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배우 남지현 프로필 정보
    카테고리 없음 2022. 12. 22. 23:06

    남지현-배우

     

    이름 : 남지현 

    출생 : 1995년 9월 17일

    키 : 165cm

    혈액형 : B

    학교 : 인천초은 고등학교 졸업, 서강대학교 심리학 전

    데뷔 작품 : 2003년 MBC 드라마 '사랑한다 말해줘'서 아역 배우로 데뷔 

     

     

    배우 남지현의 시작

    배우 남지현은 연기 잘하는 똑 부러지는 외모의 아역 배우 출신입니다. '사랑한다 말해줘'를 데뷔로 하여 많이 알려진 작품이 드라마 '선덕여왕'에서 '덕만' 아역으로 대중들에게 이름을 알리기 시작했습니다. 2022년 현재는 어엿한 성인 여배우의 길을 가고 있는데, 벌써 20대 후반의 나이가 되었네요. MBC드라마 '선덕여왕'에서 어린 덕만 공주로 열연할 때가 엊그제 같은데 말이죠. 

     

    전파견문록-남지현

     

    원래 남지현의 TV첫 데뷔는 배우가 아니라 이경규의 '전파견문록'이라는 예능 프로그램을 통해서였는데, "안녕하세요. 별이되고 싶은 남지현입니다."라고 등장했었는데, 아주 귀여워서 배우해도 되겠다고 생각했는데, 어느 순간 아역 배우로 데뷔를 했더라고요.

     

    본격적으로는 MBC드라마 '선덕여왕' 당시 나이가 14세 였지만 그녀는 사막에서 넘어지고 뒹굴며 몸을 사리지 않는 연기로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었습니다. 선한 인상에 다가 드라마 '선덕여왕' 출연 당시 수더분한 선머슴 같은 모습 때문에 많은 이들이 배우 남지현을 보고 남자로 오해한 사람들이 많았다고 합니다.

    극 중 역할 자체가 여장 남자였기 때문에 털털한 캐릭터 역할을 너무 잘 소화한 탓이죠.

     

     

    반응형

     

     

    배우 남지현의 학창 시절

    남지현은 학교 생활을 하며 배우 활동을 할 당시 공문 협조를 받아 학교 수업에 빠진 적이 있지만, 그 외에는 학교를 빠진 적이 없을 정도로 평소 학업에도 성실하게 임했고, 중학교 때 전교 1등도 많이 했다고 합니다. 고등학교에 진학한 이후에도 배우 생활을 하면서도 꼬박꼬박 전교 5등 안에 드는 수재였다고 합니다.

     

    대학교는 서강대학교 심리학교를 학사 졸업한 수재로 알려진 남지현은 배우로서 연극영화과를 선택하지 않고, 다른 경험을 쌓자는 생각에 관심이 많았던 심리학을 전공했다고 합니다. 어리지만 배우생활을 하면서 캐릭터 분석을 하면서 심리학에 자연스럽게 관심이 생기고, 고등학교 때 심리학과 관련된 책을 읽었을 때 대학 4년 동안 즐겁게 배울 수 있겠다는 생각이 계기가 되었다고 합니다. 

     

     

    서강대학교-졸업-남지현벚꽃-배우남지현

     

     

    ■ 배우 남지현

    남지현은 누적 관객수 700만 명을 돌파한 리얼 재난영화 '터널'에서 또 다른 생존자 '미나 역'을 맡아 터널 안에 정수(하정우) 혼자 있을 거라 생각했던 관객의 허를 찌르며 등장하기도 했는데, 남지현은 '터널'에서 여배우로서의 아름다운 모습 대신 사고로 신음하는 절절한 연기를 펼쳐 대중들에게 큰 인상을 남기기도 했습니다. 터널 안에 갇혀있는 모습을 표현하고자 지저분하게 분장을 해서 남지현인 줄 모르는 분들도 많았습니다.

     

     

    수상한파트너-남지현

     

    가장 최근에는 배우 지창욱과 함께 한 '수상한 파트너' 작품이 있는데, 케미가 좋아서 일까요? 실제 열애설까지 제기되기도 했죠. 실제로 열애는 아니고, 작품이 끝난 후 지창욱은 군입대를 했습니다.

     

    남지현은 실물을 보면 못 알아볼 정도로 실물 미인이라고 알려져 있는데요. 배우들은 카메라발인 분들도 많지만, 남지현은 카메로 담을 수 없는 미모를 가진 걸까요? 실물이 훨씬 예쁘다고 해요. 열심히 하는 배우인 만큼 앞으로 더 성장하고, 좋은 배역으로 롱런했으면 합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