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해피콘 사용처, 어떻게 쓰는지 아세요?
    카테고리 없음 2021. 10. 25. 22:48

    해피콘

     

     

    해피콘이라고 아시나요? 모바일 쿠폰의 형태인데, spc계열사에 해당하는 업체에서 소유한 해피콘의 금액에 맞게 원하는 물품을 교환할 수 있는 쿠폰 같은 것입니다. 여러 업체들이 소비자 마케팅의 일환으로 해피콘을 증정하는 경우가 많은데, 사용할 수 있는 가맹점을 좀 알아둬야 합니다. 

     

     

    해피콘이란 게 뭔가요?

    해피콘은 모바일로 선물을 전할 수 있는 모바일 상품권의 한 종류입니다. 쿠폰 번호(바코드)를 포함해 MMS로 휴대폰으로 발송되며, 받는 사람이 교환처에서 쿠폰번호 인증 후에 상품을 수령할 수 있는 구조입니다.

     

    이 모바일 상품권은 물품형과 금액형으로 발급이 됩니다. 발급은 문자나 카카오톡으로 발급받을 수 있습니다.

    해피콘에서 '물품형'은 교환할 수 있는 물품이 정해져서 그 물품만 교환이 가능하고, 혹시나 매장에 그 물품이 없을 경우에는 동일한 금액의 물품이나 추가금을 지불하고 그 물품형 해피콘 금액 이상의 물품과 교환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금액형'은 표기된 금액 내에서 분할 사용이 가능한 해피콘입니다. 금액형도 추가금을 내고 그 이상의 물품을 구매할 수는 있습니다.

     

    이 두가지 형태 모두 유효기간이 있기 때문에 이점은 잘 확인하고 그 안에 사용해야 합니다. 그러나 유효기간 안에 사용하지 못할 것 같으면 기한 내에 고객센터에 문의하여 연장을 요청하거나 해피콘을 보낸 사람이 앱을 통해서 유효기간을 연장하는 방법도 있습니다. 이런 게 번거로우시면, 기한 내에 사용하셔야 합니다.

     

    해피콘-홈페이지
    해피콘 홈페이지

     

    해피콘은 어떻게 사용하죠?

    오프라인과 온라인 모두 사용이 가능한데, 오프라인에서는 해당 가맹점에 방문하여 해피콘에 맞게 사용하시면 됩니다. 해피콘의 종류에 따라서 이벤트성일 수도 있고, 품절이 될 수도 있기 때문에 매장 상황에 맞게 교환하실 수 있습니다.

     

    해피콘-교환상품
    해피콘 교환 상품들

     

     

    해피포인트에 가입한 회원이라면, '해피오더앱'이라는 앱에서 결제하는 창을 띄워서 사용할 '해피콘 상품권 코드'를 입력해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상품권 코드'는 해피콘을 받은 문자나 카카오톡 메시지에서 확인할 수 있는데, 쿠폰 번호가 코드랍니다.

     

    해피콘은 누군가가 선물하거나 가맹점들이 고객을 위해 뿌리는 경우가 있는데, 본인이 직접 누군가에게 해피콘을 선물하고자 한다면, '해피콘스토어 닷컴', '셀렉토리(모바일 웹)', '해피포인트(어플)' 등에서 선물할 수 있다는 점 참고하세요~.

     

     

    <해피콘 사용처>

    선물받은 해피콘을 사용하기 위해서는 가맹점에서만 사용이 가능합니다. '파리바게뜨', '배스킨라빈스', '던킨도너츠', 파리크라상', '잠바주스', '빚은', '라그릴리아', '리나스', '파스쿠찌', '셰이크 쉑', '패션 5(한남점)' 등이 가맹점입니다.

     

    더 자세히는 해피콘 홈페이지 https://www.happyconstore.com/ 에서 더 자세한 상품과 가맹점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