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경기도 필수 골프 코스 투어 출발~!
    카테고리 없음 2023. 6. 9. 23:16

    서울에서 가까운 경기도는 국내에서 가장 다양하고 매력적인 골프 코스들이 있습니다. 골프를 즐기는 분들이라면 라운딩 장소가 매우 중요하죠. 이 지역에서 자랑할만한 곳은 '아난티 클럽 서울', '안성 베네스트 골프클럽', '윈체스트 GC', '뉴스프링빌 컨트리클럽 퍼블릭'과 같은 곳들이 있습니다. 각각의 코스들은 독특한 매력과 특징을 가지고 있어 골퍼들에게 인기가 많습니다. 경기도 필수 골프 코스로 라운딩을 떠나 볼까요?

     

     

    반응형

     

    골퍼들을 위한 경기도 라운딩 코스

    1. 아난티 클럽 서울

    '아난티 클럽 서울'은 경기도 가평에 위치해 있고, 가평의 아름다운 자연을 품은 고급 리조트입니다. 60만 평의 원시림 속에서 3가지 코스 27홀 총 7,244야드의 광활한 그린을 누빌 수 있습니다. '자작나무, 느티나무, 잣나무' 각 코스마다 9홀씩 구성되어 있고, 넓은 코스 구성으로 숲 속 여행을 즐기며 라운딩 하는 매력이 최고의 힐링코스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그린과 페어웨이는 최상의 조건을 유지하고 있고, 천혜의 자연경관과 고급스러운 시설들은 해외 유명 휴양지의 고급 리조트들과 견주어도 될 만큼 만족스럽습니다. 

     

    아난티서울-골프코스아난티서울-골프코스-요금제
    경기도 가평 '아난티 서울' 골프 요금제 및 코스(이미지:아난티 홈페이지)

     

    아난티 클럽 서울은 회원제 리조트로 운영되고 있어서 회원들에게 특별한 혜택과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기 때문에 수도권 인근에 거주하는 골퍼라면 회원 가입을 하고 이용하면 좋은 혜택으로 누릴 수 있습니다. 

     

     

    2. 안성 베네스트 골프클럽

    경기도 안성 칠현산의 넓은 대지 위에 자리해서 너무나 아름다운 '안성 베네스트 골프클럽'은 삼성의 골프 문화를 경험할 수 있는 곳으로 도심의 소음과 분주한 생활에서 벗어나 힐링하며 자연의 아름다움을 느낄 수 있는 곳입니다. 36홀 대규모 골프 코스는 다양한 난이도와 전략적인 레이아웃으로 구성되어 있어 골퍼들에게 도전과 재미를 제공합니다. 

     

    안성베네스트골프클럽안성베네스트골프클럽-풀코스안성베네스트골프클럽-이용요금표
    안성베네스트골프클럽(이미지:베네스트 홈페이지)

     

     

    이 골프 클럽은 53만평 규모로 전장 13,309야드를 자랑합니다. 한국 코스 설계의 거장인 고(故) 임상하 선생이 설계하여 아름다움을 만끽할 수 있고, 페어웨이가 넓어서 안전하게 플레이하기 좋습니다.

    그리고 골프를 즐기는 동시에 자연과 조화로운 휴식을  즐길 수 있는 훌륭한 부대시설들이 갖춰져 있어고 다양한 이벤트가 넘쳐나기 때문 경기도 라운딩 코스로 아주 좋습니다.

     

     

     

     

    3. 윈체스트 GC

    경기도에서 가장 오래됀 골프 클럽 중 하나인 안성시에 위치한 '윈체스트 GC'는 전통과 세련미를 담은 클래식 스타일의 코스를 자랑합니다. 아름답고 푸른 절경 안에서 좋은 사람들과 즐기는 골프는 충분한 힐링을 선물합니다.

