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삼성 무선 청소기 비스포크 제트는 물걸레 옵션까지 편리성 갑!
    카테고리 없음 2023. 1. 16. 22:39

    반려견을 키우다 보니까 털 때문에 집 청소할 때 가성비 따지며 10만 원 대 찾아 쓰다 보니 만족도가 떨어지는 걸 느낍니다. 먼지통 비울 때나 흡입력, 잔고장 등 애를 많이 먹었어요. 1년 쓰고 바꿔야 할 정도로 약해지는 흡입력도 문제고요. 그래서 내가 좋아하는 LG와 삼성, 다이슨 중에 고민하다가 최고의 편의성과 물걸레 기능을 갖춘 삼성 무선 청소기 '비스포크 제트' 구입하게 됐습니다.

     

     

     

    집 청소가 즐거워지는 '비스포크 제트 삼성 무선 물걸레 겸용 청소기'

    집에서 청소를 한다는 것은 귀찮은 일 일수 있는데, 그 이유중에 하나가 무거운 청소기에 약한 흡입력, 더러운 바닥을 물걸레질하려면 무릎 꿇고 빡빡 닦아야 하는 힘들고 번거로운 상황들이 청소를 기피하게 하는 요소들이죠. 그런데 청소기가 가볍고, 편리하면서 깨끗하게 청소된다면 청소할 맛이 나죠. 그래서 비교 고민 끝에 '삼성 비스포크 제트 무선 물걸레 겸용 청소기'를 구매한거죠.

     

    삼성-비스포크제트-무선청소기

     

    하이마트나 쿠팡에서 우리는 쉽게 구입할 수 있는데, 저는 블로그에서 정보를 캐보다가 안 되겠다 싶어 하이마트로 가서 상세히 비교하고 구매했어요. 블로그만 보고 선택하기에는 뭔가 아쉬움이 있었거든요. 쿠팡이 훨씬 저렴하긴 한데, 배송이 일주일 이상 걸린다는 문제 때문에 하이마트에서 바로 가져올 수 있어서 쿠팡을 포기했죠. 사용하던 청소기가 작동이 안돼서 급한 나머지 10여만 원 이상의 차이를 손해 본 셈인데요. 뭐 어쩔 수 없죠. 여러분은 저 같은 실수?를 하지 않길 바랍니다.ㅋ

     

     

    '삼성 비스포크 제트 무선 물걸레 겸용 청소기'는 진공 청소는 물론이고, 물걸레 청소기가 함께 있기 때문에 비싸지만 만족도는 너무 좋답니다. 로봇 물걸레 청소기를 많이 선호하지만, 만족할만한 제품으로 선택하려면 100만 원은 줘야 걸레질 잘하는 로봇 청소기를 장만할 수 있기 때문에 오히려 이런 물걸레 겸용 청소기들이 가성비가 좋습니다. 물론 진공이나 물걸레질 자체가 잘 된다는 점은 기본이죠.               

     

     

     

    청소기 작동 영상

     

    ■ 삼성 비스포크 제트 무선 물걸레 겸용 청소기 스펙

     제품을 구매하면 큰 박스에 포장되어 있는데, 물걸레 청소기와 걸레포, 충전용 거치대, 배터리, 용도별 청소기 연결구들이 함께 푸짐하게 들어있습니다. 조립은 쉽기 때문에 박스 포장을 뜯고 보면서 생각한 대로 연결하면 완성됩니다.

     

    원래 모델의 색상은 '미드나잇블루, 미스티 화이트, 우디그린, 모닝블루, 썬 옐로' 등 여러 가지가 있는데, 전 롯데 하이마트 매장에서 바로 가져갈 수 있는 게 '미드나잇 블루'로 들고 왔습니다. 색깔이 뭣이 중하당가요? 어차피 쓰다 보면 다 똑같은데요 뭐.

     

    비스포크제트-삼성-청소기-언박싱비스포크제트-물걸레청소기비스포크제트-삼성-무선청소기비스포크-제트-삼성-물걸레-청소기

                   

                                    

    청소기를 구매하면 부속품들이 많이 있는데, 실상 쓰는 건 한 두 가지죠. 그러나 '비스포크제트'는 물걸레 브러시, 침구브러시, 틈새 브러시만큼은 어떻게든 사용할 수 있어 좋습니다. 저는 차량 내부 청소를 틈새 브러시로 하는데, 초강력 파워 정도로 하면 셀프 세차장에서 돈 들여하는 것보다 나아요. 우선 돈이 안 드니까 좋고, 정말 깨끗하게 빨리니까 만족스럽죠.

     

     

     

     

    ■ 비스포크 제트  청소기는 물걸레 겸용이라서  좋아요.

