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2024 메르세데스 벤츠 E-CLASS 하이브리드, 고급스러움을 말하다.
    카테고리 없음 2023. 8. 1. 22:40

    외제차 중에서 가장 많이 타면서도 누구나 한 번쯤은 타보고 싶어 하는 차가 '메르세데스 벤츠 E-CLASS' 아닐까 합니다. 가격은 물론이고, 어떤 부분에서든지 기준이되는 차량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그래서 2024년형 하이브리드 모델을 보고, 실내외의 모든 부분을 간단하게 정리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

     

     

    화려함이 묻어나는 럭셔리 세단 '메르세데스 벤츠 E-CLASS'

    이 차를 보는 누구든지 느낄 수 있는 것은 화려함이 아닐까합니다. 부드러운 곡선으로 흐르는 보디라인은 '아름다움'이 줄줄 흐릅니다. 아름다운 광택이 나는 '틱 블루 컬러'에 전면에는 '스탠딩 스타'가 장식된 전용라인이 매력적입니다. 이 모습은 어디를 가더라도 눈길을 끄는 '멋짐뿜~뿜~!' 발산. 이런 외관을 보고서도 벤츠 E-CLASS를 운전하고 싶은 마음이 안 생길 수가 있을까요? 우리가 원하는 그 차! 

     

     

     메르세데스-벤츠-E-CLASS-라이트 벤츠-E-CLASS-2024-하이브리드 이클래스-전면이클래스-후면이클래스-측면
    메르세데스 벤츠 E-CLASS 2024 하이브리드

     

    차 안으로 들어가보면, '마치아토 베이지 컬러'의 인테리어가 우리를 맞이합니다. 이 인테리어는 밝은 컬러를 사용하면서도 차량의 고급스러움을 강조하고 있습니다. 가장 인상 깊은 것은 이 차에 탑스 된 '슈퍼 스크린'이라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슈퍼 스키린에서는 '줌, 앵그리버드, 틱톡 등의 앱'을 지원해서 드라이브 중에도 업무를 처리하거나 여가 시간을 보내는 데 아주 유용하게 쓰입니다.

     

     

    강력한 힘을 자랑하는 하이브리드 세단

    '2024년형 메르세데스 벤츠 E-CLASS'2리터 4기통 플러그인 하이브리드로 가솔린 엔진과 전기 모터가 합쳐져 382마력의 힘을 내는 성능을 발휘합니다. 이 정도면 스포츠카에 가깝다고 할 수 있을 정도의 파워라고 볼 수 있을 정도입니다. 가속 페달을 밟으면 조금 느린 반응이 있기는 한데, 하이브리드 차량의 특성상 어쩔 수 없는 부분이라고 생각해야 할 것 같습니다. 아직 기술의 한계라고 해야 할까요? 그렇지만, 스포츠카를 구매할 생각이 없는 우리에게는 아주 훌륭한 움직임을 경험할 수 있게 합니다.

     

     

     

    2024년형으로 판매되는 'E-CLASS 하이브리드'전기로만 운전할 경우, 약 100km 주행할 수 있어서 장거리 주행에도 아무런 문제가 없습니다. 이렇게 부드럽고 편안하게 주행할 수 있는 것은 전기 모드 덕분이죠. 차를 운전하는 사람이나 탑승한 사람이나 모두 고급 리무진에 앉아있는 것 같은 승차감을 느낄 수 있을 것입니다. 이전 모델들보다 더 편안해진 것은 사실입니다. 럭셔리카와 비교해도 뒤질 이유가 없다는 거죠.

     

    2024년형 메르세데스 벤츠 E-CLASS는 아름다운 디자인, 최신 기능, 그리고 뛰어난 주행 성능을 모두 갖춘 차량입니다. 이런 모든 요소가 합쳐져, 이 차는 단순히 이동수단 뿐아니라 고급스러움과 편암함을 제공하는 '비즈니스 리무진'으로 탈바꿈하게 만들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메르세데스 벤츠 E-CLASS 2024 하이브리드
    메르세데스 벤츠 E-CLASS 2024 하이브리드 실내

     

     

    이번에 '벤츠 E-CLASS' 하이브리드 모델을 한 번 타본다면, 지금 타고 있는 차를 원망하게 될지도 모릅니다. 기존 이클래스와는 또 다른 고급스러움과 편안함을 보여주기 때문에 언제 시간 내서 시승한번 가보세요. 1억이 되지도 않는 가격으로 그 이상의 만족을 느끼는 차량은 이만한 게 없거든요. 개인적으로 모든 것ㄹ 갖춘 가성비 최고의 수입차라고 생각합니다.

     

    2024-벤츠-이클래스-스티어링휠
    벤츠 이클래스 2024 실내

     

     

    2024 벤츠 E-CLASS 하이브리드 제원

    E-CLASS는 E300e, E300e 4MATIC, E400e 4MATIC 모델들이 판매되는데, 여기서도 각각 전기, 가솔린, 하이브리드로 나뉘어 판매됩니다. 성향에 따라 구매하시겠지만, 전문가들도 하이브리드 모델을 최선이라고 추천합니다. 전기차의 밧데리 수명, 교체 비용, 관리 등을 모두 고려했을 때 기술적인 한계를 고려한 부분이죠. 구매에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벤츠 E-CLASS 하이브리드 공통 스펙
    전장/전폭 4,949mm/1,880mm 엔진 I4
    전고/축거 1,480mm/2,961mm 배기량 1,999cc
    윤거 전/후 1,620mm/1,603mm 타입 리튬 이온
    공차 중량 2,265kg 변속기 자동 9단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