따라 많은 수익을 안길 수도 있습니다. 비트코인도 초기에는 가치가 없었지만, 시간이 흘러 어마어마한 가치를 보인만큼 제2의 비트코인이라 불리는 '파이 코인'이 상장되는 그날을 느긋하게 기다리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현재는 현금 가치로 치자면 2천 원 정도나 할까요? 그러나 결제할 수 있는 곳들에 따라서 가치는 달리 사용되고 있습니다. 인터넷 검색해 보시면 사용 가능한 곳들이 있으니 검색해보시면 됩니다. 상장에 대한 부분도 2023년 11월이나 12월을 예상하는 분들이 많은데, 계속적으로 지켜봐야 할 것 같으니 많은 기대보다는 그냥 20%의 기대감만 가지고 게임하듯이 채굴하면서 지켜보시는 것이 정신 건강에 좋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