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식품안전나라 홈페이지에서 건강기능식품 원료 물질 확인
    카테고리 없음 2023. 3. 27. 23:29
    반응형

     

    전 국민이 건강에 관심이 많아지면서 나이 불문하고, 건강 기능식품 한두 가지 정도는 대부분 드시는 것 같습니다. 광고로는 모두 다 자기 제품이 제일 좋고, 효과도 좋다고는 하지만 우리 소비자 입장에서는 허위광고나 신뢰할 수 없는 성분들 때문에 고민하게 됩니다. 이제 '안전한 건강식품 섭취'를 위해서 식약처에서 제공하는 '식품안전나라' 홈페이지 서비스에서 제대로 확인하고 섭취하도록 하세요. 

     

    식품안전나라 홈페이지 사용방법

    1. 인터넷 검색창에 「식품안전나라」를 입력합니다.
    2. 검색 결과 중 '식품안전나라(https://www.foodsafetykorea.go.kr)'를 클릭하여 홈페이지에 방문합니다.
    3. 여러 카데고리 중 원하는 카테고리를 검색하여 정보를 확인합니다.(예 : '건강기능식품 정보'

    홈페이지에는 식품에 대한 허가나 식품에 들어가는 성분, 위해, 안전 등 다양한 정보들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의심이 되는 기업이나 건강기능식품 외에도 일반 식품들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얻을 수 있는 좋은 사이트입니다. 회원가입을 하고 이용해도 되지만, 가입 없이 무료로 자유롭게 식품에 대한 내용들을 확인할 수 있다개 장점입니다.

     

     

    식품안전나라-홈페이지

     

    건강기능 식품의 모든 정보는 식품안전나라에서 확인

    한국 식품의약품안전처는 식품, 의약품 및 의료기기의 안전상과 품질을 보장하기 위한 정부기관으로 '식품안전나라' 홈페이지를 운영하면서 국내 뿐만아니라 해외 여러 국가의 식품 안전 규제 및 표준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기업들의 과대광고나 허위 광고로 인해 잘못된 건강기능식품을 구입하지 않기 위해서는 이 홈페이지에서 자주 확인하는 것이 좋겠죠?

     

    '식품안전나라'에서는 200개 이상 국가식품 안전 규제 및 표준에 대한 정보와 함께 300개 이상의 식품 성분에 대한 상세 정보가 포함되어있습니다.

     

     

     

     

     

    우리의 건강을 위해 건강기능식품을 섭취하는데, 기업들의 광고만 믿고 구입할 수는 없죠. 광고는 상품을 많이 판매하기 위해 조금은 과하게, 또는 현혹되게 홍보를 하는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상품을 구매하는 소비자들 스스로가 똑똑해져야 하는데, 전문적인 용어나 기능들을 모두 알 수는 없기 때문에 '식품안전나라'에서 잘 확인해 보고 신뢰를 검증해 볼 필요가 있습니다.

     

    홈페이지에는 문제가 있어 회수되거나 판매중지된 제품이나 회사들도 확인할 수 있고, 각종 건강 정보며 신체 부위에 필요한 건강관리, 그에 필요한 영양성분 등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필요한 영양성분에 맞는 건강기능식품을 구입할 수 있도록 정보가 제공되니 광고에 현혹되지 않고 구매하는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식품안전나라' 홈페이지에 자주 방문하여 안전하게 식품 구매하시기 바랍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