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조기 은퇴를 도와 줄 저렴한 미국 주식 3가지
    카테고리 없음 2021. 10. 17. 17:00

    평생을 일만 하면서 노후를 준비해야 하는 우리는 정말 일만 하고 싶으세요? 원하는 것을 하기 위해서는 돈이 있어야 하고, 돈을 많이 모아 놓지 않으면, 죽을 때까지 일하면서 돈을 벌어야 합니다. 그래서 경제적인 자유를 얻기 위해, 또는 안정적인 노후를 위해서 투자를 하는 것은 미래를 위해 기본이라 할 수 있습니다.

     

    현명한 자산 증식을 위한 장기 주식 투자

    주식 이야기를 해볼까요? 그래도 가장 거짓말하지 않는 투자가 주식이라고 봅니다. 적은 돈으로도 할 수 있고, 장기적인 주식투자는 저축이 해내지 못하는 큰 수익을 낼 수 있다는 것을 이제 모르는 사람이 없을 것이니다. 욕심 때문에 잘 모르는 회사에 묻지마 투자하는 주식 투자가 아니라면 말입니다.

    소유할 가치가 있다고 판단되는 주식을 더 낮은 가격에 잘 사는 것이 현명한 주식 투자입니다. 

     

     

    조기 은퇴를 도와줄, 현재 적은 비용으로 장기 투자할만한 3가지 주식을 소개합니다. 각 주식은 몇 년 동안 숨겨두고, 은퇴 포트폴리오의 핵심 기둥 중 하나로 성장할 수 있는 주식일 것입니다. 물론, 투자의 선택은 본인의 몫이기 때문에 참고만 하시기 바랍니다.

     

    ▷ 조기 은퇴를 든든하게 할 3가지 미국 주식

    1. 코나그라 브랜드(Conagra Brands)

    식품회사인 'Conagra Brands(코나그라 브랜드)'는 몇 가지 비용 역풍에 대처하고 있습니다. 부분적으로 공급망 부족으로 인해 옥수수, 닭고기, 유제품과 같은 식품 가격이 상승할 뿐 아니라 이를 배송하는 비용도 상승하고 있습니다. CEO '신 코놀리'는 지난주에 회계연도 1분기 실적 콘퍼런스 콜에서 "업계는 노동력 부족, 자재 공급 문제, 운송 비용 및 혼잡 문제를 해결하고 있다."라고 인정했습니다.

     

    코나그라브랜드-홈페이지
    코나그라 홈페이지

     

    소비자들에게 'marie callender(마리 캘린더)'의 식품과 'Orville Redenbacher(오르빌 리덴 바커)'의 팝콘과 같은 제품의 가격 인상이 있을 수는 있습니다. 이 두 브랜드는 '코나그라'가 소유한 브랜드입니다. 현재는 몇 가지 악재 롱 니해 코나그라의 주가가 조금 하락되어있는 상태이지만, 반등하고 계속적인 성장이 가능한 회사입니다. 

     

    코나그라의 과거를 보더라도 이런 상황에 공급망 부족으로 인해 원가 인상이 조금씩은 경험해 왔습니다. 그러나 많은 사람들은 식사를 위해 코나그라의 식품들을 반복 구매하고, 식품에 대한 만족도가 높아서 경쟁회사들보다 비쌀 수 있는 가격에도 충성도가 높습니다. 

    이는 회사의 규모와 범위를 이용해 여러 소규모 식품 경쟁업체들보다 효과적으로 비용절감을 할 수 있어 인상률이 높지는 않습니다. 장기적인 보유 시 우리의 든든한 버팀목이 되어줄 만한 회사입니다.

     

     

     

    2. 타깃(Target)

    '타깃(Rarget)'은 '월마트''아마존'과 경쟁한다는 점을 볼 때'타깃'이 번성은커녕 살아남아 있다는 것이 놀랍다고 볼 수 있습니다. 그러나'타깃'은 정리가 잘 되어 있고, 소비자들이 쇼핑하기 편리하도록 소량의 쇼핑을 할 수 있다는 것이 매력적입니다. 

