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2021년을 놀라게 한 최첨단 기술이 들어간 선물받으면 좋을 신제품 BEST 5
    카테고리 없음 2021. 10. 10. 22:28

    해년마다 새로운 제품들이 쏟아지고 있습니다. 생각지도 못한 기능으로 소비자들의 만족도를 높여주는 똑똑한 제품들이 나오면서 다른 신상품들에 대한 기대감이 높아집니다. 신상품이 나오면, 설레고, 어떤 새로운 기능들이 있을까 기대되면서 포장 케이스를 뜯게 되죠.

    새로운 아이템들을 선물 받게 된다면 기분이 어떨까요? 이루 말할 수 없겠죠. 우리의 마음을 설레게 했던 2021년 최첨단 기술이 들어간 똑똑한 제품을 뽑아봤습니다.

     

     

     

    선물받고 싶어지게 하는 이 포스팅은 홍보 같은 것은 아니고, 좋은 제품은 소개하고자 하는 글입니다.

    2021년 최첨단 기술이 들어가서 선물받으면 좋을만한 똑똑 신제품  BEST 5

     

    1. 아마존 에코 닷 3세대(Amazon Echo Dot)

     

    아마존에코닷-3세대

     

    스피커가 이렇게 똑똑해도 되나요? '아마존 에코다 3세대'는 아마존 계정과 통합되어 쇼핑 추천, 날씨, 좋아하는 노래 등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크기의 한계 때문에 음악을 듣기에 최고의 품질을 자랑하는 정도의 스피커 품질은 아니지만, 만능 장치로 훌륭한 기능들이 너무 많습니다. 좀 더 훌륭한 사운드를 원한다면, 미래 지향적인 '에코닷 4세대'를 선택해야 할 것 같습니다. 그래도 '아마존 에코 닷 3세대'는 3만원대로 충분합니다.

     

     

    2. 에어팟을 뛰어넘는 '삼성 갤럭시 버즈+'

     

    삼성-갤러시버즈

     

    '갤럭시 버즈+'를 선물 받는다면 당신은 어떨까요? 무선의 자유를 만끽하고, 편안한 착용감과 세련된 디자인, 고품질의 사운드가 무엇과도 비교할 수 없는 무선 이어 버드입니다. '갤럭시 버즈+'를 사용하는 사람들은 다양한 청취 모드와 경쟁 제품들보다 현저히 낮은 가격(약 13만 원 대)에 고품질을 제품을 사용할 수 있다는 특권을 가질 수 있습니다. 25만 원이 훌쩍 넘는 애플의 에어 팟보다 훨씬 나은 선택이라는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3. 귀를 즐겁게 하는 '소니 WH-1000XM4' 

     

    소니WH-1000XM4

     

    소니의  'WH-1000XM4'는 현재 판매되는 최고의 헤드폰이라고 할 수 있다는 평가를 받습니다. 놀라운 소음 제거 기능은 자동으로 듣고 환경에 적응하는 헤드폰입니다. 무선으로 블루투스에 연결하여 착용할 수 있고, 가벼워서 휴대나 착용감이 뛰어납니다.  '소니 WH-1000XM4'는 약 40만 원 선에 구입할 수 있는 최고의 무선 헤드폰입니다.

     

     

    4. 음악 애혹를 위한 휴대용 블루투스 스피커 'JBL Flip 5'

     

    JBL-Flip5-블루투스스피커

     

    JBL'Flip 5'는 휴대용 방수 블루투스 스피커 중에 만족도가 최고입니다. 둥글고 적당한 크기로 설계된 스피커인데도 풍부한 중저음과 따뜻한 오디오를 만들어냅니다. 디자인적으로도 끝부분을 고무로 덮이게 하여 방수 기능을 하기 때문에 하이킹이나 캠핑, 해변 여행 등 장소를 불문하고 휴대할 수 있어 어디서든 좋은 품질의 음악을 들을 수 있습니다. 이런 'JBL Flip 5' 휴대용 블루투스를 선물 받는다면, 얼마나 좋을까요? 15만 원이 넘어가는 금액이라 부담스러울까요?

     

     

    5. 반려동물을 키우는 사람들을 위해 '팻큐브 캠'

     

    팻캠

     

    최고의 '스마트 반려 동물 카메라'를 찾아봤지만, 요만한게 없네요. 5만 원 정도의 카메라인데, 화질도 좋고, 반려동물을 키우는 사람들에게 최고의 스마트 카메라입니다.

    반려동물에게 간식도 던져줄 수도 있고, 우리 귀여운 반려 동물들을 멀리서도 잘 있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더 이상의 무엇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가성비가 좋습니다.

     

     

     

    여러 가지 신상들이 많이 쏟아져 나오지만, 본인의 취향에 맞지 않는다면, 큰 의미는 없겠죠? 좋은 제품은 누구에게나 탐나게 하는 힘이 있죠. 지금 소개한 5가지보다 더 매력적인 것들이 넘쳐나지만, 개인적으로 이 정도도 훌륭하더라고요. 

    또 좋은 신상들이 쏟아질 것을 생각하니 또 무엇을 사야하나 고민하는 날이 시작되겠군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