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여에스더 글루타치온 입 천장에 붙이며 간식처럼 즐긴다.
    카테고리 없음 2023. 3. 23. 12:01
    반응형

     

    TV 채널을 돌리다보면 홈쇼핑 광고들을 보게 되는데, 갑자기 꽂힌게 있어요. 피부에 좋다고 무지 광고하는 '여에스더 글루타치온 다이렉트'를 우연히 봤는데, 홀리듯이 주문을 해버린 나. 그런데 이게 뭔지도 제대로 모르고 홀렸지만 피부는 모르겠고, 뭔가 나에게 좋은 변화가 있다는 것을 느껴 계속 온라인으로 구매해서 간식처럼 군것질하듯이 먹고 있는 지금 진정으로 무슨 변화가 있는 것인가?

     

    간과하고 있는 여에스더 '글루타치온'의 진실

    '여에스더'로 알려진 '김영미 대표'는 의학 전문가이자 사업가라 할 수 있다. '글루타치온 다이렉트 3X'는 여에스더의 회사인 '더 그린바이오' 주식회사에서 제조하고 판매하고 있는 상품 중 하나다. 광고되어 판매되는 이상 어느정도 정보는 알고 구매 섭취할 필요는 있기 때문에 글루타치온에 대해 좀 뒤져 보았다.

     

     여에스더글루타치온-다이렉트3X 여에스더글루타치온-케이스
    여에스더 글루타치온 다이렉트 3X

     

    인체 내에서도 발생하는 아미노산 중 하나인 '글루타치온'은 세포의 대사 과정에서 에너지 생성단백질 합성 등에 필요한 역할을 한다고 하는데, '여에스더의 글루타치온' 제품은 일반적으로 체내에서 생성되는 글루타치온을 보충하는 목적으로사용된다. 테이프 스타일로 개봉하여 혀에 붙여 입천장에 붙여 놓고 녹여 먹는 타입이다. 조금 씁쓸한 듯하다가 새콤 달콤 레몬맛이 나기 때문에 거부감없이 군것질 하는 기분이 든다. 아이들도 제법 좋아하는 가공품이다.

     

    피로회복, 운동 성능 개선, 면역력 강화 등의 효과가 있다고 광고되고 있는데, 인체에 미치는 정확한 효과에 대해서는 FDA에서 공개적으로 발표된 내용은 없는 상태다.

     

     

     

    글루타치온의 장점과 단점

    각 논문들을 뒤적이다 찾았는데, 장점과 단점으로 나누어 정리를 해보면 다음과 같다. 물론 이게 '여에스더 글루타치온'에 대한 것이 아니고, 순수한 '글루타치온'에 대한 내용이니 참고만 하면 된다.

     

    > 장점 

    • 항산화 작용 : 글루타치온은 세포 손상을 예방하고, 세포의 생존을 돕는 항산화 작용을 한다.
    • 운동 성능 개선 : 몇몇 연구에서글루타치온 섭취가 운동 성능 개선에 영향이 있다는 결과가 있다.
    • 면역력 강화 : 면역력을 강화 시키는데 도움을 줄 수도 있고, 감염과 염증을 예방하는데 기여한다.
    • 피로 회복 : 운동 후 발생하는 근육 피로를 예방하고, 회복하는데 효과적이다.
    • 소화기 건강 : 소화기 건강을 개선하는데 도움이 되고, 장내 미생물의 균형을 유지하고 소화기 질환 예방에도 효과적이다.

    > 단점

    • 부작용 : 글루타치온은 일반적으로안전한 성분으로 인식되지만 과도한 섭취는 소화장애, 두통, 가스, 설사 등의 부작용을 유발할 수 있다.
    • 상호작용 : 항암치료, 면역억제제 일부 약물과 상호작용할 수 있기 때문에 해당되는 사람이 글루타치온을 섭취해야 한다면 의사와 충분히 상담 후 결정하는 것이 좋다.
    • 알레르기 반응 : 섭취 시 사람에 따라 알레르기 반응이 있을 수도 있다.

     

    여에스더
    사진출처 : 여에스더 인스타그램

     

     

    여에스더 글루타치온 다이렉트 섭취 후 변화

    홈쇼핑 방송에 홀려 구매한 글루타치온은 원래 피부 때문에 먹어볼까 싶어 구매했는데, 피부라는게 쉽게 변화를 알아차릴 수 없기 때문에 두 달 정도 섭취한 상태에서 차이는 못느끼겠다.

     

    글루타치온-파우치여에스더글루타치온-케이스

     

    그런데 다른 뭔가를 함께 섭취하는 게 없는 상황에서 꿀잠을 자고있는 요즘 '여에스더 글루타치온'의 효과가 아닌가 싶다. 평소에 나는 취침 중에 두 세번 정도는 중간에 깨기 때문에 피곤함을 달고 살았는데, 글루타치온 섭취 후 중간에 깨는 일이 거의 없이 푹~ 자서 피곤이 없어졌다는 게 너무 좋다. 피로 회복에 좋다더니 이게 이런식으로 영향을 주나 싶다. 면역력 피로회복이 이런 방향으로 좋은 영향을 주지 않나 싶은데, 뭐 사람마다 다를 것이라 생각한다.

     

    좋은 느낌이 있어서 홈쇼핑 물량 소진후 요즘은 저렴하게 쿠팡에서 온라인 구매로 주문해서 먹고 있는데, 하루에 2개에서 3개 정도 먹고 있다. 군것질 하고 싶을 때 입에 넣는데, 과자 먹는 것보다 이게 낫지 싶어 자주 먹었다. 그런데 뭐든 먹는 것은 과유불급이라고 하지. 하루 1번 먹으라니까 이제 한 번으로 줄여야겠다.ㅋ 

     

     

    이 글은 사실적인 구매 후기를 작성한 것으로 '쿠팡파트너스' 활동으로 일정의 커미션은 제공 받을 수도 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