    무선 청소기의 좋은 점이 가볍고, 충전을 하기 때문에 전력 소비가 적다는 점이죠. 그리고 배터리가 한 개 더 있어서 20~30분 강력하게 돌리고, 부족하면 충전해 둔 배터리로 교체하면서 사용하면 되니까 집 청소할 때 전혀 부족함이 없죠. 청소기의 흡입력 강도에 따라 사용 시간이 달라지는데, 일반적으로 강력으로 하면 개털 정도는 문제없이 청소되고, 부족하다 싶어 초강력으로 청소하면 바닥이 장판일 경우 장판 들릴 수 있으니 주의해야 해요. 정말 강력하거든요.

     

    청소기-밧데리비스포크제트-밧데리비스포크제트-청정스테이션비스포크제트-먼지통
    삼성 비스포크 제트 청정스테이션 먼지통과 밧데리

     

    삼성 비스포크제트의 장점 중 하나는 먼지통 비우는 기능인데, 2021년형은 거치대에 꽂아 놓고 버튼을 눌러야 먼지통이 비워졌었죠. 그런데 2022년형부터는 거치대에 청소기를 꽂으면 자동으로 비워지는 기능이 생겼어요. 따로 먼지 먹으며 쓰레기를 비울 필요가 없지만, 꽂을 때마다 비워지니까 시끄럽기는 합니다. 편리한 기능의 단면이긴 하네요. 그래도 청정스테이션 기능은 굉장히 편하게 쓸 수 있는 게, 스마트폰에 연결해 스마트폰으로도 먼지통을 비울 수 있어요. 쓸 일은 없을 것 같습니다만....

     

    비스포크제트-청정스테이션작동.mp4
    8.12MB

     

    청정스테이션의 고성능 필터는 99.99% 미세먼지 배출 차단 기능을 갖고 있는데, 기본적으로 2개의 여분이 들어있습니다. 한 개의 먼지봉투를 보통은 2달 정도 사용이 가능하다는데, 개털이나 고양이 털이 많이 나오는 집은 얼마나 걸릴지 저도 써봐야 알 것 같아요. 못해도 1개월 이상을 쓸 것 같습니다.

     

     

    저는 이 청소기를 구매한 가장 큰 이유는 반려견을 두 마리나 키우기 때문에 개털을 깨끗이 청소해 줄 흡입력이 필요했었고, 수놈이 배변 패드에 소변을 보고 나오면 잔여물이 고추에서 방바닥에 뚝뚝 흘리고 다니니까 물걸레 청소기로 편하게 닦고 싶었거든요. 손걸레나 물티슈로 닦는 것도 좀 귀찮았거든요. 닦는 김에 깨끗이 물걸레 청소기로 닦아줘야죠. 

     

    비스포크제트-물통비스포크제트-물통조립물걸레청소기-삼성비스포크제트-물걸레청소기
    삼성 비스포크 제트 물걸레 청소기

     

    비스포크 제트 물걸레 청소기를 써보니까 진동을 주면서 작동하기 때문에 박박 손으로 닦는 정도까지는 닦아지더라고요. 물이 부족하면 물통에 담긴 물을 버튼으로 쏴주면서 하니까 걸레질의 불편함은 확실히 없습니다. 청소할 맛 난다고 해야 할까요? 조금만 더러워져도 청소기를 돌리고 싶어지는 버릇이 생겼어요.

     

    비스포크 제트 물걸레 청소기 작동 영상

     

    이전에 청소기를 사용한 게 10만 원대의 중국산이었는데, 거의 10배의 가격이 되는 삼성 비스포크 제트 물걸레 겸용 청소기는 사용 초기이지만 비싼 만큼 만족감이 좋습니다. 이 제품은 물걸레도 된다는 면에서는 따로따로 살 때 그래도 40만 원 이상 들기 때문에 가격차를 덜 느낄 수는 있겠네요. 비싸지만 하나로 강력한 흡입력을 가진 청소기와 제법 편하고 잘 닦이는 물걸레 청소기를 가질 수 있다는 면에서 130만 원 대의 청소기는 분명히 가성비도 만족할만합니다.

     

     

    반응형

     

     

    저는 하이마트에서 구매를 했지만, 가격을 전체적으로 보면 쿠팡에서 온라인 구매하는 게 저렴하긴 합니다. 첨엔 쿠팡에서 사고 싶었는데, 배송일이 3일 이상 걸리고 사용감을 몰라서 고민하다가 하이마트를 찾은 거거든요. 청소기에 대해서 알아보다 보면 사용 편의성과 힘 모두 삼성 비스포크 제트 물걸레 겸용 청소기가 다른 제품들보단 매력적이라는 걸 인정할 겁니다. 제가 LG를 좋아하지만 청소기만큼은 삼성을 선택한 이유죠. 구매는 어디서 하든 편한 데서 사면 되죠.

     

     

    *이 글은 쿠팡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일정의 커미션을 제공받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