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건강기능 식품보다 좋은 양배추의 자연 치유 효과
    카테고리 없음 2023. 9. 9. 17:23

    건강을 관리한다고 하면, 보통은 비싼 한약이나 영양제, 건강기능식품 같은 것들을 많이 찾게 되죠? 양배추 즙 한 잔으로도 우리 몸은 큰 변화를 느낄 수 있답니다. 특히 위 건강과 장 건강에 이로운 양배추는 대장암이나 위염 같은 병을 예방하는 데도 도움이 될 수 있다고 하니 정말 좋은 자연의 치유제라고 부르고 싶습니다.

     

     

    반응형

     

    양배추에 많은 비타민 U 섭취

    피부에 좋다고 하는 비타민, 비타민 C는 많이들 알고 계시죠? 양배추에는 '비타민 U'라는 특별한 영양소가 있습니다. 이 영양소는 십자가 채소에 많이 들어있는데, 그중에서도 양배추에 많이 들어있습니다.

     

    '비타민U'는 가열했을 때 함량이나 흡수율이 떨어지는 특징을 갖고 있습니다. 그래서 온전히 '비타민 U'를 섭취하기 위해서는 시중에서 판매하는 것보다 집에서 직접 만들어 먹는 것이 좋죠. 집에서 직접 양배추 착즙을 만들어 먹으면, 흡수율이 4배나 올라가기 때문에 피부에 효과적이고, 암 환자들이나 특히 위가 안 좋은 분들에게 굉장히 효과적입 섭취 방법입니다.

     

     

    양배추

     

    양배추 즙을 보통 인터넷으로 주문해서 드시는 분들이 많은데, 이렇게 배달하는 제품들은 대부분 멸균, 살균을 거의 하지 않아 괜찮습니다. 그러나 대량으로 유통하는 것, 유통기한이 아예 찍어져 있는 것, 오랫동안 보관해야 하는 용도로 나온 것들은 살균과 멸균 과정을 거치게 됩니다. 그렇기 때문에 흡수를 떠나서 영양소가 파괴되어 온전히 좋은 영양성분을 섭취하지 못하게 됩니다. 집에서 직접 착즙을 만들어 드시거나 통으로 드시라는 이유가 여기 있는 것이죠.

     

     

    직접 만드는 양배추  'CAC 주스'

    양배추즙은 보통 인터넷 주문으로 많이 드시는 것 같습니다. 양배추 즙은 사서 드시는 것보다는 집에서 직접 만들어 드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대량으로 제조되어 유통되는 제품들은 살균과 멸균 과정을 거치기 때문에 좋은 영양소가 손실될 수 있기 때문입니다.

     

     

    대량 유통, 유통기한이 길게 찍혀있는 것, 오랫동안 보관할 수 있는 것들은 가령의 과정으로 인해 흡수는 물론이고, 영양소 파괴가 생길 수 밖에 없기 때문에 양배추를 착즙이나 주스로 만들어 먹는 것이 좋다는 것입니다. 가장 좋은 양배추 섭취방법으로 'CAC 주스'로 갈아 먹는 방법을 추천합니다. CAC 주스양배추와 당근, 사과를 넣어 만드는 주스를 말합니다.

     

    'CAC 주스'는 양배추에 사과를 넣어 갈면 즙이 나오고, 마지막에 당근을 넣어 만들면 됩니다. 여기서 중요한 것은 당근에 베타카로틴이 많기 때문에 베타카로틴에 집중하여 삶거나 볶아야 한다는 생각을 버려야 하는 것입니다. 신선한 당근 2개를 생으로 채를 썰고, 사과는 중과 정도로 1개, 양배추는 한통에서 4분의 1 정도를 썰어 믹서기에 넣어 갈면 끝입니다. 물은 조금만 넣고, 아예 안 넣는 것이 더 좋습니다. 착즙으로 먹는 것도 좋고, 여하튼 생으로 주스나 즙을 만들어 매일 한 잔씩만 꾸준히 드시면 우리의 몸은 영양제나 기능식품 이상으로 좋아지는 것을 느낄 수 있을 걸요? 

     

    그래서 이 CAC 주스는 힘들게 공부하는 수험생들에게 좋은 주스입니다. 각성 효과나 집중력을 키우기 위해 커피를 먹기도 하는데, 카페인 음료 대신 '양배추 CAC 주스'를 섭취하면 몸과 마음, 특히 눈 건강과 집중력 향상에 도움이 되기 때문에 아주 좋은 음료가 되겠죠?

     

    양배추즙-cac주스

    양배추에 대한 오해와 진실

    양배추는 '고 포드맵 식품'으로 알려져 있고, 방귀도 많이 유발할 수 있는 식품입니다. 그러나 이는 몸속의 독소를 배출하는 과정이기 때문에 건강에 도움이 되는 것입니다. 방귀가 나오니까 무조건 나쁘다는 편견은 버리시고, 방귀도 상황에 따라 좋기도 하고 나쁘기도 하다는 것쯤은 알아두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이렇게 독소를 배출하여 대장암과 같은 병을 예방하는데도 도움이 될 수 있기 때문에 양배추의 효능을 올바르게 이해하고 섭취하면 좋겠습니다.

     

    양배추는 자연의 영양소로 가득차 있습니다. 특히 위와 장 건강에 좋은 영향을 미치고, 기능식품이나 약보다 훨씬 자연스럽게 우리 몸을 건강하게 만들어 줍니다. 자연의 힘을 믿고, 건강한 식습관을 통해 더 나은 생활을 즐겨보세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