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2023 벤틀리 플라잉스퍼 럭셔리 세단에 하이브리드 장착
    카테고리 없음 2023. 2. 5. 13:46

    전기차로 가는 자동차 시장에 여러 가지 불안한 이슈들이 많죠? 배터리 수명, 수리 문제 등이 전기차를 고민하게 만드는데, 그래서 오히려 하이브리드 시장의 신뢰도가 높아지고 있습니다. 언젠가는 전기로 가겠지만요. 벤틀리 플라잉스퍼도 전기차로 가기 전 2023년 모델을 내놓았는데, 명품 럭셔리 세단은 어떻게 나오는지 한번 봐볼까요?

     

     

    반응형

     

    2023 벤틀리 플라잉스퍼 하이브리드의 등장

     '벤틀리 플라이스퍼(Bentley Plainsper)'는 성능, 파워, 스타일 모두가 결합된 완성형 럭셔리 세단입니다. 이 차는 경량 알루미늄 플랫폼을 기반으로 제작되어 동급차에서는 가장 가벼운 차량이라고 할 수 있죠. 이를 통해서 연비가 개선되었고, 민첩한 드라이빙감을 느낄 수 있습니다.

     

    2023 플라잉스퍼542마력의 강력한 출력 568lb-ft 토크를 제공하는 강력한 V8 엔진을 자랑합니다. V8엔진은 8단 듀얼 클런치 자동 변속기와 페어링되어 부드럽고 매끄러운 변속이 이루어지기 때문에 운전할 때 거슬림 없이 퍼스트클래스에서 쉬고 있는 느낌을 받습니다. 특히 후륜구동의 뛰어난 특징인 트랙션과 핸들링인데, 어떤 차와도 견줄 수 없는 주행감을 자랑합니다. 여기서 중요한 건 벤틀리도 이제 '하이브리드'모델들이 출시되고 있다는 것입니다. 2023 플라잉스퍼도 하이브리드로 출시되어 연비 면에서나 친환경적인 면에서 긍정적으로 발전하게 되었네요. 

     

     

    벤틀리-플라잉스퍼-하이브리드2023-벤틀리-플라잉스퍼-하이브리드-전면벤틀리-플라잉스퍼-측면
    '2023 벤틀리 플라잉스퍼 하이브리드'
    플라잉스퍼-센터페시아-디테일플라잉스퍼-2열-디테일
    2023 벤틀리 플라잉스퍼 1,2열 내부 센터페시아 디테일

     

     

    ■ 차량의 각종 특징

    플라잉스퍼의 가장 눈에 띄는 특징 중 하나는 바로 외부 디자인입니다. 우아하면서도 스포티하고, 날렵한 디자인이 공기역학적 차체의 특징을 그대로 보여주기 때문에 다른 차량들과 시각적으로만 봐도 비교할 수 없는 아름다움을 느낄 수 있습니다. 차량 전면은 웅장한 그릴과 날렵한 헤드라이트가 인상적이고, 후면은 날렵한 테일라이트와 스포티한 리어 스포일러가 특징입니다. 이 차량의 색상은 '클래식 블랙, 실버, 레드'를 포함한 다양한 색상 중에서 취향에 따라 자유롭게 선택하여 구입할 수 있습니다.

     

     

    플라잉스퍼-앞바퀴벤틀리엠블럼벤틀리-플라잉스퍼-헤드라이트플라잉스퍼-테일램프2023-벤틀리-플라잉스퍼-문개방벤틀리플라잉스퍼-뒷면플라잉스퍼-트렁크
    2023 벤틀리 플라잉스퍼 하이브리드 외부 부분샷

    세계의 수많은 차량 중에서 벤틀리를 최고의 고급차로 뽑고 있는데, 이 벤틀리 중에서도 '2023 플라잉스퍼 하이브리드'는 진정한 고급차입니다. 편안함과 우아함에 초점을 맞춘 넓고 잘 꾸며진 실내는 어떤 차에서도 느낄 수 없는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선물합니다. 그중에서도 고급 가죽으로 모든 실내가 덮여있기 때문에 고급감을 더 높여주고 있고, 각종 편의 사양들이 내장되어있어 '과도할 정도의 사치스러움을 보여주는 차량'입니다.

