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나이들면 찾게 되는 관절 건강 지키미 '콘드로이친' 아세요?
    카테고리 없음 2023. 1. 6. 23:30

    관절 건강식품 하면 생각나는 게 뭐가 있을까요? 여러 가지가 있지만, 상어 연골 추출물을 많이 알고 계실 것 같네요. 그런데 관절 건강에 관심이 많아 여러 가지 알아보신 분들이 마지막에 찾는 성분이 있답니다. 바로 '콘드로이친'이라는 성분입니다. 흔히 알지 못하는 성분이지만, 고령으로 갈수록 건강을 위해 알아둬야 할 것 같아요.  

     

     

    무릎통증-관절

     

    콘드로이친이 과연 뭘까요?

    우리 몸속 연골 성분중 하나인 '콘드로이친'은 '관절염 예방과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성분이기 때문에 퇴행성 관절염 환자나 노인분들에게 필수적이라고 할 수 있는 성분입니다. 이 성분이 생소한 분들이 많기 때문에 구하는 방법이나 섭취 방법이 궁금하시겠죠? 요즘은 키워드만 검색하면 뭐든 찾을 수 있고, 쉽게 온라인으로 구매도 가능하기 때문에 구하는 것은 말할 필요 없겠네요.

     

    그러나 시중에 판매되는 제품들이 많긴 하지만, 제대로 된 효능은 식약처로부터 인증받은 안전한 제품인지를 제대로 확인하고 구매해야 합니다. 제품을 고를 때는 '콘드로이친'의 흡수율도 따져봐야 합니다. 아무리 좋은 영양소라도 몸 밖으로 배출되어버리면 아무 소용이 없으니까요. 그런 면에서 콘드로이친 분말 100% 제품을 선택하시면 몸으로 최대한의 흡수율을 더할 수 있습니다.

     

    콘드로이친-쿠팡

     

    건강한 사람들도 나이가 들면 어쩔 수 없이 다른 신체 기능도 그렇지만 무릎 관절이 특히 약해지는 것은 어쩔 수 없습니다. 우리의 부모님들도 계단을 오르내릴 때마다 무릎 통증을 호소하시는 분들 많죠? 꼭 나이가 많지 않아도 과도한 운동을 많이 한 운동선수 출신들은 30~40대에도 연골이 닳아서 관절 통증을 호소하는 분들이 많습니다.

     

    무릎이 아파서 병원에 가보면 퇴행성관절염 초기 증상이라는 청천벽력 같은 진단을 받습니다. 초기에는 수술이 필요없이 잘 관리하면 개선이 가능합니다. 아프기 전부터 관절 관리를 잘하면 좋지만, 그렇지 못하기 때문에 초기에 진단이 되더라도 관리를 잘하면 됩니다.

     

    기본적으로 무리한 운동을 피해야 하고, 관절에 좋은 식품을 섭취해야 하는데, 그중에 '콘드로이친'이 효과적일 수 있습니다. 가루를 물이나 음료에 타서 먹으면 되기 때문에 수분 섭취한다 생각하고 드시면 불편함이 없을 거에요. 회사에 따라서 흡수율도 다르고, 찬물에 녹는 속도도 차이가 있기 때문에 좋은 '콘드로이친'을 찾아 꾸준히 드시면서 관리해 보세요. 제가 어떤 제품을 선택하라고 추천하기는 좀 그러니까, 쿠팡이나 온라인 검색을 통해 잘 알아보고 구매하시기 바랍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