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삼성 갤럭시 S21 울트라 5G'의 디지털 카메라 뛰어넘기
    카테고리 없음 2021. 10. 19. 01:26

    갤럭시-s21-울트라
    갤럭시 s21 울트라

     

     

    일상에서 우리는 사진을 많이 찍습니다. 각종 SNS에 예쁜 사진을 찍어 올리거나 좋은 동영상을 촬영해 올리는 게 일상이 되었죠. 그래서 디지털카메라나 좋은 화질의 스마트폰을 선택합니다.

    디지털카메라를 별도로 구매하는 비용과 번거로움을 버리고, 디지털카메라를 뛰어넘는 좋은 스마트폰을 구매하기 위해 1백만 원 이상하는 스마트폰을 부담 없이 구매하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그 선택을 만족시켜줄 스마트폰이 '삼성 갤럭시 S21 울트라 5G'일 것입니다.

     

     

    여행지나 사진에 담고 싶은 곳에 있을 때 '삼성 갤럭시 S21 울트라 5G' 카메라는 좋은 풍경과 우리를 행복하게 사진으로 담아줄 것입니다. 거추장 스러운 짐으로 전락한 디지털 SLR 카메라는 집에 둬도 됩니다. 갤럭시 S21은 최고의 대체품이니까요.

     

    삼성 갤럭시 S21 울트라 5G를 선택해야하는 이유

    1. 많은 렌즈

     : 스마트폰에 들어갈 만큼 평평한 렌즈는 카메라 렌즈만큼 유연하지 않으며, 카메라 렌즈만큼 길이를 확대/축소에 활용합니다. 그래서 스마트폰 제조사들은 다양한 조건에서 품질 좋은 사진을 찍을 수 있는 전문 렌즈 팀을 구성함으로써 격차를 줄여왔습니다.

    '갤럭시 S21 울트라' 4개의 후면 카메라, 와이드, 울트라 와이드 및 텔레포토 2대를 갖추고 있습니다. 애플의 '아이폰 12 프로 맥스'는 두 번째 망원렌즈를 제외하고 세 개를 가지고 있습니다.

     

    2. 뛰어난 야간 모드

     : '갤럭시 S21 울트라' 'iPhone 12 Pro Max'는 스마트폰의 도전이었던 저조도 사진에 훨씬 더 뛰어납니다. 둘 다 더 나은 사진을 얻을 뿐만 아니라 집중하는 데 더 오랜 시간이 걸리는 특별한 야간 모드를 갖추고 있습니다.

     

    3. 뛰어난 인공지능

     : 이 모든 렌즈를 스키니 스마트폰의 후면 카메라 범퍼에 넣는 것은 하나의 문제입니다. 렌즈를 즉석에서 교환할 수 있고, 심지어 두 렌즈를 결합하여 더 나은 품질의 줌을 할 수 있는 것은 전혀 다른 일입니다. 그리고 오늘날의 대표 스마트폰은 많은 기능을 갖추고 있습니다. 

    갤럭시 S21 Ultra의 슈퍼 망원 렌즈는 240mm의 초점거리를 가지고 있어, 어지간한 디지털 카메라에 뒤지지 않습니다. 굳이 여러 개의 렌즈를 휴대하며 바꿔 기는 수고를 하지 않아도 적당히 줌 기능을 똑똑하게 활용할 수 있습니다.

     

     

    나날이 발전하는 스마트폰들이 폰 기능 뿐만 아니라 디지털카메라를 위협할 정도로 좋은 영상과 이미지를 촬영할 수 있습니다. 최신 기술을 이용하여 사진을 찍는 전문가들에게는 조금 부족할 수 있지만, 기존 휴대폰으로 누렸던 화질을 넘어서며 누구나 만족시킬 수 있는 '갤럭시 S21 울트라 5G'는 후회없는 선택이 될 것 같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