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2023 마세라티 그레칼레 GT 이태리 명품 SUV 등장!
    카테고리 없음 2023. 1. 24. 16:43

     

    이태리는 장인 정신을 자랑하는 명품의 나라죠? 패션은 물론이고, 이태리에서 매력적인 자동차로 마세라티가 있습니다. 독일 3사에는 못 미치더라도 배기음 매력에 빠진 마니아층들이 굉장히 많습니다. 이번에는 포르쉐를 닮은 '마세라티 그레칼레 GT'가 출시되어 여러분들과 눈요기 좀 해보렵니다.

     

     

     

     

    명품 SUV 마세라티 그레칼레 GT의 스펙

    이번에 출시한 '그레칼레 GT'MHEV(Mild Hybrid Electric Vehicle) 파워트레인 아키텍처를 특징으로 하는 이태리 최고의 자동차 회사 '마세라티'의 새로운 SUV 모델입니다. 포르쉐의 마칸과 카이엔을 많이 닮은 모습에 착각할 수밖에 없었습니다. 중국이 만들었다면 짝퉁이란 말이 나오겠지만, 장인 정신이 투철한 이태리의 작품이다 보니 그런 말이 쏙~! 들어가네요. "뭐 디자인이 비슷할 수도 있지"라는 생각이 드는 찝찝함은 감춰둬야 겠네요.

     

     

    마세라티-그레칼레GT-측면그레칼레-GT마세라티-측면그레칼레GT-전면마세라티-그레칼레GT
    마세라티 그레칼레 gt 이미지

     

     

    간단히 차에 대해 알아보자면, '마세라티 그레칼레 GT'파워 어시스던스 하이브리드 시스템은 배터리 지원 하이브리드 설정을 사용하여 필요할 때 추가적인 파워를 제공합니다. 이 모델은 5인승 5도어의 SUV인데, 날렵하고, 스포티한 디자인 때문에 동급차량 중에서 가장 작고 가벼워 보이는 느낌이 듭니다.

     

    □ 성능 : 이 차량 4 기통 엔진을 탑재해 300마력의 출력과 450Nm의 토크를 자랑하기 때문에 리터당 150.4마력의 출력과 2000~4000 rpm의 토크 범위를 얻을 수 있습니다. 엔진은 본넷에 위치해 있고, 최적의 성능을 위해 터보차저 및 인터쿨러와 페어링 됩니다. 압축비는 9.5고, 엔진에는 DOHC 밸브 트레인이 장착되어 있습니다.

     

    □ 제원 : '마세라티 그레칼레 GT'의 무게는 1870kg, 최소 트렁크 공간은 535리터이고, 연료 탱크 용량은 64리터로 무리한 주행이 아니라면 국내 극단적인 직선거리 주행은 문제없습니다. 그리고 전장 4846mm, 전폭 2163mm, 높이 1670mm, 휠베이스 2901mm이고, 최소 회전 반경은 12.4m입니다.

     

     

    반응형

     

     

    전체적으로 봤을 때 마세라티 그레칼레 GT는 고급스러움과 스포티한 디자인, 첨단 기술과 인상적인 파워가 결합된 고성능 SUV입니다. 매력이 넘치죠.

     

    이 차를 살 만큼의 매력은 무엇인가?

    그레칼레 GT는 럭셔리함, 스포티함, 첨단 기술의 독특한 조화를 이룬 고성능 SUV입니다. 날렵하고 스포티한 디자인과 강력한 MHEV 파워트레인이 결합되어 도로 위에서 굉장히 매력적인 차량입니다. 배기음은 말할 것도 없죠.

     

    그레칼레의 4 기통 엔진은 300마력, 450Nm의 토크를 발휘해 짜릿한 주행감을 주기 때문에 운전하는 재미가 있습니다. 인터쿨러와 마일드하이브리드 시스템이 결합된 터보차저 엔진은 부드럽고 효율적인 동력 전달을 가능하게 합니다.

     

     

    마세라티-그레칼레GT-센터페시아마세라티-그레칼레GT-계기판마세라티-그레칼레GT-도어락마세라티-그레칼레GT-휠-타이어
    그레칼레 GT 디테일

     

    인포테인먼트 시스템과 같은 차량의 첨단 기술과 럭셔리 기능, 천단 안전 기능 및 실내에 사용된 고품질 소재들이 럭셔리 자동차 마니아들에게 매우 매력적인 선택지일 것입니다. 차는 성능과 안전이 기본이고, 감성이라는 구매 포인트까지도 만족시켜 줄 수 있어야 합니다. 그 부분까지도 마세라티 그레칼레 GT가 자극하고 있습니다.

     

     

    마세라티-그레칼레GT-뒷모습마세라티-그레칼레GT-트렁크-공간
    마세라티 그레칼레GT 후면 트렁크

     

    그러나 중요한 것은 각 구매자들에게 적합한 차량인지 여부는 개인적인 선호도, 필요성, 예산에 따라 다르겠죠? 고급스러운 느낌의 고성능 SUV를 찾고 있다면, 마세라티의 '그레칼레 GT'를 고려해 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단점이라면, 서비스센터의 수와 복불복이지만 잔고장 이슈만 피할 수 있다면 여유 있는 사람들에게는 운전할 맛 나는 차량이 될 것입니다. 카푸어는 접근금지!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