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관절 지키는 콘드로이친을 가까이 하세요.
    카테고리 없음 2023. 1. 21. 14:17

    나이가 들수록 관절 건강을 고려하지 않을 수 없는데요. 움직임이 자유로워야 삶의 질이 높다는 거 아시죠? 그래서 관절 건강을 신경 써야 합니다. 전에는 관절엔 상어 연골 추출물이 인기였지만, 요즘에는 관절 영양제로 '콘드로이친'이 라는 성분이 각광을 받고 있습니다.

     

    관절 영양제 '콘드로이친' 올바르게 구매하기

    생소하게 느끼실 수 있는 '콘드로이친'이 뭘까요? 입에 잘 붙지 않는 명칭이 익숙하지 않습니다. 이 성분은 우리 몸속 연골 성분 중 하나로써 관절염을 예방하고 개선하는 데 도움을 주는 성분이라고 알려지면서 많은 사람들에게 인기가 높아졌습니다. 그래서 이 '콘드로이친'은 퇴행성 관절염 환자나 노인분들에게는 필수적으로 챙겨 드시면 도움이 될 수 있는 성분입니다.

     

    관절-무릎-통증

     

    우리 몸에 좋은 것들이 많지만 중요한 것은 어떻게 섭취하느냐죠. 시중에 판매되고 있는 이 영양제는 인기가 있다 보니 검증되지 않고 유통되는 경우도 있기 때문에 제대로 된 효과를 누릴 수 있기 위해서는 식약처로부터 인증받은 안전한 제품을 구매해 드셔야 합니다.  온라인으로 유통되는 경우 요즘은 식약처 인증과 함께 건강기능식품 판매 가능한 사업자들만 유통할 수 있기 때문에 어찌보면 더 신뢰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오프라인 매장에서는 이런 유통 단속이 쉽지 않기 때문에 검증되지 않는 '콘드로이친' 영양제가 유통되는 경우들이 있기 때문에 구매하는 소비자들이 잘 확인하고 구매해야 합니다. 판매자들의 말만 믿고 무작정 샀다가는 낭패를 볼 수 있다는 것을 명심하세요.

     

    콘드로이친-관절영양제
    콘드로이친 검색결과

     

     

    이 영양제는 최대한 함유물이 적고, 자연 유래 원료로 만들어진 게 좋습니다. 그래야 흡수율도 높아 더 나은 효과를 얻을 수 있으니까요. 아무리 좋은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도 흡수율이 낮아 몸 밖으로 배출되어 버린다면 무슨 의미가 있겠어요. 흡수율을 꼭! 확인해서 구매하시길 바랍니다.

     

    나이가 들면서 무릎 관절이 약해지는 것은 어쩔 수 없기 때문에 우리나 우리의 부모님이나 계속 잘 관리해야 합니다. 무리한 운동은 금물이지만, 그렇다고 너무 운동을 하지 않아도 문제가 되기 때문에 적당한 운동을 수행해 주면서 '콘드로이친'과 같은 도움이 될만한 영양제들을 함께 챙겨 주시면 조금이라도 더디게 관절의 퇴화를 진행시킬 수 있답니다. 부모님의 관절 간강을 위해 선물해 드리는 건 어떠세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