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로또 예상 번호 986회차 받았는데 1등 가능?
    카테고리 없음 2021. 10. 23. 14:25

    매주 토요일마다 로또 복권 1등 당첨자들이 쏟아져 나옵니다. 그 안에 저는 없다는 것이 너무 아쉽네요. 예전에는 거의 매주 샀는데, 이러다가 살림 말아먹겠다는 생각이 들어서 자중하고 있는데, 이번 986회 차에는 잊고 있던 로또 예상번호 추천 사이트에서 무료로 보내주는 번호를 구매해 보려고 합니다.

     

     

    제가 언젠가 가입을 해두었었나본데, 로또라는 사이트에서 매주 메일로 무료 번호가 돈도 안 냈는데, 5개씩 오고 있었네요 메일 확인을 잘 안 하고, 운이 따라야 하는 것이라 신경 안 쓰고 있었는데, 요즘 삶이 어렵다 보니 "무료 번호에 희망을 걸어볼까?"라는 생각이 들어 이번 986회 차는 5천 원어치 사봐야겠어요.

     

    동행 복권과는 연관은 없는 것 같은데, 로또라는 사이트에서 자기들만의 알고리즘 시스템을 구축해서 최상위 31단계까지 필터링하여 1등 당첨번호를 예측하여 회원들에게 보내준다고 합니다.

     

    로또-1등-예상번호조합
    986회 로또 1등예상 번호

     

    최적의 조합을 회원들에게는 평생 무료로 제공한다고 하는데, 저도 몇 년 전에 가입을 했나 분데... 가입비는 따로 나가진 않는 것 같아요. 사이트에서 자세히 확인해보진 않았는데, 메일로 수신 동의를 해놨는지 매주 수신되네요.

     

    저 사이트는 어떤 이익을 얻는지는 잘 모르겠습니다. 유료 회원들도 있겠죠? 광고도 있을 테고..... 여하튼 그것은 중요한 게 아니고, 저 번호가 1등 당첨 번호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혹시나 해서 사이트에 들어가 저의 당첨 내역을 조회해보니, 지금까지 몇 년이 되었는지 모르겠으나, 5등 21회에 4등 3회 당첨 이력이 있네요. 이 정도면 완전 손해 아닌가요? ㅋㅋㅋ

     

    로또-예상번호-당첨이력

     

    로또라는 것이 운이 다하는 것이라고 할 수 있으니까, 분석은 의미가 없죠. 그래도 혹여나 하는 마음에 다들 로또 조합 사이트를 찾는 경우가 많습니다. 운은 누구에게 갈지 모르니까요. 그게 로또 조합 사이트에 갈 수도 있으니, 나름 어청난 알고리즘으로 분석한다니, 맡겨보는 것 아닐까요?

    누가 진짜로 '될 것이다'라는 마음으로 하는 사람은 거의 없을 듯합니다. 말 그대로 게임? 운에 맡기는 거죠.

     

    제가 원래 사용하던 방법은 3천 원이나 5천 원 정도를 나름 세팅을 하고, 1년 이상 계속 그 번호 조합만 사는 방법을 이용했었습니다. 간혹 4등도 되고, 5등도 되고 했는데, 매주 산다는 게 나름 돈이 제법 들어갑니다. 그냥 일주일에 담배 1갑 피운다고 생각하고 사는 거죠.

     

    그러나 모든 방법을 동원해도 1등이나 2등의 행운은 저에게 찾아오지 않더라고요. 그래도 일주일을 살게 하는 행복 바이러스, 희망고문? 로또는 살 거예요. 되면 좋고, 안되면 담배 1갑이나 밥 한 그릇 사 먹었다 치죠.

     

     

    로또 1등의 행운이 언제쯤 우리에게 찾아 올진 모르지만, 소소한 금액으로 활력을 얻을 수 있는 투자를 해보는 것도 좋은 것 같습니다. 몇만 원씩 사는 행위는 과소비이자 허튼짓이라고 생각합니다. 어차피 가능성 없는 곳에 과한 투자는 미련한 짓이니까요.

     

    이번 주는 여러분들과 저에게 행운이 따르길 기원하겠습니다.  로또 986회 차 1등이나 2등의 행운 정도는 따라 주기를.....

     

    * 이 글은 사이트의 홍보 아니고, 어떤 커미션을 제공 받지도 않고, 그냥 쓴 글입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