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피부과 시술없이 안면근육 운동과 스켄케어로 10년 젊어지기
    카테고리 없음 2023. 10. 29. 20:11

    피부의 노화는 많은 사람들의 관심사죠. 동안을 위해 효과가 즉각적인 피부과 시술을 좋아하지만, 많은 부작용 우려와 비용 문제가 함께 합니다. 그렇다면, 자연스러운 방법으로 피부 노화를 관리할 수 있는 방법은 없을까요? 피부과 전문의들이 말하는 안면 근육 운동법과 피부관리 팁을 알바보도록 합시다.

     

     

    반응형

     

    얼굴 노화의 원인

    피부와 얼굴 근육의 노화는 누구에게나 찾아옵니다. 자외선, 생활습관, 환경적인 요인 등 다양한 원인으로 인해 나타나는데, 사람에 따라 그 노화 시기가 차이 있을 뿐이죠. 몇 가지 나눠서 알아볼까요?

    • 자외선 노출 : UVA(긴 자외선 파장)와 UVB(중간 길이 자외선 파장)는 피부의 콜라겐과 엘라스틴을 파괴하여 노화의 주요 원인입니다.
    • 표정 근육의 사용 : 반복적인 표정 사용은 주름의 원인이 될 수 있습니다.
    • 스트레스 : 스트레스는 노화를 가속화시킵니다. 스트레스로 인해 발생하는 코르티솔 호르몬은 피부 노화를 촉진시킵니다.

     

    피부관리-동안-마사지

     

    안면 근육 강화 운동

    안면 근육 운동은 피부의 탄력성을 증진시키고, 피부 속의 혈류를 활성화 시켜 영양분 공급을 돕습니다. 이는 피부의 건강과 노화 방지에 큰 도움이 되죠. 그래서 노화 방지를 위해 안면 근육 강화 운동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1. 코 찡긋하기 : 주름을 방지하기 위해 콧등 주름 부위를 잡고 운동.
    2. 광대 승천하기 : 눈가쪽을 가볍게 잡아준 후 광대를 위로 올립니다.
    3. 윗입술 올리기 : 중앙 부위 근육 퇴화를 방지하기 위한 운동.
    4.  눈 부릅뜨기 : 눈꺼풀 올림 근육을 강화하고, 눈썹을 잡아주면서 눈을 크게 뜹니다.

     

    피부-서양여자-뷰티풀

     

     

    전문가들이 추천하는 스킨케어 TIP!

    1. 영양분 섭취 : 콜라겐, 히알루론산, 펩타이드 등의 성분이 함유된 스킨케어 제품 사용.
    2. 정기적인 각질 관리 : 각질은 피부 표면의 광택을 잃게 만듭니다. 주 1~2회의 각질 관리가 필요합니다.
    3. 자외선 차단 : SPF 지수가 높은 선크림 사용과 외출 시 모자나 선글라스 착용을 추천합니다.

     

     

     

     

    동안 피부를 위해 우리가 할 수 있는 안면 근육 운동법과 스킨케어에 대해 알려드렸는데요. 이 외에도 우리가 평소에 기본적으로 해야 할 것들이 있습니다. 아무리 좋은 것을 먹거나 시술 등을 하더라도 유지와 개선을 위해서 좋은 생활 습관이 동반되어야 합니다.

     

    하루에 8잔 이상의 물을 섭취하여 몸 속 수분 유지를 잘해야 피부 탄력성이 유지됩니다. 그리고 규칙적인 생활 습관으로 호르몬 밸런스와 피부 건강을 잘 지켜나가야 합니다. 이 모든 것들을 잘 수행하면서 긍정적인 사고로 생활함으로써 스트레스 관리를 잘해야 건강하게 동안 피부를 유지할 수 있습니다.

     

    피부 노화는 어쩔 수 없는 현상이지만, 우리의 노력과 관리가 노화의 시기를 늦출 수는 있습니다. 안면 근육 강화 운동과 적절한 스킨케어로 더 젊고 건강한 피부를 만들어 보세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