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뤼튼이 카피라이팅 AI, 글쓰기 다 알아서 해줘요.
    카테고리 없음 2023. 1. 22. 21:25

    일반인들도 요즘 블로그를 하거나 인스타그램, 유튜브 등 SNS를 하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더 많은 팔로워나 구독자를 늘리기 위해 좋은 영상과 사진을 업로드하지만, 추가적으로 신경 써야 할 것이 카피라이팅이라 할 수 있는데요. 창조적이고 끌리는 카피라이팅이 쉽지 않습니다. 그런데 뤼튼이라는 글쓰기 AI 서비스가 있어서 너무 편합니다.

     

     

    글쓰기-카피라이팅-뤼튼

     

    자동으로 글 써주는 뤼튼(WRTN)의 탄생 

    뤼튼(WRTN)은 2021년 4월에 설립된 '뤼튼 테크놀로지스'가 테스트 끝에 2022년 7월 즈음부터 활성화시킨 글쓰기 AI입니다. 카피라이팅, 키워드 발굴, 블로그 작성 등 여러가지 업무를 진행할 수 있는 획기적인 자동화 서비스입니다. 어원은 'Later(나중에)''Written(제출된)'의 합성어인데, 온라인 수업이나 과제물 제출 마감 기한을 미루는 행위를 일컫는 신조어입니다.

     

    항상 글을 쓰거나 콘텐츠를 생산하는 데 있어, 뼈대 잡기 어려운 분들에게 너무 유용한 서비스라서 인기가 많아지고 있습니다. 원래 무제한 무료 서비스라서 저도 많이 이용하고 있었는데, 1월 18일부터 뤼튼 정식 출시로 인해 초기 1000자 제공 이후 이용할 수가 없습니다.

     

    뤼튼-홈페이지뤼튼-메뉴
    뤼튼 홈페이지

     

     

    월 요금제에 따라서 글자수를 부여 받아 그만큼만 사용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늦게 아신 분들은 무료 사용을 해보지 못해 아쉬우시겠지만, 수익을 창조하기 위해 글쓰기카피라이팅을 하시는 분들이라면 요금제 이용이 시간과 번거로움을 대신해 줄 수도 있어 사용해 볼만합니다.

     

    뤼튼-요금제
    뤼튼 요금제

    글을 많이 쓰는 분들은 5만자 정도의 글자 수를 사용할 수 있는 프로 요금제(34,900원)을 사용하는 게 좋지만, 처음에는 스타터(월 9,900원) 요금제10,000자 정도로 이용해 보시고 결정하는 게 좋습니다. 일반분들은 무료에서 유료로 바뀐 이상 사용할 필요는 없는 것 같고, 업무적으로 활용하실 분들은 사용료를 내고도 충분히 사용할 가치는 있을 것입니다.

     

    고객의 반응을 일으킬 수 있는 경쟁력 있는 카피를 얻을 수 있는 강력한 AI 뤼튼이 함께 한다면 매출을 늘리는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카피라이팅-뤼튼-AI글쓰기

     

     

     

    완성도 높은 AI 활용 영역은 계속 확대된다. 

    AI를 이용한 일들이 우리의 일상과 업무 곳곳에 활용될 것으로 예상되는 가운데, 현재 미국 시장에서 CHAT GPT, DALL·E, PICTORY와 같은 AI 활용 프로그램들이 완성도 높게 출시되어 사용되고 있는 상황입니다. 채팅으로 영상을 만들고, 글을 쓰고, 논문도 써주는 인공지능 서비스들의 발전이 계속되고 있습니다.

     

    국내의 AI 모델은 어찌 보면 '뤼튼(WRTN)'이 제대로 된 선두주자라 할 수 있을 것 같은데, 국내 다른 회사들에서도 좋은 AI 프로그램들이 출시되겠죠? 

     

    한국어와 영어 초거대 언어 모델을 기반으로 약 50여 개의 카테고리를 포괄하는 오픈베타를 2022년 10월에 론칭한 뤼튼은 1개월 만에 약 3만 명의 유저가 가입할 정도로 관심이 폭발적이었습니다. 기술력을 인정받은 셈인데, 아직 갈길은 멀었습니다. 완성도를 높이기 위해 계속 데이터를 쌓아 학습하고, 개발 중이라고 합니다.

     

     

    반응형

     

     

    오픈베타로 쌓은 데이터 학습으로 최근 정식 오픈했기 때문에 유료화가 되었기 때문에 완성도를 높였다는 반증으로 볼 수도 있을 것 같습니다. 저도 사용 중인데, 영상과 글을 생산하는데 도움이 많이 되고 있습니다.

     

    오픈 베타 무료 버전을 이용하지 못했던 분이나 처음 가입 시 1000자 서비스를 받아 사용해 보시고, 아쉬운 분들은 유료버전 월 요금제를 선택하기 전에 추천인 활동으로 보상받을 수도 있습니다. 본인의 추천인 코드로 가입한 신규 유저가 있다면, 1000자를 보상해 주기 때문에 홍보활동을 해보는 것도 무료 이용을 더 해볼 수 있는 방법이니까요.

     

    저도 무료 사용을 더 해보려고 여기다가 추천인 코드를 공개해 놓을게요. https://wrtn.ai/app/login? recommend=NZ5 L8 U

     

    뤼튼 - AI 콘텐츠 생성 플랫폼

    뤼튼 - AI 콘텐츠 생성 플랫폼 | 고객의 반응을 얻고 매출을 늘리는 경쟁력 있는 카피, 강력한 AI와 함께 10배 빠르게 완성하세요.

    wrtn.ai

     

    아마 하시는 일에 유용한 도구가 될 겁니다. 우리가 AI서비스를 이용하려는 목적은 시간의 절약이라고 해야 할까요? 직접 뭔가를 생성하려면 완성도와 시간에서 어려움을 겪으니까요. 이 뤼튼이 여러분들에게 도움이 되는 서비스이겠죠?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