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쏘카앱에서 저렴하게 렌터카 서비스 이용해봤어요.
    카테고리 없음 2023. 1. 15. 21:42

    해외여행 갈 때마다 항상 이용했던 렌터카 서비스~ 국내에서도 '쏘카앱'을 많이들 쉽게 예약하며 이용하시죠? 제주도나 부산처럼 비행기 타고 가는 곳에서는 필수고, 서울 시내 한복판에서도 필요할 때 언제나 바로 차를 렌트할 수 있습니다. 그것도 무려 외제차로요!! 물론 비용과 보험료는 추가해야 하지만요.

     

     

    렌터카-쏘카-수입차

     

    며칠 전 운전면허증 갱신하러 갔다가 '쏘카앱'을 우연히 알게 되어 급하게 차량 렌트를 하게 되었어요. 보통 3일 단위로 빌리는데 이틀 만에 반납하면 하루 치 요금 할인 혜택 같은 게 있어서 저렴하게 빌릴 수 있더라구요. 하지만 한가지 아쉬운 점은 24시간 기준으로만 운영된다는 점이었어요. 만약 새벽 2시에 렌터카를 빌려서 다음날 오전 11시에 반납한다고 하면 12시간밖에 못 타는 건데 그럼 가격이 너무 비싸져서 차라리 대중교통을 이용하는 게 더 낫겠더라고요. 쏘카앱의 단점이라기보다는 렌터카들의 단점이죠. 먹고는 살아야 하니까요. ㅋ

     

    그래도 평소 타보고 싶었던 BMW M4 컨버터블 모델을 저렴한 가격에 탈 수 있어서 렌트에 만족했어요. 그리고 무엇보다 직원분들이 엄청 친절하셔서 기분 좋게 드라이브하다 올 수 있었답니다. 여러분도 혹시 필요하시면 쏘카 앱 설치해서 원하는 지역 검색해보세요.그렇지만 무조건 싼 거 찾다가 후회하지 마시고 본인에게 맞는 상품 잘 찾아서 합리적인 소비하시길 바랄게요.

     

     

    bmw-레드

     

     

    우리나라 사람들이 국내에서도 해외 여행 기분을 즐길 수 있는 곳이 제주도인데, 제 경험상 제주도 여행에서의 렌트카만큼 가성비 좋은 교통수단은 없었던 것 같아요. 공항 바로 앞 주차장에서 차를 픽업할 수 있어 접근성도 좋고, 다양한 차종을 선택할 수 있다는 점도 매력적이에요.

     

    저는 매번 자차만 끌고 다니다가 지난번에 처음으로 전기차를 렌트했는데, 생각보다 조용하고 승차감도 나쁘지 않아서 아주 만족스러웠어요. 또 충전비용 부담도 없으니 마음껏 다닐 수 있었죠. 다음 번엔 다른 차도 한번 빌려보려고요.

     

    요약하자면 여행할 때나 일상에서도 자차가 없어 차가 필요할 때가 있는데, 많은 렌터카 업체들 중에 고르기 힘드니까 '쏘카 앱'을 이용해서 렌터카를 이용하면 가성비 좋게 원하는 차량을 빌릴 수 있답니다.

     

    렌트시 다른 팁이라면, 가격비교 사이트를 이용하면 좀더 저렴한 가격에 차량을 빌릴 수 있고, 서비스도 좋아서 편하게 이동할 수 있답니다. 특히 제주도여행 계획 중이신 분들이라면 꼭 참고하세요! 예를 들자면 한곳에서 여러 업체의 비용을 비교해서 가장 저렴한 곳을 찾을 수 있어서 편리해요. 또 대부분 24시간 실시간 예약이 가능한데다가 당일예약도 할인되는 경우가 많아서 급하게 떠나시는 분들에게도 유용하답니다.

     

    거기다가 관광객들을 위한 맛집이나 명소 정보도 제공하니 확인하시면 좋을 것 같네요. 하지만 무엇보다 중요한 건 안전운전이겠죠? 제주도는 도로 곳곳에 방지턱이 많고 길이 좁은 편이라 초보운전자라면 더욱 조심하셔야 해요. 특히 주차하실 때 주변 장애물 잘 살피시고 항상 안전벨트 착용하셔서 즐거운 여행 하시길 바랍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