     

    그린과 페어웨이는 매우 잘 관리되고 있고, 매년 다양한 대회와 이벤트가 열리는 곳이기 때문에 라운딩 시 잔디는 항상 최상의 컨디션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윈체스트GC-경기도안성안성-윈체스트골프클럽윈체스트GC-요금표
    경기도 안성시 윈체스트GC(이미지:윈체스트 GC)

    이 클럽은 827,677㎡의 자연 위에 클럽하우스 규모는 6,630㎡이고, 18홀 72파(7,026yds)의 필드 규모를 자랑합니다. 클럽하우스에는 레스토랑, 연회장, 스파 등의 부대시설일 갖추고 있고, 클럽의 라운딩 코스는 '로맨틱 코스'와 '클래식 코스'로 구성하여 자연 속에 예술을 넣었습니다.

     

    윈체스트 GC는 역사와 전통을 가진 골프 클럽으로써 현대적인 편의 시설과 서비스를 제공하여 골퍼들에게 다시 찾고 싶은 곳으로 기억되 곳입니다.

     

     

    4. 뉴스프링빌 컨트리클럽 퍼블릭

    '뉴스프링빌 컨트리클럽 퍼블릭'은 경기도 내에서도 접근성이 좋은 이천시에 위치한 공공 골프 코스입니다. 이곳은 많은 사람들이 가볍게 라운딩 할 수 있는 곳으로 도전적인 록키, 알프스 코스와 섬세한 몽블랑, 올림푸스 코스 등 성격과 난이도가 다른 여러 코스가 있습니다. 회원제 36홀, 퍼블릭 9홀, 파3 9홀로 총 54홀 구성입니다.

     

     

    뉴스프링빌-컨트리클럽-퍼블릭-이천뉴스프링빌-컨트리클럽-요금
    '뉴스프링빌 컨트리클럽 퍼블릭'(이미지:홈페이지)

     

    개인적으로 앞서 소개한 3개 역의 클럽들보다는 아름다움이 떨어진다고 생각합니다. 그러나 푸른 잔디를 밟으며 골프를 즐길 수 있는 초원은 어찌 좋지 않을까요?

     

    '뉴스프링빌 컨트리클럽 퍼블릭'의 코스는 다양한 난이도를 갖추고 있어서 초보자들에게도 좋고, 고급자들도 편안히 즐기기 좋습니다. 무엇보다 코스 배합이 잘 되어있어서 다양한 수준의 골퍼들이 팀으로 플레이할 때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곳입니다.

     

    필드를 나가는 이유중 하나가 자연과 호흡하며 힐링할 수 있다는 것인데, 훌륭한 풍경과 여유로운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뉴스프링빌 컨트리클럽 퍼블릭'은 가족이나 친구들과 함께 하면 좋을만한 골프 클럽입니다. 

     

     

     

    경기도 라운딩 골프투어 하기 좋은 4곳을 소개해드려 봤는데요. 새로운 곳들도 제법 생겨나고 있는데, 무엇보다 점점 다양한 라운딩 장소들이 생겨난 다는 것이 골퍼들에겐 희소식이네요. 그만큼 선택지가 늘어나니까요.

     

     

    경기도 골프 관광의 매력

    골프의 인기가 계속되는 상황에서 골퍼들의 니즈를 충족시키기 위해 높은 수준의 부대시설과 서비스, 코스 구성, 아름다운 그린을 갖추기 위해 계속 관리하는 클럽들이 살아남을 것입니다. 그래서 이 4곳이 인기가 많은 이유죠.

     

    경기도는 수도권으로 많은 사람들이 찾는 지역입니다. 전라, 경상, 강원도 골퍼들도 많이 찾기 때문에 '아난티 클럽 서울', '안성 베네스트 골프클럽', '윈체스트 GC', '뉴스프링빌 컨트리클럽 퍼블릭'은 경기도 필수 골프 라운딩 코스로 충분히 매력적인 곳입니다. 

     

    '아난티 클럽 서울'의 고급 리조트 분위기부터, '안성 베네스트 골프클럽'의 자연과 조화로운 힐링투어, '윈체스트GC'의 전통적인 매력, '뉴스프링빌 컨트리클럽 퍼블릭'의 여유롭고 평화로운 분위기까지 취향에 맞는 매력적인 선택지를 골라 즐길 수 있습니다. 경기도에서 골프 라운딩을 계획하는 분이라면 취향과 수준에 맞는 코스를 찾아보세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