     

    타깃-홈페이지
    타깃 홈페이지

     

    타깃은 트렌디한 패션과 합리적인 가격 사이에 교집합이 없다고 판단하여 필요에 따라 자체 의류 라인을 만들어 브랜딩을 하기도 합니다. 이제 '타깃'은 수십억 개의 자체 브랜드를 소유하고 있고, 그중 10개는 각각 연간 10억 달러 이상의 매출을 올리고 있으며, 그중 4개는 연간 수익이 20억 달러 이상인 프랜차이즈입니다.

     

    전체적으로 자체 브랜드가 비즈니스의 약 3분의 1을 차지하며, 평균 마진을 높일 뿐만 아니라 소매업체가 소비자를 매장으로 끌어들일 수 있는 충분한 매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리고 이런 구조는 다른 경쟁업체와 같은 매장 수를 가지고 있지 않을 때 쇼핑의 질을 비교할 수 있습니다. 깨끗하고, 밝고, 세심한 직원, 매장 내에 '스타벅스', '키오스크''월트 디즈니' 독점 장난감은 '타깃'이 올해 2분기 동안 업계 최고의 동일 매장 매출 성장률을 8.9%로 이끄는 차별화된 요소중 일부입니다.

    충분히 당신의 노후 자산을 채워 줄, 저렴한 주식으로 좋은 회사입니다.

     

     

    3. 이베이(eBay)

    조기 은퇴를 도와줄 저렴한 주식으로 제격인 회사로 온라인 경매 플랫폼인 '이베이(eBay)'을 추천합니다. 이베이는 아마존과 월마트의 성장에 뒤쳐진 회사로 생각할 수 있지만, 오늘날의 '이베이'는 과거와는 많이 달라졌습니다. 회사는 엄청나게 진화하고 있습니다. 

     

    이베이-홈페이지
    이베이 홈페이지

     

    소비자 간의 경매는 여전히 회사 정신의 핵심 부분이지만, 회사는 더 많은 제도적 변화를 시도하는 방식으로 진화하고 있습니다. 예를 들면, 지난 9월 '인사이드 드롭'의 출시는 '이베이'를 사용하여 수집 가능한 운동화를 사고파는 사람들 사이에서 일종의 커뮤니티를 조성했습니다.

    그리고 그것은 'Target'과 비슷하게 '이베이''아마존'과 같은 대기업이 할 수 없는 사업분야를 구축하기 위해 더 작고, 개인화된 느낌을 사용하는 방법의 한 예일뿐입니다. 

    또 다른 예로, 2020년에 회사가 공장에서 개조한 전자 제품을 소비자에게 다시 판매할 수 있는 방법으로 플랫폼을 공식화했습니다. '이베이'는 새로운 공장 보증 지원이나, 최근 'Bidadoo'와의 파트너십을 발표하여 중장비 재판매인과 경매인에게 '이베이'의 기술과 범위를 사용할 수 있는 수단을 제공했습니다. 

     

     

    이러한 모든 시도들은 시장성이 있을 뿐 아니라 아마존이나 월마트 같은 대량 상품화 경쟁업체가 모방하기 어렵습니다. '이베이'의 강점은 항상 고유한 상품의 일회성 맞춤형 목록을 제공하는 능력입니다. 그런데 거기에 안주하지 않고, 더 많은 아이디어를 만들어내고 있습니다. 향후 이베이 성장은 완만하게 유지될 가능성이 높고, 2022년 매출 전망치는 5%가 장기적인 기준에서 가능할 것이라고 잔문가들은 얘기합니다.

    그러나 새로운 전망은 더 빠른 이익 성장을 위한 발판을 마련하고 있기 때문에 올해 16%의 예상 EPS 성장률과 13%에 가까운 2022년 성장률 전망도 아마 새로운 기준이 될 것으로 보입니다. 

     

    주식투자는 신중해야 하고, 단타를 치는 분들은 많은 분석과 시간을 들여야 합니다. 위험성이 그만큼 따른다는 이야기죠. 그러나 우리는 해야 할 일도 많고, 지금보다는 미래에 대한 불투명한 전망을 안고 살고 있습니다. 주식 투자가 전부가 되어선 돌발 상황에서 큰 위기를 얻을 수 있습니다. 적어도 위의 3가지 회사 주식처럼 안정적이고, 전망이 밝은 회사들을 잘 찾아 조금씩 저점에 사들이다 보면, 장기적으로 조기 은퇴를 도와줄 훌륭한 자산이 될 것입니다. 당장에 수익에 목마른 당신은 미래를 노칠 수 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