     

    내비게이션, 음악 및 기타 액세스를 제공하는 대형 인포테인먼트 화면이 전면에 위치하고 있어 편리한 사용감을 제공하기 때문에 운전자와 탑승자 모두에게 퍼스트클래스 이상의 승차감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선명하고 맑은 고품질의 사운드 시스템은 음악이나 영화 감상을 할 때 우리의 귀를 황홀하게 만들어 주기 때문에 차에서 내릴 수 없게 만들어 버립니다.

     

     

     

    ■ 플라잉스퍼의 편의사양

    이 차량에는 다양한 고급 안전 및 운전자 지원 기능들을 갖추고 있습니다. 'Rearview 카메라, 차선 이탈 경고, 자동 비상 제동 기능'이 장착되어 있고, 어댑티드 크루즈 컨트롤 및 자동 주차 지원과 같은 다양한 운전자 지원 기능을 갖추고 있습니다. 요즘엔 우리나라 차들이 너무 잘 나오기 때문에 수입 고급차들의 기능들이 오히려 떨어진다고 생각이 들기도 하는데, 감히 벤틀리 플라잉스퍼의 종합 편의 기능에는 견주지 못하죠.

     

     

    플라잉스퍼-1열시트플라잉스퍼-운전석플라잉스퍼-센터페시아-1열플라잉스퍼-센터페시아-스티어링휠플라잉스퍼=운전석-시트플라잉스퍼-2열플라잉스퍼-메모리시트플라잉스퍼-2열문플라잉스퍼-2열-개방플라잉스퍼-뒷좌석-시트
    벤틀리 플라잉스퍼 실내 시트 포지션

     

     

    더 발전한 '2023 벤틀리 플라잉스퍼 하이브리드' 모델은 파워, 성능, 스타일이 결합된 진정한 럭셔리카입니다. 이 자동차의 경량 알루미늄 플랫폼은 보다 민첩한 주행 감각과 향상된 연비를 자랑합니다. 이 정도의 차량을 연비 걱정을 하며 타지는 않더라도 이왕이면 연비가 적으면 좋은 거니까요. 그리고 강력한 V8엔진542마력의 놀라운 출력과 568lb-ft의 토크를 제공하며, 8단 자동변속기는 부드럽고 매끄러운 변속을 제공하기 때문에 주행 스트레스가 없습니다.

     

    날렵하고 공기역학적인 외부 디자인과 잘 배치된 실내가 진정한 럭셔리 세단의 표본이라 할 수 있습니다. 고급 안전 및 운전자 보조 기능과 고품질 사운드 시스템을 갖춘 플라잉스퍼 하이브리드는 럭셔리한 드라이빙을 경험할 수 있는 좋은 차지만, 너무 비싸서 아무나 살 수도, 유지할 수도 없어 아쉬운 차입니다. 그냥 드림카로만 남아야겠죠? 이렇게 블로그나 유튜브 영상으로 차의 고급감을 간접 체험할 수밖에 없습니다.

     

     

    ■ 가격 및 구매 대상

    V-8 : $211,325

    하이브리드 : $217,525

    S 하이브리드 : $243,225

    S V-8 : $243,925

    S W-12 : $261,425

     

     

     

     

     

    '2023 벤틀리 플라잉스퍼 하이브리드'에 대해서 요약하자면, 경량 알루미늄 플랫폼강력한 V8엔진 덕분에 강력하고, 스포티한 드라이빙 질감을 제공하는 고급 럭셔리 세단입니다. 날렵한 외부디자인은 공기역학적으로 만들어졌고, 넓은 내부에 사치스럽게 가죽으로 모두 덮여있어 고급스러움을 만끽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고급스러운 사운드 시스템과 더불어 이 자동차의 고급 안전 및 운전자 보조 기능플라잉스퍼를 운전하는 오너에게 진정으로 고급스러운 운전 경험을 만끽하게 할 수 있게 하는 차량입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